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주마다 모이고 있지만 목장소식은 오랜만입니다.
오늘도 샘물이네 가정과 함께 저희 집에서 모였습니다.
세련집사님도 마음은 함께하고 싶지만 퇴근 시간이 늦다 보니 목장 참석이 쉽지 않네요.
때마침 부모님께서 보내주신 LA갈비가 와서 목장에서 함께 먹을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오늘은 식사 후 올리브블레싱을 하고 나눔을 시작했습니다.
정윤형제님은 저녁알바를 하시면서 많은 유형의 사람들을 접하는데, 특별히 장애가 있거나 힘들고 어려운 분들을 보면 마음이 많이 가신다고 합니다.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정윤형제를 사용하실 하나님을 기대하게 됩니다. 기도제목은 일용할 양식을 날마다 구하는 것입니다.
진희자매님은 사람들과 대화 속에 문득 당신에게 남편과 자녀가 있다는 사실이 마음에 와닿으며 감사한 마음이 드셨다고 합니다. 평범한 일상이 사실 결코 쉬운 것이 아닌데, 평범하게 살아가는 일상에 감사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자매님의 친정어머니가 예전에 척추협착증으로 허리 수술을 하셨는데 나이가 들어 가시면서 통증이 심해지셨습니다. 친정어머니의 허리 통증이 사라지도록, 그리고 친구(신혜진 자매)가 화요일에 뇌출혈 증상으로 뇌수술을 받는데 수술이 잘 이루어지고 회복되는 것이 기도제목입니다.
저는 다니엘기도회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하나님이 주신 사명에 대해 좀 더 깊이 느낄 수 있어 감사한 마음으로 살고 있습니다. 학원에서 일을 할 때 에도 좀 더 하나님의 마음으로 아이들을 바라보게 되는 것 같아 감사했습니다. 곧 기말고사가 다가오고 있는데, 아이들이 잘 준비해서 좋은 성적을 받고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하고 싶은 동기부여가 되는 것이 기도제목이고, 저의 힘이 아닌 하나님의 능력으로 지혜롭게 해야 할 일들을 하는 것이 기도제목입니다
목자님은 행축에 VIP들이 와주셔서 감사하고, 또 올 수 없는 상황에 눈도장이라도 찍으러 와주신 것을 보면서 계속 이웃들과 좋은 관계를 맺어가고 있음에 감사했습니다. 또 기타나 드럼 레슨을 하면서 아이들에게 성취감에 대해 가르쳐 줄 수 있고, 신앙 간증을 해 줄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기도제목은 큰이모님(장모님 큰언니)이 허리수술 후 몸 상태가 좋지 않아 입원중이신데 회복되는 것, 어머니의 건강이 회복되는 것입니다.
이번 주는 특별히 기도가 필요한 아픈 분들이 많았는데, 다음 주에는 좋은 소식이 많이 들리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