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고령군 지구협의회(회장 유갑연)는 태풍 '힌남노' 피해지역 포항시 남구 해병로 125에 위치한 우방신세계타운 1차아파트 노인정 앞에서 긴급 수해복구 지원활동을 하였습니다.
2022년 9월 7일(수) 04:00에 고령군 운수면 사무소에 집결하였습니다.
급하게 모인 고령군 지구협의회 회장 유갑연과 10명의 자원봉사자들은
포항시 남구에 위치한 우방신세계타운1차 아파트에 06:00에 도착하여 급식을 위한 봉사활동을 하였습니다.
태풍으로 힘들어하는 피해지역 수재민을 위하여 나의 아픔처럼 함께하여준 고령군 지구협의회 봉사원 여러분의 열성에 감사합니다.
고령군 지구협의회는 2022년 9월 9일에 포항 수해복구를 위한 2차 지원활동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추석 전일이라 자원봉사자가 작을 것으로 예상하나 적은 인원이라도 2차 수해복구 지원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유갑연 회장님 봉사원님들 " 수해복구 지원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멀리 포항까지 급식 지원을 위해 달여오신 유갑연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급식을 여러군데서 하다보니 일손 부족이 심각한듯하였습니다. 9일에도 오신다니 고맙습니다.
고령군 지구협의회(회장 유갑연)님을 비롯한 봉사원님들께서는 태풍 '힌남노' 피해지역
포항시 남구 해병로 125에 위치한 우방신세계타운 1차아파트 노인정 앞에서 방문하여
긴급 수해복구 지원활동 하시느랴 수고 많으셨습니다
유갑연 고령군지구협의회 홍보부장님 취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