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울까봐 겉옷 운동화 그리고
밥을먹을 장소 와 시간이 없으니 도시락 지참 ㅋㅋ
간식들 각자 챙기시구요 물도 챙기기!!!!
첫댓글 간식은 누구를 위한 간식인가요?적우님 드실 간식을 챙기라는 말씀으로 들립니다...
아닙니다 절대 각자 챙기란 애기입니다 가족들을위한 글 입니다~~
시원님 암시롱 어거지를 쓰시네여 ㅋㅋㅋ
@스트롱 옆사람것은 알아서 챙기란 말씀이네요 ㅎㅎ가시는분들 좋은시간 되세요~^^
적우님요즘너무많이먹는다는 항의에 줄이고계십니다
아 드뎌 낼 이네요한없이 갈망하고 부럽습니다콘서트 가시는모든 적사마님들부디 맘껏 흡입다하시고 울적우님 기 팍빡 실어주세요제몫까지 ~~~♡울적우님도 컨디션 관리 잘하시라고 전해주세요---♡♡♡♡♡
넵 감사합니다!!
참석은 못 하지만 적우님을 응원하는 마음은 함께합니다!! 🫶🏻
네엥 알겠습니다아
숙지하겠습니다 😂
네 잘알겠습니다!!!
단풍님 병원에서 쉬지도 못하고 마곡사로? 예?괘안으세유?넘 무리마시고요
@하늘은뽜롸케 금요일 오전 병원갔다 오후 쉬고토요일 출발했습니다영려 항상 감사드립니다^^♡
생존을 챙기시는 스트롱님 ^^
네 잘 챙기겠습니다..
먹을거 없으니까 저녁 겸 간식 간단하게 챙겨오시면 좋을거같아요 물도요~~♡ 양산이나 모자도요~~♡♡
옛 썰 ~^^
인천요지금출발합니다
첫댓글 간식은 누구를 위한 간식인가요?
적우님 드실 간식을 챙기라는 말씀으로 들립니다...
아닙니다 절대 각자 챙기란 애기입니다
가족들을위한 글 입니다~~
시원님 암시롱 어거지를 쓰시네여 ㅋㅋㅋ
@스트롱 옆사람것은 알아서 챙기란 말씀이네요 ㅎㅎ
가시는분들 좋은시간 되세요~^^
적우님요즘너무많이먹는다는 항의에 줄이고계십니다
아 드뎌 낼 이네요
한없이 갈망하고 부럽습니다
콘서트 가시는모든 적사마님들
부디 맘껏 흡입다하시고 울적우님 기 팍빡 실어주세요
제몫까지 ~~~♡
울적우님도 컨디션 관리 잘하시라고 전해주세요---♡♡♡♡♡
넵 감사합니다!!
참석은 못 하지만 적우님을 응원하는 마음은 함께합니다!! 🫶🏻
네엥 알겠습니다아
숙지하겠습니다 😂
네 잘알겠습니다!!!
단풍님
병원에서
쉬지도 못하고 마곡사로? 예?
괘안으세유?
넘 무리마시고요
@하늘은뽜롸케
금요일 오전 병원갔다 오후 쉬고
토요일 출발했습니다
영려 항상 감사드립니다^^♡
생존을 챙기시는 스트롱님 ^^
네 잘 챙기겠습니다..
먹을거 없으니까 저녁 겸 간식 간단하게 챙겨오시면 좋을거같아요 물도요~~♡ 양산이나 모자도요~~♡♡
옛 썰 ~^^
인천요
지금출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