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본인의 이름과 생년월일 (생소한 분들은 위해서 사진을 올려 주세요. 종류별로 3장 이상 올리기^^)
☞ 김. 문. 석. 1986.09.08
☞ 사진은 위에서 부터 20살 (대학교 1학년 때 가운데가 저), 22살 (오정동 공장에서 일할때), 28살(현재) 사진이에요.
2. 현재 살고 있는 곳은?
☞ 대전 유성구 전민동 (북대전 ic 근처)
3. 라속에서 사용하고 계신 닉네임은? 왜 그렇게 지으셨나요?
☞ 석이
☞ 이름을 좀 귀엽게 부를수 있는 닉네임인 것 같아서. 사실 깊이 생각 안했어요
4. 직업은 어떻게 되세요? 앞으로 얼마나 그 직업으로 버티실 거죠?
☞ 대덕연구단지 쪽에 연구소에서 연구원으로 있어요
☞ 휴대폰이나 컴퓨터에 들어가는 하드웨어 칩을 만드는 엔지니어에요.
☞ 일단 지금 하는 일 재밌게 하고있어서 쭉 가고 싶은데,
☞ (잠시 일을 쉬고)박사까지 공부를 더 해보고 싶은 욕심은 있습니다.
☞사진은 방진복이라고 반도체 만드는 실험실 옷 입고 찍은 사진이에요.
5. 애인은 있으신가요? 없다면 이상형은? (이런 걸 미리미리 밝혀두셔야 알아서들 접근해 오십니다. *^^*)
☞ 이상형 되게 어려운 질문 같은데, 뿌러지지 않는 잡초의 멘탈을 가지신 분들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6. 나를 동물 또는 식물에 비유한다면?
☞ 대나무 (몸이 뻣뻣해요) : 낙지를 많이 먹어야 할 것만 같은 몸입니다.
7. 당신이 지금까지 즐겨온 취미생활들을 말씀해주세요. 혹은 남들과 좀 더 다른 특이할만한 점도 좋습니다.
☞ 지금은 1년 넘게 수영을 주 5회 정도 하고 있어요. 안 어울리지만 아이돌 춤 따라하는거 좋아합니다 ^^;;
☞ 사진은 대학교 때 7공주 였나 그거 따라할 때 입니다.
8. 자신이 생각하는 나의 매력 포인트(장점)는?
☞ 그리고28년 살아보면서 경험적으로 느낀건데 저는 마성이 없는 남자입니다.
☞ 저랑 식사를 하든 대화를 하든 어떤 사적인 감정도 없이 만나실 수 있습니다.
☞ 그래서 결혼을 해야되니까 살아남기 위해 젠틀맨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사진은 초상권 침해 방지위해 스마일로...
9. 본인의 좌우명이나 인생관을 설명해 주시겠어요?
☞ "누구도 보지 않더라도 보는 것 처럼 떳떳하게 살자", "노력의 양은 곧 질이 된다" 2가지 정도 입니다.
10. 내가 즐겨 입는 옷차림은? 또 이성에게 입혀주고 싶은 옷차림은?
☞ 직장에 다니면서 잘 못입는데, 후드티에 청바지 선호합니다.
11. 스트레스를 받으면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 제가 컨트롤 할 수 있는 거는 빨리 해결해서 제 머리속에 체크리스트에서 지우려고 노력합니다.
☞ 제가 컨트롤 할 수 없는 거는 그냥 생각안하고 평상시 처럼 살려고 노력합니다.
12.‘나는 이런 사람은 절대 되지 말아야겠다.’라고 생각하신 적이 있죠? 어떤 경우였습니까?
☞ 저를 통해 느끼는 건데 제 스스로 게을러 지는 것을 싫어해요. 부지런하고 시간 활용 잘하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합니다.
13. 한 번 술자리에 앉으면 얼마나 들이키십니까? 술자리에서의 특별한 버릇은?
☞ 지금은 술을 종교 때문에 끊었는데, 예전에는 술 마시면 안주를 많이 먹더라구요.
☞ 평소에 먹고 싶은 것을 살 때문에 참는게 있었는 모양입니다.
14. 본인이 가장 듣고 싶은 말과 듣기 싫은 말은 무엇입니까?
☞ 다른 남자 분들과 마찬가지로 칭찬에 약합니다. 듣기 싫은 말은 잘 생각 안나서 패스.
15. 내가 가장 자신 있게 잘 하는 음식은 무엇입니까?
☞ 토마토 자르고 치즈 넣게 양상추 넣은 샐러드. 사실 요리 잘 못해서 심화 학습이 필요합니다 ^^;;;
16. ‘다른 건 다 먹어도 이건 절대 못 먹겠다.' 하는 게 있나요?
☞ 대게 (너무 짜요)
17. 가장 좋아하는 계절, 가장 좋아하는 날씨는?
☞ 낮이 긴 여름을 좋아합니다.
18. 우리 라속인들에게 좋은 책 하나 추천해 주실까요? (만화도 좋습니다.)
☞ 5년 전 정도에 읽었는데 "죽은 경제학자의 살아있는 아이디어".
☞ 책 내용은 경제학 이론을 유명한 경제학자 중심으로 저같은 일반인들도 볼 수 있도록 쉽게 쓴 책입니다.
☞ 요즘 경제에 다들 워낙 관심이 많으니까 교양을 넓힐 수 있지 않을 까 싶어서 죄송 생각나는 다른 책이 없어서 ^^;;;;
☞ 사진은 "보통남자의 인생여행"이라는 분의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당.
19. 이왕 시작하신 거 좋은 영화도 한 편 추천해 주세요.
☞ 영화는 아니고 한국 드라마 소개할께요. 제가 미드는 자막 보기가 귀찮아서 잘 안봅니다.
☞"신의 퀴즈"라는 드라마 입니다. 시즌3까지 나왔고 희긔병 대문에 생각 의문사를 추적하고 원일을 밝히는 과정을 보여주는 드라마인데 메디칼 수사 드라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수사건 전담반 TEN"이라는 드라마입니다. 시즌2까지 나왔고 살인사건의 범인을 잡는 수사 드라마입니다.
20. 언젠가는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그리고 이유는?
☞ 자연경관이 예쁜 터키가 가고 싶었는데 올해 휴가 때 다녀왔습니다 *^^*
☞ 사진하나 투척할께요. 여기는 터키의 카파도키아라는 곳인데 돌의 모양이 마치 버섯같이 특이한 관광지에요.
☞ 보이는 사진은 그중에 낙타 바위라고 불리는 걸 제가 찍은 겁니다.
21. 당신에게 갑자기 일주일이란 휴가가 주어졌습니다. 무얼 하시겠습니까?
☞ 전남 담양 죽농원(1일), 대구 팔공산 등산(1일), 부산투어(2일)
☞ 에버랜드(1일), 남이섬 자전거 + 아침고요 수목원(1일), 안식일(1일) => 총 7일
22. 우연히 길거리에서 나의 이상형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하시겠어요? *^^*
☞ 마성이 없는 그는 그냥 지내갑니다.
23. 갑자기 하늘에서 1억원이 떨어진다면 어떻게 쓸 건가요? (딱 1억원입니다.)
☞ 고스란히 내집 마련에 보탭니다.
24. 탱고를 하는 연인이나 배우자를 두실 생각은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혹은 아니라면 그 이유는 무언가요?
☞ 오케이. 연인사이에 공통의 관심사는 많을수록 좋다고 생각합니다.
25. 30년뒤 당신의 모습을 떠올린다면 어떠한 모습이 연상이 되시나요? 아무 생각이 없으시다면 이 기회를 빌어 진지하게 생각해보시고 적어주세요~
☞ 저의 인생 목표는 제가 출세하고 빛나는 것 보다는 제의 주어진 일 묵묵하게 살면서 제 주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거에요.
☞ 그때는 가족과 직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26. 어느 날 자고 일어나니, 지금까지 삶이 모두 꿈이었다면?
☞ 천상병의 "귀천"이 생각나네요.
☞ 나 하늘로 돌아가리라. 아름다운 이 세상 소풍 끝나는 날, 가서, 즐거웠다고 말하겠노라.
27. 당신이 살아오면서 정말 잘했다고 생각하는 건 어떤 것이 있나요?
☞ 21살부터 2년간 공장에서 복무를 하면서 지금까지 저의 삶과 공장에서 다른 사람들의 삶등을 보면서
☞ 제가 지금까지 어떠한 삶을 살았는지 정리해보고 내가 잘 할수 있는게 무엇일까 정리해볼수 있는 기회를 가진 것이
☞ 지금까지 저의 인생을 사는데 추진력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28. 이제 곧 세상이 망한다면 무얼 하시겠어요?
☞ 세상이 망한다고 저의 삶이 끝난다고는 생각안해서 평소처럼 묵묵히 살 것 같습니다.
29. 당신은 이미 탱고의 세계에 입문하셨습니다. 이제 당신의 인생 설계 중 탱고가 차지하는 비중과 그 역할은 무엇입니까?
☞ 사실 아직은 취미 이상은 아니기 때문에 우선순위는 밥벌이에 비해 떨어지므로 큰 비중은 아니고
☞ 삶을 리프레시 해줄 수 있을 거라고 믿고 있어요 ^^;;;
30. 당신에게 관심 있는 라속인이 연락을 취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메신저 주소, 손전화 번호 등등 ^^)
☞ 공일0-육6팔7-육2사8. 연락주시면 차라도 한잔 제가 사드릴께요 ㅎㅎ
☞ 마지막 짤방으로 어렸을 때 사진, 사기사진 1개를 올려드립니다.
☞ 제가 말을 재밌게 하지는 못해서 사진으라도 재미를 얻으셨으면 하네요...
첫댓글 ㅎㅎ 방진복입은 모습이 귀여우시네요~ 훌륭하십니다
낙지를 많이 먹어야 할 것 같은.. ㅋㅋㅋㅋ 신선한 발상이네요 까르르르~ ^▽^ 자꾸 마성이 없다고만 하지 말고~ 본인의 매력이 뭔지 찬찬히 생각해 봐요♪
"죽은 경제학자의 살아있는 아이디어" 군대에 있을때 읽었었는데... 읽다보면 어느새 꿀잠 자고 있었다는;;;ㅋㅋㅋㅋ
탱고 잘 추게 되면 분명 매력지수 상승할테니(그럴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몇번 안남았지만 뿌렉 때 또 뵈요:)
디비디비딥??ㅎㅎ 생일빵지대로당했네^^ㅋㅋㅋㅋㅋㅋ
사진너무재밌당~~~
마성이 없기는 무슨!!ㅋㅋ 과년한 여자들은 오히려 너같은 안정감 있는 남자를 좋아하는 경우가 많더라~ 다른취미나 흥미거리보다는 자기일, 자기가족에게 헌신하는 클래식한 아버지의 모습... 이런거 좋아해!!ㅎㅎ 네 스타일대로 쭉~~ 밀고 가!! 멋져!!ㅎㅎㅎ
마성있어 ㅋㅋ 예의바르고 진솔한 모습이 매력이구만~^^ 석이님 아이돌 춤 꼭 보고 싶음 ^^ 꾸준히 화이팅~
석이님은.. 왠지 모를 진지함이 묻어나네요.. ㅎㅎ 그게 당신의 매력 +___+ //
내가 걸이였음 바로 작업들어가는데...
앞으로 닉네임을 '마성석이님'으로 부를게요.
실험맨~ㅋㅋㅋ 나도 거기서 빵텨졌는뎅~~~ㅋㅋㅋㅋ 이번주 토요일 우리 스윙졸공파리에~~ 그 의상으로 오면 완전 대히트일텐데ㅋㅋㅋ 마성은 무슨~~~ 다 필요없옹~ 항상 옆사람을 편안하게 배려해주고 경청해주는 지금의 석이가 나는 넘 조터랑~^^
몸이 뻣뻣한 아이돌 춤 보고 싶네요!! ㅋㅋ 요즘 뭐가 핫한가요?? 아이유 지드래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