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렌타인 데이 선물 🎁
- 조태성
1.
어제가 발렌타인 데이였더라고요. 상술이라면 상술이지만 과하지 않은 선에서 사랑을 보여줄 수 있다면 괜찮은 것같습니다. 아내가 13일 밤에 자려고 누웠다가 말하더라고요.
_앗, 발렌타인 데이네? 늦었지만 뭐 사줄까?
다음 날 점심에 제가 좋아하는 수제버거 하나 사주고요. 편의점에서 만 원 정도 초코 세트를 사주더라고요.
2.
딸내미들도 <아빠, 뭐 사줄까?> 묻더라고요. 사실 저는 초콜렛을 즐겨 먹지 않는데요. 작지만 이렇게 선물을 통해 감동을 받습니다.
그래서 초콜렛 선물을 받았다기 보다는요. 감동을 선물받고 또 감동을 선물하고... 작지만 그렇게 정을 나누며 사는 것 자체가 좋습니다.
3.
성삼위일체 하나님과의 친밀한 관계도 그렇지요. 하늘 아버지께서 제게 무슨 큰 선물, 영광받으시기 보다요. 작더라도 제가 사랑, 감동을 담아서 전달해드리는 제 삶을 원하심을 배웁니다.
제가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에 감동을 받고 위대한 십자가를 지기 보다요. 당장 내 옆의 가족들, 영적 가족들의 삶에 관심가지고요. 공감하고요. 할 수 있다면 조금이라도 섬기고 나누며 동행하는 삶을 바라심을 배웁니다.
4.
저는 성령님과 친밀하게 교제 나누는 삶을 강조하고 책과 부흥회들로 소개하기를 힘쓰는데요. 이런 외부 사역들도 중요하지만요. 성령님께서 제게 더 중요하게 여기시는 것은요. 제 일상에서 성령님과 개인적으로 친밀하게 교제 나누는 것입니다.
이런 것들에 큰 의미를 부여하시고요. 제가 이런 부분에 우선순위를 두고 중요하게 여길 때 우리 성삼위일체 하나님께서 감동을 받으십니다. 사랑을 느끼십니다.
5.
오늘도 아름다운 삶과 사역으로 하나님께 감동을 드리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하나님께 사랑을 느끼시도록 본이 되어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저도 더욱 잘배워서 감동을 드리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발렌타인데이 #중보기도 #여빈이 #김형민목사님 #이학섭목사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러시아 #우크라이나를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아멘♡
화이트데이를 기대합니다.
ㅎㅎㅎ
감동을 선물받고 감동을 선물하며 살아서 감사합니다.
더 사랑하며 살겠습니다.
♡♡♡
와~>~<
사모님과 두 딸들이 사랑을 표현해주시는 모습에 저도 제 삶을 돌아보게 됩니다. 목사님
크지 않더라도 사랑을 전하는 제가 되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을 보여주시고자 노력하시는 전도사님을 축복합니다.
평안한 밤 되셔요.
샬롬입니다^^♧
샬롬♧^^ 목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 사모님과 예쁜 딸들의 사랑의 섬김에 참 기쁘셨겠어요.^^
저도 일상에서 성령님과 개인적으로 친밀하게 교제 나누는 것을 삶의 우선순위로 힘쓰고요.
가족들, 영적 가족들에 삶에 관심 가지고 공감하고요. 주님의 사랑으로 섬기고 희노애락을 함께 하며 동행하는 삶을 힘쓰겠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삶 속에서 겸손히 성령님을 존중해드리고자 노력하시는 형제님을 축복합니다.
쉼이 있는 밤 되셔요^^♧
샬롬 목사님^^
가족분들의 감동과 사랑을
받으신 발렌타인데이 보내셨네요 ㅎㅎ
하나님께서도
작더라도
사랑과 감동을 담아서
전달해드리는 삶을 원하신다는 말씀에
큰 감동을 받습니다^^
더욱 성령님과의 친밀함을
우선순위로 두고요^^
성령님을 기쁘시게 하는
노력하겠습니다 ^^
평안한 밤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