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집회는 자유민주주의 수호의 국민저항권이다!
태극기집회는 국민이 선출한 대통령을 불법으로 무력화시킨 반역국회, 정치검찰, 선동언론에 대항하기 위해 국민들이 자발적으로 들고 일어선 의거다. 태극기집회 구호 중 가장 호응이 높은 것은 ‘탄핵무효’ ‘국회해산’ ‘특검해체’다.
탄핵무효는 박근혜 대통령 탄핵이 불법이며 반역이라는 확신에서 우러나왔다. 기획폭로-마녀사냥-인민재판-촛불선동-졸속탄핵으로 이어진 과정에서 선동언론, 정치검찰, 반역국회가 결탁해 월권, 선동, 사기, 협박, 공갈 등 불법적 수법으로 국민이 뽑은 대통령을 몰아내려 하므로 원천무효란 것이다.
탄핵무효는 '탄핵기각'이나 '탄핵반대'보다도 더 적극적이다. 탄핵반대나 탄핵기각은 탄핵절차를 인정한다는 뜻을 포함하지만 탄핵무효는 아예 불법으로 규정한다. 우리는 헌재의 탄핵심판 자체를 위헌으로 판단하고 이를 인정하지 않는다.
국회해산은 국회의 탄핵소추 과정이 불법적이고 위헌적이라고 생각하므로 대통령이 물러나야 하는 게 아니라 불법집단인 국회를 해산시켜야 한다는 뜻이다. 박근혜 하야가 아니라 국회해산이다. 반역국회는 해산하라!
특검해체는 특검의 수사가 보수우익 애국자사냥이고 인권유린이며 형사소송법위반이므로 헌정질서를 무너뜨리는 혁명검찰이라고 보기 때문이다. 특검은 즉각 해체되고 야만행위에 책임을 져야 한다!
탄핵무효, 국회해산, 특검해체를 주장하는 태극기집회는 반역적 탄핵을 주도한 반역국회, 선동언론, 정치검찰을 응징하는 국민혁명운동으로 확산돼야 한다! 탄핵이 인용되어 박 대통령이 물러나면 태극기집회는 탄핵불복을 핵심으로 하는 국민저항운동으로 격화될 것이다. 나아가 대선거부운동으로 분출될지도 모른다.
국민저항권은 자연법적 권리다. 국민의 기본권을 제약하거나 국가에 반역하는 독재권력에 대한 합법적 저항이 봉쇄되었을 때는 물리력을 동원, 독재권력을 타도할 수 있는 기본권리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 사태의 경우엔 국민이 선출한 대통령을 사기, 선동, 협박, 공갈, 월권적 수법으로 무력화시킨 반역국회, 정치검찰, 선동언론의 국민들이 들고 일어나 타도해야 할 독재권력이다.
대한민국 국체는 반공자유민주주의이다. 태극기집회는 반공자유민주주의를 반역집단으로부터 지키자는 운동이다. 지금 탄핵정변을 주도하는 세력은 김대중, 노무현, 박지원, 문재인, 안희정으로 대표된다. 이들은 대한민국보다는 북괴정권을 더 두려워하고 더 존중하는 종북반역도당이다.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국정의 심장부에 이런 종북반역도당이 들어가 앉도록 내버려둬서는 절대로 안 된다! 태극기의병, 애국시민들이 힘을 다해 막아야만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