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연구원 발간 경전철 중심의 철도이용 활성화를 위한 역세권 활성화 개발 구상이란 문서입니다.
분당선과 용인경전철은 광역교통기능을 수행하기에는 접근성과 운행속도등의 서비스 수준이 현저히 낮은 수단입니다.
또한 교통연구원에서도 지적했듯 기흥역 역세권 개발이 기대와는 다르게 실제 경전철 수요증대에 큰 효과가 없음을 알수 있습니다.
기종점지역의 개발은 어느 한방향의 수요만 가능하고, 목적통행이 그나마도 작으면 수요는 기대만큼 증가되지 않습니다.
GTX 구성역과의 연계 방안도 제시되었습니다. 신임 시장과 경기지사의 공약인 GTX 구성역에 멀티환승터미널이 들어서는데도
경전철은 또 나홀로 철길을 내서 다닌다? 용인시라면 그러고도 남을 어리석은 교통부서 사람들이 버티고 있는 교통개선 지능지수
최하 수준의 지자체입니다.
경전철 중심의 철도 이용 활성화를 위한 역세권 개발 구상.pdf
![](https://t1.daumcdn.net/cfile/cafe/277AD74453BE03C43D)
![](https://t1.daumcdn.net/cfile/cafe/261EFF4453BE03C50D)
![](https://t1.daumcdn.net/cfile/cafe/220D284453BE03C71E)
![](https://t1.daumcdn.net/cfile/cafe/23240C4453BE03C806)
![](https://t1.daumcdn.net/cfile/cafe/2506F24453BE03C92E)
![](https://t1.daumcdn.net/cfile/cafe/270ED54453BE03CB25)
![](https://t1.daumcdn.net/cfile/cafe/237DA64453BE03CD38)
![](https://t1.daumcdn.net/cfile/cafe/2745EB4253BE03CF12)
![](https://t1.daumcdn.net/cfile/cafe/244C394253BE03D20B)
![](https://t1.daumcdn.net/cfile/cafe/214F544253BE03D406)
![](https://t1.daumcdn.net/cfile/cafe/2749284253BE03D60F)
![](https://t1.daumcdn.net/cfile/cafe/214E8B4253BE03D807)
![](https://t1.daumcdn.net/cfile/cafe/2526E64253BE03DA3F)
![](https://t1.daumcdn.net/cfile/cafe/264D324253BE03DC09)
![](https://t1.daumcdn.net/cfile/cafe/2436763F53BE03DE2C)
![](https://t1.daumcdn.net/cfile/cafe/223DE43F53BE03E024)
![](https://t1.daumcdn.net/cfile/cafe/212C303F53BE03E134)
![](https://t1.daumcdn.net/cfile/cafe/2344613F53BE03E320)
![](https://t1.daumcdn.net/cfile/cafe/223C573F53BE03E526)
![](https://t1.daumcdn.net/cfile/cafe/2423AD3F53BE03E73B)
첫댓글 좋은 구상으로 보입니다.
화이팅 힘내세요..
용인엔 그래도 많은 꿈들이 있네요.
노력 하노라면 영광이 오겠지요.
이러한 공약들을 미리 하는 분들이 정치에 입문한다면 희망이 빨리 닥아 오겠지요.
연구하면 됩니다.그동안 전문가가 없는 상태로 있어군요,에잇~~~좋은내용 펌 합니다.
기흥역으로 동탄1,2호선도 연결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도 왔습다 ㅋ
경기지사 남경필지사 면담요청 총연에서 공문 팩스 수석비서관에게 통보 하였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