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먹어본 무늬오징어~~
상추깔고 무늬오징어 얹고
날치알 올리고~소스찍어~~~냠냠!!
정말 맛있더라고요~
맛있는 목요일 되세요~^^
첫댓글 오징어에 무늬가 있다고요?빨주노초파남보 로~ㅋ
이름은 무늬오징어인데~저렇게 잘라놓으니 무늬는 안보여요실물을 못봐서...2차 안주로는 좋더라고요~~^^
생일날맛있는거 드시고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생일 추카하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덕분에~더욱더~~~즐겁게 보냈습니다*감사해요~~~^^
첫댓글
오징어에 무늬가 있다고요?
빨주노초파남보 로~ㅋ
이름은 무늬오징어인데~
저렇게 잘라놓으니 무늬는 안보여요
실물을 못봐서...
2차 안주로는 좋더라고요~~^^
생일날
맛있는거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생일 추카하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덕분에~
더욱더~~~즐겁게 보냈습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