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도 샌다는 속담 딱 그대로다. 헝가리 선박충돌사고에 대처하는 문재인일당의 행태를 보면 이들이 나라를 책임지는 지도자이고 제 정신인지 의심스럽다. 대통령과 청와대가 이성은 실종되고 3류 쇼로 지샌다.
물에 빠지면 3분 안에 익사한다. 이역만리 타국 헝가리에서 일어난 해난사고에 우리가 무슨 수로 구조해? 그것도 사고 4시간 후 민방위복 입고 참모들 대동하고 나타난 문재인 왈/긴급구조대 편성 파견하라. 장비 총동원해 구조하라. 속도가 중요하다.
국내에서 뭘 할 수 있는 사고도 아닌 외국에서 일어난 사고에 민방위복은 왜 입고 나오는 겨? 비극의 회화와도 아니고,, 고성 산불에 북한과 긴밀히 협의하라한 것과 마찬가지의 이런 행태를 보면 문재인의 사리분별력은 정상이 아니다. 이런 자에게 나라 운명을 맡긴다는 건 감당할 수 없는 위험이다.
대규모구조대 인솔하고 헝가리까지 날아간 외무장관 간경화는 노란조끼 입고 우리나라TV 화면에 나타나 기껏 한다는 말이 ‘할 일이 없어 안타깝다’고. 그럴 줄 몰랐어? 그럼 남의 나라 사고에 우리나라외무장관이 가서 구조복 입고 뭘 할 건데? 그 나라 사람들 보기에 창피하지도 않나?
헝가리사람들 한국을 어떻게 보겠나? 이런 천박한 나라는 지구상에 문재인 보유국밖에 없다. 세월호사고로 재미 봤다고 외국까지 나가서 국격을 추락시키다니... 헝가리국민과 지도자들이 사고에 어떻게 대처하는지 보고 와서 문재인한테 가르쳐라. 안타까운 죽음을 더 이상 쇼로 이용하지 못하도록.
도둑이 제 발자국 소리에 놀라듯이 세월호사고와 죽음을 정권 뒤엎는 난장판 쇼로 이용한 업보이겠다만, 아무리 그렇더라도 남의 나라 사고에 국가 간 예의가 아니다. 대사관에서 담당할 일이고 시신구조대는 헝가리와 협의한 후 요청이 있을 때 파견하는 게 상식이고 국가 간 예의 아니겠나?
헝가리까지 아무 소용없는 대규모 구조대 파견한 비용은 문재인한테 물려야. 이거야말로 국고손실 죄다. 대통령한테 국고손실 죄 물리는 건 바로 너희들 일당이 지금 박근혜 대통령재판에서 자행하는 짓 아녀?
첫댓글 쑈로 흥한자 쑈로 망할 것입니다 강경화는 그 멀리까지 가서 뭐하고 왔는지 아무도 모르니 이런 쑈에 넘어가는 국민 정말 반성해야 합니다
문재인이 헝가리까지 잠수팀을 보낸 것은 표를 얻기 위한 추악산 속내가 훤히 보이는 추악한 작태로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