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메트로타운 다음 역인 로얄옥 스테이션에서 걸어서 5분 거리의 아파트에서 거실에 사실 룸메이트 두분 구합니다.
_12월 18일 부터 단기, 혹은 장기로 지내실분 한분(장기를 선호합니다)과 지금부터 12월 14일 사이에 단기로 지내실 분 한분 구합니다. (12월 14일 부터 한분이 장기로 들어오시기로 했기때문에 14일 전까지는 단기만 받습니다. 하루 $13)히터, 전기, 인터넷 모두 포함된 가격이구요. 화장실 화장지 제공 합니다.
세탁실은 지하에 코인 런더리 이용하시면 되요. 세탁 $1.50 드라이 $1.50 입니다.
_테익오버 받아서 들어온 집이 아닌 새 베이컨시에 들어와서 하나 하나 직접 꾸미고 갖춘 집입니다.
_이사 들어오기 전 아무것도 없던 거실과 주방 사진 입니다. 완전 휑~하네요 ㅋ
_들어가는 입구에서 찍은 모습. 왼쪽 문이 화장실, _ 화장실 입니다. 모두 같이 쉐어하는 공간 입니다.
정면에 보이는 문이 제 방, 그리고 오른쪽으로 조그많게
보이는 공간이 주방과 거실로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_위쪽 사진에서 바라봤을때 오른쪽에 나 있는 입구 안쪽을 _ 주방과 거실 안쪽에서 바라본 화장실과 입구 쪽
바라본 모습. 왼쪽으로 주방, 정면이 거실.
_거실에 들어오면 오른쪽에 있는 주방, 같이 쉐어하는 공간 _주방 안쪽 모습 입니다.
식탁과 냉장고, 오븐, 가스레인지등이 있고 냄비며 그릇들 테익오버 받은거 아니고 다 이케아에서
제가 커피를 좋아하는 관계로 에스프레소 머신도 있으니 새로 장만한 녀석들입니다.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들어서 드시면 돼요~
_거실을 두개의 방으로 나누어서 개인 공간을 확보할수 있게 했습니다. 베란다와 창문이 있는 쪽이 크기가 조금더 크고
방은 Black Room 입니다. 여기는 크기가 좀 더 큰 관계로 한달에 $320 입니다.
그리고 정면에 보이는 방이 Red Room 이고 크기가 작고 주방과 붙어있어서 이곳은 한달에 $290 입니다.
_두 방 모두 싱글 침대와 책상, 서랍장 (서랍장 위에 화장품과 거울 올려놓고 화장대로 쓰시면 되요) 이 준비되어 있고
침대 커버와 이불, 베개는 새로 한국에서 주문해서 택배로 받은 제품입니다. 깨끗하고, 극세사라 느낌도 좋아요~
_디테일한 Red Room 모습. _ Black Room 쪽에서 주방쪽으로 바라본 모습 입니다.
침대 앞쪽으로 커튼을 닫으면 개인 공간 확보 됩니다.
_디테일한 Black Room 모습. 창문 옆에 큰 문으로 _책상과 서랍장.
나가면 베란다 입니다. 지금 이곳은 단기로 지내는 친구가 있습니다.
침구 세트는 Red Room 과 같은 디자인이고 색상만 다릅니다.
_Red Room에서 바라본 Black Room. _Black Room 전제 모습
커튼은 잘때는 모두 닫았다가, 낮에는 걷어도 상관없습니다.
편하신대로 하시면 돼요.
_Black Room $320 (디파짓 $160) / 단기 하루 $13
12월 14일부터 장기로 지내기로 하신분이 계셔서 Black Room은14일 전까지 단기로만 받습니다.
Red Room $290 (디파짓 $140) /단기 하루 $13
12월 18일부터 장기 혹은 단기 가능. 왠만하면 장기 거주자를 선호합니다.
여기는 2층짜리 단층 아파트고 노인분들과 조용하신 분들이 많이 거주하고 계십니다. 위치도 좋고, 무엇보다 매니저가 아파트를 깨끗하게 관리를 잘해서 여기 사시는 분들은 보통 7~8년씩 거주하고 계신 분들이세요. 깨끗하고, 조용하게 지내실 여성분들 연락주세요. 죄송하지만 여자분만 받습니다. 건물 자체가 애완견, 담배, 파티가 안되는 곳입니다. 낮에 친구분들 오셔서 노는건 상관 없고 밤에는 자제해 주세요. 친구들 한 두분 초대해서 저녁 식사 하는건 괜찮지만 여러명이 모여 시끄럽게 떠들고 파티하는건 삼가해주셨으면 합니다. 워낙 조용한 건물이라 공부하시고 조용한걸 좋아하시는 분이 사시면 좋아하실듯 싶어요.
걸어서 메트로 타운까지 10~15분이면 가구요. 주변에 한인 식당들도 꽤 있고, 24시간 하는 베트남 쌀국수집, 조그만 한인마트, 집에서 걸어서 3분거리에 세이프 웨이, 세븐 일레븐등 편의 시설들 다 잘 갖춰져 있습니다. 걸어서 7~8분 거리에 레크레이션 센터(수영장도있어요) 있고, 버나비 도서관도 있습니다. 집 바로 앞에 Van city, HSBC, 걸어서 10분 거리에 TD Bank, 외환은행, 15분 거리에 BMO, CIBC, 대부분의 은행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다운타운 까지는 스카이 트레인으로 딱 18분 걸리니 그렇게 먼 거리도 아니구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일단 전화주세요. 제가 저녁 6시 이후에 일을 하기때문에 집은 낮에 보러 와주세요.
778-320-4520 한글 문자 안됩니다. 밤에 주로 일을 해서 전화를 못 받는 경우가 있는데 문자 남겨주시면 전화 드릴께요~ 낮에는 주로 통화 가능합니다.
그럼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