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적우님 서울앵콜공연 팬클럽 할인단관은 150장 한정된 수량입니다.신청을 일찍 하셨어도 입금이 늦는 분들은 입금순서에 의해 단관티켓을 받지 못하시고 인터파크에서 일반티켓을 구매하셔야 하실수 있습니다.신청만 하고 입금 안하신분들은 늦기전에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https://m.cafe.daum.net/Redrain/3J8q/1420?svc=cafeapp(제가 전화번호 아는분들에게는 카톡,문자안내도 보내드렸습니다.)마감됐습니다.
첫댓글 신청하신 분들중 입금 안하신 분들입금하시란 얘긴가요? 무슨 말인지이해를 잘못하겠네요
네 맞아요~~^^ 잊고 계시다가 마감되면 안되니까요 ㅎㅎ
@운영자 이솝(dlthv) 문장이 어렵네요여러분 신청하시고 입금하지 못하신분서둘러 입금 부탁드립니다 함께 보셔야죠♡
@운영자 이솝(dlthv) 맞습니다!!!!!
티켓은 당일날 현장에서 받으면 되는건가요? 좌석은 랜덤으로 배정받는지 궁금하네요.. 단관 첨이라서요 ^^
네~ 당일 현장 배부가 될것입니다. 좌석 배정방식은 아직 정해지진 않았지만 아마 기본 랜덤이지만 먼저 오신분들은 가능한 자리 내에서 원하는 좌석 선택도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
@운영자 이솝(dlthv) 네~ 친절한 안내 늘 감사합니다 ☺️편안한밤 되시길요~~♡
@엠제이 네 굿나잇 하셔요~^^
이솝님~혹시 지금 신청 될까요된다면 몆장 가능할런지요~^^
번거럽게 합니다뒤늦은 형광등들이 있네요~일행들이라 좌석을 떨어뜨려 놓기가 좀 그러네요~쏘 쏘리~^^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연락 드리겠습니다 ^^
— 마감됐습니다 —
첫댓글
신청하신 분들중 입금 안하신 분들
입금하시란 얘긴가요? 무슨 말인지
이해를 잘못하겠네요
네 맞아요~~^^ 잊고 계시다가 마감되면 안되니까요 ㅎㅎ
@운영자 이솝(dlthv) 문장이 어렵네요
여러분 신청하시고 입금하지 못하신분
서둘러 입금 부탁드립니다 함께 보셔야죠♡
@운영자 이솝(dlthv) 맞습니다!!!!!
티켓은 당일날 현장에서 받으면 되는건가요? 좌석은 랜덤으로 배정받는지 궁금하네요.. 단관 첨이라서요 ^^
네~ 당일 현장 배부가 될것입니다. 좌석 배정방식은 아직 정해지진 않았지만 아마 기본 랜덤이지만 먼저 오신분들은 가능한 자리 내에서 원하는 좌석 선택도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
@운영자 이솝(dlthv) 네~ 친절한 안내 늘 감사합니다 ☺️
편안한밤 되시길요~~♡
@엠제이 네 굿나잇 하셔요~^^
이솝님~혹시 지금 신청 될까요
된다면 몆장 가능할런지요~^^
번거럽게 합니다
뒤늦은 형광등들이 있네요~일행들이라 좌석을 떨어뜨려 놓기가 좀 그러네요~
쏘 쏘리~^^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연락 드리겠습니다 ^^
— 마감됐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