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니 ECU튜닝 차량의 필수 아이템 입니다. 똑 같이 튜닝을 하여도 일명 튜닝빨이 잘 받는 차량과 그렇지 않은 차량이
있습니다. 원인의 대부분이 디버트 밸브 입니다.
강화 디버트 밸브의 중요성
1. 순정차량의 경우 부스트 압력을 1바 정도 사용. 튜닝 하면 최대 1.6바에서 2.0바 까지 사용합니다.
2. 순정 디버트 밸브의 경우 차량의 상태에 따라서 부스트 압력을 잘 유지 시켜줄수도 있고 바로 세어 버리는
경우도 발생을 합니다. 이부분으로 인하여 튜닝의 만족감이 다르게 느껴 지는것 입니다.
3. 외국의 경우 ECU맵핑시 필수적으로 함께 튜닝을 합니다.
4. 순정 디버트 밸브가 튜닝후에도 어느정도 성능을 발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경험상 80%이상은 제성능을 발휘 합니다.(100대 이상의 차량을 기준으로 한것입니다.)
5. 맵핑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처음보다 차량이 안나간다고 느끼는 차량! 대부분 원인이 이것 입니다.
강화 디버트 밸브의 종류
1. 순정형 강화 밸브
- 가격이 저렴 하면서 적응기간이 별도로 필요 없습니다.
2. 포지 완전개조형 강화 밸브
- 좀더 강력하게 부스트를 막아줍니다. 하지만 적응 기간이 필요한 차량이 대부분 입니다.

포지 강화 디버트 밸브 입니다. 년식에 따라서 제품 스팩이 다릅니다. 꼭 년식을 말씀해 주세요.

강화밸브 스프링은 기본적으로 2종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르스에서 개발한 레이싱용 스프링이 옵션으로 있습니다.

순정형 강화 DV밸브 입니다. 별도의 적응 기간이 필요 없습니다. 극강의 튜닝을 원하시는분은 포지제품을 추천 합니다.

순정 디버트 밸브가 고장난 차량은 순정 마력도 적게 나옵니다. 튜닝 하여도 상승폭이 적습니다.
위 그래프를 보시면 튜닝후 150마력대가 나오는 차량을 순정형 강화 디버트 밸브만의 교체로 175마력까지
상승을 하였습니다.
기타 상세 문의는 별도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www.zero400.co.kr
HP 010-2498-2222
대구는 금일 부터 장착 가능 하며 서울사무소 7월26일(내일) 오후 3시부터 장착 가능 합니다.
저도 그린버젼인데 필요할까요??? 저도 쪽지좀주세요
쪽지 보냈습니다. 그린버젼은 필수로 해주시면 더 출력이 올라 갑니다. 순정차량도 상승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