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취업고졸기능직™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경기도자유게시판 안산 괜찬은 생산직 회사 추천좀 바랍니다
홀로인생 추천 0 조회 869 13.10.25 10:51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10.25 14:56

    첫댓글 신창전기괜찮을지싶은데~ 사람을뽑을려나?

  • 13.10.26 11:01

    거긴비추..

  • 13.10.26 01:09

    한샘.
    희성엥겔하드
    두곳
    저희가족이 다녀요

  • 13.10.26 07:13

    안산에서 협력으로 입사후 정직이라... 그런회사 상당히 드물지요 된다해도 계약2번하는 곳도 있지요 그럴바엔 중소기업다니면서 노리는게 더 좋다 보이네요

  • 13.10.27 03:24

    정~ 안되면 협력업체 가시길요. 최후의 수단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