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에 미니앨범이라고 부르고 싱글이라고 쓰는 디싱곡 1곡, 신곡 3곡 들어가 있는 2.7집이 나왔는데요.. (27살이라 2.7집? 어원 하나 만들어 냈네요. 어쩔..)
아래는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나왔던 디싱곡 'Let It Snow' 의 보이는 라디오 라이브와 영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홍보용 OST 로 먼저 선공개된 '사랑을 잊다' 뮤직 비디오입니다.
------------------------------------------
2.7집(미니앨범) 타이틀곡인 '멍청이' 가 무난한 스타일의 곡이라.. 뭔가 확 잡아끄는 부분이 부족하다고 하나.. 그래서 보컬이 살리는 곡 같기도 한.. 그래도 라이브로 들은깐 음원으로 들을때보다는 괜찮은거 같고, 지난 2.5집 타이틀인 '미행' 에 비하면 그나마 대중성을 감안한 곡이긴 한거 같은데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2주전에 나온 아이유와의 듀엣곡인 '첫사랑이죠' 가 음원에서 반응이 괜찮은 편이여서.. 분위기 타서 음원은 조금 기대했는데.. 이제 2주일째니 더 기다려봐야겠지만.. 음원 성적이 별로라서 아쉽네요.
그리고 작년에 소속사 옮긴 이후에는 김형석씨의 곡을 한곡도 못받았고, 앨범 수록곡의 작곡가들 대부분이 신인이나 낯선 작곡가들이라서.. 뭔가 조금 안타깝기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