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스마일~~ 오늘도 긍정적인 말~~~
매일 매일 칼럼 큐티를 나누는 우리 모든 성도들 위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오늘도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구름기둥과 불기둥의 복 -인도하심에 복-
출애굽기 40:34-38절에 보면 하나님께서 광야 길을 걷는 이스라엘 백성들을 구름기둥과 불기둥으로 복 주시는 하나님의 선한 역사를 보게 됩니다.
38절에 “이스라엘의 온 족속이 그 모든 행진하는 길에서 그들의 눈으로 보았더라” 오늘 본문 중 구름 기둥, 불기둥은 이스라엘의 행진하는 모든 길에서 이스라엘의 눈에 보였다 합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우리 예수님께서 자기 백성들인 성도들을 인도하심을 보았다는 것입니다
본문 중 ‘행진하는’으로 번역된 히브리어 원문 표현은 ‘맛싸으’입니다. 이는 ‘천막을 거둠’, ‘출발’, ‘행진, 여행’ 등을 뜻합니다. 이러한 의미는 다 이스라엘의 광야 여정과 관련된 표현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이스라엘이 천막을 걷고 출발하고 행진하며 광야를 여행하는 것은 그냥 자의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즉 하나님께서 인도하셔야 이스라엘은 출발했습니다. 한참 행진하다가도 구름 기둥이 멈추면 그대로 멈추어야 합니다. 다시 말하면 모든 행진의 인도는 하나님께서 직접하셨습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오늘 우리에게도 있을 줄 확실히 믿습니다. 2018년 한 해 동안도 여기까지 하나님의 인도가 있었고, 2019년 새해에도 계속 하나님께서 우리를 인도하실 것을 믿습니다. 아멘
창세기 39장 이후를 보면 요셉의 애굽 생활이 나옵니다. 당시 요셉은 억울하게 형들에 의해 애굽에 노예로 팔렸습니다. 보디발 집에서 노예로, 감옥에 들어가고, 이후 애굽의 총리가 되고 그리고 요셉이 그가 생을 마치게 되었을 때 요셉의 증언을 보시면 우리 하나님은 인도자 하나님이심을 보게 됩니다.
창세기 50:24절에 “요셉이 그의 형제들에게 이르되 나는 죽을 것이나 하나님이 당신들을 돌보시고 당신들을 이 땅에서 인도하여 내사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맹세하신 땅에 이르게 하시리라 하고”
요셉은 자기 일생을 뒤돌아 보니 하나님이 자기를 인도하셨다고 하는 고백을 하면서 동시에 자기 동족 이스라엘도 인도하실 것을 믿었습니다. 그 확신 그대로 하나님은 이스라엘을 광야에서 구름 기둥, 불기둥으로 확실하게 인도하셨습니다.
베트남의 영웅 박항서 감독도 자기가 베트남으로 온 것도 다 알고보면 하나님의 인도하심이였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두 부부가 베트남을 놓고 많은 기도를 드렸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받아 베트남에 오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성경에 나오는 믿음의 사람들 역시 하나님의 인도를 받았습니다. 모세도, 여호수아도, 아브라함도, 이삭도, 야곱도, 요셉도 다~~ 하나님의 인도를 받아 복된 생애를 살아간 것입니다.
인생을 살면서 전능자 하나님의 인도를 받는 것이 최고의 복입니다. 사랑하는 성도여러분~ 2019년도 하나님의 인도를 받는 복된 성도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자녀들이 하나님의 인도를 받기를 축원합니다.
직장도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받기를 바랍니다.
사업도 하나님의 인도를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아멘
칼럼적용기도
주여~~ 구름기둥과 불기둥으로 하나님의 인도하심의 복이 가득하게 하소서~~
칼럼 실천사항
오늘도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체험하자
첫댓글 하나님께서 인도하셔야 이스라엘 백성이 출발했던것처럼~
우리의삶도 매순간순간마다 주님의지하며~
주님께로 시선을 맞추고 살아갈때에~
주님의 인도하심을 받고 살아가게 하옵소서~
모든 인생의주권자이심며~
전능자이신 주님을 오늘도 나의구주로 고백하며~
주님의 인도하심에 평강의하루가 시작되게 하옵소서~^^
구름기둥과 불기둥의 축복을 경험케하여 주옵소서
아멘~~
2019년 구름기둥과 불기둥으로 하나님의 인도하심의 복이 가득하게 하옵소서
2019년 모든 행진의 인도는 하나님께서 직접 간섭하길 원합니다.
아멘!! 2019년 모든삶 가운데서 매순간순간 마다 전능자 하나님의 인도를 받는 복이 넘쳐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체험하자~아멘~~~
아멘~
하나님의 구름기둥과 불기둥이 저희 가정과 직장과 사업장과 자녀들에게 늘 함께하며 주님의 보호하심과 인도하심으로 감사를 고백하며 그리스도 향기풍기는 삶을 살게하소서.
아멘...은혜의 말씀 감사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2019년
무슨일을 만나든지 무슨일을 하던지
하나님의 보호하심과..인도해주시는 복..
함께 하시는 복이 충만케 하옵소서!아멘
지금까지 인도하시고
앞으로도 늘 인도하실 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