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슈퍼디바 적우 공식팬카페 STRONG
카페 가입하기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나는별
    2. 싸랑이
    3. 브레드
    4. (청주) 해피쏭
    5. 스탭 강땡스
    1. 하늘은뽜롸케
    2. 이지
    3. 스탭 윤석언[이장..
    4. 스탭 시원
    5. 정희(부산)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징징공주님
    2. 초절정훈남
    3. 블루웨이브
    4. STRONG
    5. 윤윤희
    1. 시클라멘
    2. 하나
    3. 윤댕
    4. 행복이
    5. 이광희
 
카페 게시글
공지사항 마곡사 준비물!!!!
스트롱 추천 0 조회 192 26.06.12 17:49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2 17:50

    첫댓글 간식은 누구를 위한 간식인가요?
    적우님 드실 간식을 챙기라는 말씀으로 들립니다...

  • 작성자 26.06.12 17:52

    아닙니다 절대 각자 챙기란 애기입니다
    가족들을위한 글 입니다~~

  • 26.06.13 09:38

    시원님 암시롱 어거지를 쓰시네여 ㅋㅋㅋ

  • 26.06.13 09:40

    @스트롱 옆사람것은 알아서 챙기란 말씀이네요 ㅎㅎ
    가시는분들 좋은시간 되세요~^^

  • 작성자 26.06.12 17:53

    적우님요즘너무많이먹는다는 항의에 줄이고계십니다

  • 26.06.12 18:02

    아 드뎌 낼 이네요
    한없이 갈망하고 부럽습니다
    콘서트 가시는모든 적사마님들
    부디 맘껏 흡입다하시고 울적우님 기 팍빡 실어주세요
    제몫까지 ~~~♡
    울적우님도 컨디션 관리 잘하시라고 전해주세요---♡♡♡♡♡

  • 26.06.12 17:58

    넵 감사합니다!!

  • 26.06.12 18:03

    참석은 못 하지만 적우님을 응원하는 마음은 함께합니다!! 🫶🏻

  • 26.06.12 18:13

    네엥 알겠습니다아

  • 26.06.12 18:20

    숙지하겠습니다 😂

  • 26.06.12 18:37

    네 잘알겠습니다!!!

  • 26.06.12 18:38

    단풍님
    병원에서
    쉬지도 못하고 마곡사로? 예?
    괘안으세유?
    넘 무리마시고요

  • 26.06.14 19:53

    @하늘은뽜롸케
    금요일 오전 병원갔다 오후 쉬고
    토요일 출발했습니다
    영려 항상 감사드립니다^^♡

  • 26.06.12 19:50

    생존을 챙기시는 스트롱님 ^^

  • 네 잘 챙기겠습니다..

  • 26.06.12 21:21

    먹을거 없으니까 저녁 겸 간식 간단하게 챙겨오시면 좋을거같아요 물도요~~♡ 양산이나 모자도요~~♡♡

  • 26.06.13 00:42

    옛 썰 ~^^

  • 26.06.13 11:56

    인천요
    지금출발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