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구위원회(KBO)는 7월 17일 (토)요일 18:20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삼성증권배 2004 프로야구 올스타전의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들을 확정하였다.
사직야구장 앞 광장에는 야구장을 찾는 팬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팬들이 직접 야구를 체험할 수 있는 미니 타격 연습장과 투구 연습장이 각각 설치되어 경기시작 전까지 운영되며, 볼거리 제공을 위해 역대 프로야구의 재미있고 진기한 명장면을 모은 사진전시회와 8월초에 개봉될 예정인 야구영화 “슈퍼스타 감사용” 홍보 부스 및 프로야구 공식음료사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 무료시음대도 함께 설치 운영된다.
또한, 올스타전 및 프로야구 관련 공식 상품을 전시 판매하는 코너가 설치 운영되고, 올스타 엠블럼 및 구단 캐릭터로 멋을 부릴 수 있는 페이스페인팅이 무료로 서비스된다.
한편, 카메라를 소지한 야구팬들을 위해 3m 크기의 대형배트와 구단 마스코트를 파트너로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되며, 16:00부터는 각 팀별 간판 스타 선수들과 롯데 선수들이 참여하는 올스타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올스타 경기에 앞서 펼쳐지는 식전행사를 살펴보면, 야구장을 찾은 관중 가운데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야구관련 규칙과 상식을 OX 퀴즈로 풀어가는 ‘OX서바이벌 퀴즈 대회’가 진행되며, 최종 우승자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주어지고 최종 라운드 진출자에게는 기념 모자와 티셔츠가 증정된다.
또한, 성인 남녀와 어린이 각 10명씩을 선발하여 최고 스피드 투구를 가리는 ‘도전! 스피드킹’ 이벤트가 평소 던지기에 자신있는 야구팬들을 기다리고 있으며, 최종 우승 남,녀 1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어린이에게는 MP3가 주어지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T셔츠와 모자, 싸인볼 등이 증정된다.
참가신청은 KBO(www.koreabaseball.com)와 롯데자이언츠(www.giantsclub.com) 홈페이지를 클릭하면 된다.
식전행사 중 가장 관심을 끄는 이벤트는 안재욱, 김건모 등이 주축인 “재미삼아”와 이휘재,정준하 등으로 구성된 “한” 팀이 갖는 연예인 야구단 친선 경기이다.
이 경기에는 프로야구 8개 구단 현역 감독들이 선수와 심판으로 출전하여 관중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보이며, 2시간 이내로 7회까지 진행된다.
마지막 식전행사는 동,서군 최고의 슬러거들이 출전하는 올스타 홈런레이스 예선전으로 브룸바(현대), 이호준(SK), 마해영(기아), 양준혁,진갑용(이상 삼성), 이병규,박용택(이상 LG), 김동주(두산)선수 등과 연예인 야구단의 참가 희망 선수가 출전하여 7아웃까지 최종 2명의 결승 진출자를 가린다.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선수단 입장식에 앞서 10명의 스카이다이버가 태극기와 대회기, 8개 구단기를 휘날리며 사직구장의 푸른 창공을 가르고 그라운드로 서서히 낙하하게 되면 관중들의 환호와 함께 별들의 축제 분위기는 한껏 고조된다.
이어서 이날 경기의 주인공인 동,서군 선수단이 부산 지역 리틀야구 선수들과 함께 입장하며, 롯데 출신의 역대 올스타 MVP(김민호,허규옥,김용희,김응국,박정태)들도 자리를 함께 하여 부산의 야구팬들에게 인사를 올린다.
올스타전 경기는 오후 6시20분에 플레이볼 하며, 3회말 종료 후에는 예선을 거쳐 올라 온 2명이 진검 승부를 펼치는 홈런레이스 결승전이 진행되며, 5회말 종료 후에는 국내 최정상의 인기가수가 축하 공연을 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200여발의 화려한 오색 불꽃이 부산 사직구장의 밤하늘을 수놓으며 부산시민의 축제 “삼성증권배 2004년 올스타전”의 피날레를 장식하고, 별들의 축제를 끝까지 함께 한 관중들에게는 경품으로 모닝 승용차 2대를 추첨을 통해 선사한다.
이날 경기는 KBS 1TV에서 오후 6시20분부터 생중계 할 예정이며, 올스타전의 입장권 예매는 인터넷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와 지하철 역사 및 편의점에 설치된 한네트 티켓 자동발매기, 전화 1588-7890을 통해 가능하다.
첫댓글 으앙~ 부산 가고 싶다... ㅜㅡㅜ
나도 부산가고 싶은데...돈이 너무 많이 들어가고 잘데도 없어요 부산역에서 사직동까지 거리도 꽤 먼곳으로 알고 있는데........
내년엔 꼭 서울로...
왜 부산이라요? 잠실 안돼나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