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에서의 작은 승리로, 대한민국의 큰 변화를 이끌어주십시오.>
어제 박한상 청주시의원 후보와 청주 시민 분들을 뵙고 왔습니다. 박한상 후보를 꼭 당선시켜서 독주하는 정부에 경고하고,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내자고 부탁드렸습니다.
어려울 때일수록, 국민의 삶이 위기일록 정치가 중요합니다. 없는 길을 만들어내고, 국민을 위한 길을 개척하는 것이 정치입니다. 어렵다고 한탄할 것이 아니라 힘들다고 포기할 것이 아니라 우리 한 명 한 명의 힘을 모아 더 나은 미래를 열어가야 합니다.
이번 재보궐선거는 작은 선거지만 더 나은 대한민국을 만들 큰 기회입니다. 청주시의원 선거, 한 지역의 기초의원 선거에 불과하다 생각하실 수 있지만 이 선거 결과가 미치는 영향은 대한민국 전체입니다.
박한상 후보를 선택해서 이 정부에 따져 물어주십시오. 일본에 퍼주는 것 안 된다고, 우리 식탁에 방사능에 오염된 식품들 올라와선 안 된다고, 서민 세금 올리고 대기업은 세금 깎아주는 거꾸로 된 정책 추진하지 말아야한다고 확실하게 목소리 높여주십시오.
특히 재보궐선거는 많이 가서 찍는 쪽이 이깁니다. 변화를 원하는 한 분 한 분이 투표하고, 청주에 사는 가족, 친지, 이웃, 지인 다 독려해서 투표하게 만들면 이길 수 있습니다.
박한상 후보가 당선되면 정부가 정신을 번쩍 차릴 것입니다. 그렇게 한 명 한 명의 투표로 변화를 만들고, 그 변화가 더 나은 미래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함께해주십시오.
https://www.youtube.com/live/kYNJl7yP1o8?feature=share
이것이 대통령이 장담했던 일본의 호응'입니다.
https://www.youtube.com/live/g9xxsp6a2O8?feature=share
윤석열 정권의 퇴행에 민주당은 끝까지 맞서 싸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