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미래주역 청소년들 위한 문화행사로 새 학년 응원
새해를 여는 화합의 멜로디 ‘학생 새노래 페스티벌’ 개최
전국서 온‧오프라인으로 6000여 명 참석, 유튜브 생중계 시청 줄이어
“노래가 저를 치유해주고 위로해주는 것 같아서 힘이 됐어요” 12일 ‘학생 새노래 페스티벌’에 참여한 고3 학생의 말이다. 이 페스티벌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새 학년을 맞은 청소년들을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경기 분당 ‘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 학생, 학부모 등 2900여 명이 참석했다. 하나님의 교회 공식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에 집계된 인원을 포함, 전국 온·오프라인서 총 6000여 명이 함께해 성황을 이뤘다. 하나님의 교회 박진이 목사는 “학업 스트레스와 대학입시 경쟁 등으로 지쳐 있을 학생들을 격려하고자 문화행사를 열었다”며 “직접 음악을 노래하고 들으며 일상의 고민을 잠시 내려두고, 또래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잠시나마 마음의 휴식을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후 1시, 하나님의 교회 메시아오케스트라 단원으로 구성된 브라스 앙상블이 페스티벌의 시작을 알렸다.
각 팀이 무대에 오를 때마다 합창단원들도 “파이팅!” “힘내세요!”를 외치며 서로에게 힘을 북돋아줬다. 그야말로 감동이 가득한 축제 현장에서 합창단원들은 환한 얼굴로 그간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쳤다. 새노래 <이렇게 아름다운 날> <세상을 바꾸는 한 사람> 등 아름다운 가사가 맑은 목소리와 어우러져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관객들은 응원봉을 좌우로 흔들고 리듬에 맞춰 손짓하는 등 즐겁게 노래를 감상했고, 무대가 마칠 때마다 큰 함성과 박수갈채로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하나님의 교회 중창단이 학생들을 반짝이는 별로 비유한 새노래 <시온의 별>과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가곡 <아름다운 나라>를 부르며 대미를 장식했다.
그간에도 하나님의 교회는 전 세계 청소년들의 밝고 건강한 미래를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시행해왔다. 학생들을 위한 오케스트라 순회 연주회를 약 40회 열어 감동과 힐링을 선사하는 한편, 동·하계 방학 때는 ‘학생캠프’를 개최해 세미나, 인성교육, 견학·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든든히 지원했다. 청소년 월간지 《소울(소망의 울타리)》을 발간해 청소년들의 소통 창구 역할도 톡톡히 해낸다. 하나님의 교회는 새해에도 청소년들이 희망찬 내일을 실현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국 10개 지역별 합창단이 무대에 차례로 올라 다채로운 합창곡으로 관객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했다.
섬김과 배려, 사랑의 품성을 쌓은 하나님의 교회 학생들은 학생봉사단 ‘아세즈스타(ASEZ STAR)’ 활동을 통해 환경정화, 인식증진 캠페인 등에도 솔선하며 참여한다. 지난해에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과 부모·선생님께 감사편지를 전달하는 ‘효&감사 캠페인’을 실시해 타 학생들의 모범이 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학생들의 이타적 행보에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표창장, 경상남도 교육감 감사장,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금상, 페루 국회의장 표창장 등 다수의 상이 줄을 잇는다.
https://sports.donga.com/society/article/all/20250113/130854815/1
첫댓글 미래의 주역된 청소년들의 활발한 활동으로 밝게 빛나는 교회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청소년들의 인성 교육에도 참 좋아 보여요^^
이런 이런 넘 대견합니다~ 바르게 발게 자라는 모습 모두가 엘로힘 하나님의 선하신 가르침 덕분입니다 ^^
엘로힘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행하니 모두가 아름다운 얼굴들이죠^^
우와 ~~ 파릇파릇한 학생들의 모습에 절로 웃음이 나옵니다.
옷도 알록달록 예쁘게 맞춰 입고 새노래를 찬양하는 모습이 너무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너무 흐뭇한 미소만 지어지죠^^
하나님의교회 학생들 너무 예뻐요~~
섬김과 배려, 사랑의 품성을 쌓은 하나님의 교회 학생들은 학생봉사단 ‘아세즈스타(ASEZ STAR)’ 활동에 박수를 보냅니다^^
아세즈 스타 활동에도 너무 멋진 소식이 들려와요~~
학생들은 위한 행사가 너무 뜻깊네요^^
하나님의교회 학생들 밝은 미소에 웃음이 절로 나죠^^
새학기를 맞이한 학생들을 위해 하나님의교회 새노래 페스티벌이 열렸네요~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즐거운 시간이 되셨을 것 같습니다^^
정말 은혜로운 학생 새노래 페스티벌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