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신창전기괜찮을지싶은데~ 사람을뽑을려나?
거긴비추..
한샘.희성엥겔하드두곳저희가족이 다녀요
안산에서 협력으로 입사후 정직이라... 그런회사 상당히 드물지요 된다해도 계약2번하는 곳도 있지요 그럴바엔 중소기업다니면서 노리는게 더 좋다 보이네요
정~ 안되면 협력업체 가시길요. 최후의 수단입니다...
첫댓글 신창전기괜찮을지싶은데~ 사람을뽑을려나?
거긴비추..
한샘.
희성엥겔하드
두곳
저희가족이 다녀요
안산에서 협력으로 입사후 정직이라... 그런회사 상당히 드물지요 된다해도 계약2번하는 곳도 있지요 그럴바엔 중소기업다니면서 노리는게 더 좋다 보이네요
정~ 안되면 협력업체 가시길요. 최후의 수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