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215 용콩별콩(솔라 문별) 브이앱
왼쪽 문별 오른쪽 솔라
질문 읽기를 하고 있는데 문별이 마음에 드는 댓글을 발견했음
문별 : 마음에 드는 댓글이 있었는데 '악플 달거면 나가세요' 라고...
저는 사실 악플러 분들을 이해를 잘 못하겠어요.
여러분, 좋은 말만 하고 살아야죠. 남을 그렇게 막 헐뜯고 그러면...
문별 : 다 각자 신이 아니기 때문에 누구를 욕할 수 없어요. 각자가 다 개성이 있고 그런 거지.
그리고 남을 욕하는 사람들은 다 돌아오게 돼 있어요. 그리고 남을 욕하는 사람들은 속일 수는 없는 것 같아요.(자기 행동이나 그런 거)
솔라 : 기억나는 악플 있나요? 내가 이 악플에 대해 대응을 하겠다! 이런 거.
문별 : 그런 생각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데...저는 모든 악플에 대응하고 싶구요.
솔라 : 그러면 이거에 대해 반격하겠다 이런 거!
문별 : 어...'마마무는 못생겼다.'
솔라 : 뭐라고 반격하고 싶죠?
문별 : 얼굴 보여주세요.
문별 : 저는 그런 댓글을 달 때마다 증명사진이나 핸드폰 번호, 주소까지 다 나왔으면 좋겠어요.
솔라 : 저도 이제...악플을 보잖아요. 그런 이야기들을 많이 봤어요. 제가 팀에서 나이가 제일 많으니까 나한테 '얼굴이 흘러내린다'고.
문별 : 누구든 어떤 사람한테 왜 인신공격을 하는지도 모르겠고 그 사람이 어떤 옷을 입고 뭘 하든 그냥 그건 그 사람의 모습인거예요.
저는 그런 사람들을 보면 선처는 없습니다. 왜냐면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우리 무무(마마무 팬덤명)들도 그런 글을 보시고 마음이 되게 아파하시는 걸 저는 봤거든요.
문별 : 왜 그렇게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아프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그런 분들은 좀 혼이 나야 해요.
자기가 욕하는 건 괜찮고 또 자기가 욕을 받으면 화가 난대. 저는 그런 분들 정말 이해할 수 없습니다.
문별 : 여러분, 좋은 말만 하고 좋은 모습만 보고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악플러들 걱정 안 하셔도...
저희는 그만큼 강합니다. 상처 살짝 봤고 다시 뭐야! 약간 이렇게 강하니까
솔라 : 나는 악플을 많이 봤는데...여러가지 많죠.
솔라가 농담으로 다음에 악플 읽기 하자고 함
문별 : 그럼 그 악플러들을 다 모아두고 신고하면 되는건갛ㅎ? 변호사님한테?
악플러 분들 조심하세요. 우리 무무들한테 상처주지 마시구요. 저희가 사랑하는 분들한테 상처를 주시면 마마무가 가만히 안 있죠?
솔라 : (댓글 읽음)악플을 찾아본 적이 있냐고 하시는데, 그냥 있어요!
솔라 : 그냥 보다 보면은 악플이 있어요. 그래서 의도치 않게 보는데 그냥 황당한 것들이 많이 있죠.
문별 : 어처구니가 없죠. 그리고 잘 모르는데 이제 좀 잘 안다는 식으로 글을 올리는 그런 것도 많이 봤고.
솔라 : 그런데 그런 걸 보다보면은 사람이니까 진짜
솔라 : 오모, 내가 이랬나? 생각을 했는데
문별 : 거기에 좀 빠져들 수도 있죠.
문별 : 그래서 저도 악플러님에게 혼쭐을 내줘야 되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솔라 : 그래서, 악플 다시는 분들은 기대하십시오.
문별 : 예, 가만히 안 둘거예요. 왜 남한테 상처를 줘? 본인이나 잘 사세요. 남한테 이래라저래라 하지 마시고.
https://www.vlive.tv/video/104369
☝️32분부터
발자막 발캡쳐ㅈㅅ
ㄱㅆ마마무 데뷔때부터 외모 관련 악플 진짜 많았는데 아직도 많이 보이는 것 같아 한 명이 욕한다 싶으면 우르르 달려와서 물타기 식으로 까고 비판과 비난 구분 못하는 사람들 정말 많이 봤어.
쭉빵에서도^^ 기억해
'남한테 이래라저래라 하지 마세요.'
겁없이 그러는 사람들 법정에서 보자👋👋
직설적으로 악플 관련 한 마디 해주시길래 시원해서 가져왔는데 문제 있으면 친절히 말해주라 흑흑
진짜 문제시 마마무 내꺼
+소속사 이미 몇 명 고소했음 자기가 뭐라도 된 것처럼 악플 달지 마쇼
악플달지 말라고 선넘지 말라고 하는것도 쉴드네 쒸익ㅡㅡ 이러는 악플러들은 없겠지~^^?
오잉 영상 링크 내려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