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프라모델 튜닝타임즈
 
 
 
카페 게시글
Sci-fi/비스케일 섹션 튜닝타임즈 SF/비스케일 섹션 136호 ( 단기 4342.8.24 ~ 8.29 )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추천 0 조회 1,257 09.08.24 08:10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8.24 19:49

    첫댓글 저 로보트킹 예전 전시장에서 보던 넘과는 이미지가... 도색의 힘?

  • 작성자 09.08.24 22:50

    기본 컨셉이나 디자인은 같은데 이 로보트 킹은 08팀 피아님이 리뉴얼한 것이거든요^^ 게다가 무적전설님이 굉장히 색칠을 섬세하게 한 것도 있구요^^

  • 09.08.25 01:09

    GM팀 일월 매니저님이 이 기사 퍼갔습니다. ^^ 튜닝에 실렸다는게 이제서야 실감이 나면서 보람도 되지만 부끄러운 마음이 더 큽니다. 앞으로 더 좋은 모델러가 되도록 노력할께요. 감사합니다. 꾸벅~

  • 작성자 09.08.25 01:58

    저두 GM 카페에 가서 보고 왔습니다^^ 카카시님과 멋진 프로젝트를 진행하셨더군요. 매번 발전하는 모습에 움찔움찔합니다^^

  • 09.08.26 09:37

    발사체 실험은 성공한 만큼 국산화 추진할 것이고, 차후에 그 발사체 4개를 묶어 자체 발사체 계발 계획도 세워져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2015년에 쏴올린다고. 정권이 바뀌어도 나로우주센터는 건립되었잔수. 예산은 줄어들 망정 국책사업이기 때문에 함부러 손을 못댄다고. 걱정 안하셔도 될거야. 그리고 우주산업에 한두번 실패한 거 가지고 몰. 옆나라들은 다들 발사체 폭발하고 난리부루스 쳤는디 그저 위성 잊어버린 걸 가지고 말야. 아직 갈길이 멀어. 하루 아침에 될 일이 아니라는 건 머리에 든 거 없는 쥐새끼도 알고 있으니 .. 입에 발린 성명 발표하느니 돈을 내놔 ~ 쥐새끼 !

  • 작성자 09.08.26 09:46

    이번에 계획 자체가 굉장히 버거웠다고 하더라고. 발사 성공을 장담할 수도 없을 정도로 불안했다고들 하는데 발사도중 폭발이나 사고없이 쭉쭉 뻗어 올라가는 것을 보니까 믿음이 가더라고. 우주항공산업은 돈 들인만큼 배로 벌어들일 수 있는 알짜배기 사업이니 축소되거나 중단되면 안되지. 우리도 로켓이랑 발사장 차려놓고서 인공위성을 궤도에 올려주고 목돈 챙기는 장사 좀 해먹고 사는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어^^

  • 09.08.28 13:02

    걸음마 단계에서 이것저것 시도한 결과물을 유령회원 탈출 차 올렸는데 부족한 결과물을 실어주시다니 부끄럽습니다. 보시는 분들께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m(__)m

  • 작성자 09.08.28 20:49

    지금까지 봐왔던 캠퍼 중에서 가장 원작의 느낌을 잘 살려주셨는데 그 정도는 당연한 것 아니겠습니까^^ 솔직히 말하면 원작의 박력에 디테일업을 더해서 그런지 그 이상으로 느껴집니다^^

  • 09.08.28 23:00

    변변치 못한 작품인데 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작품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작성자 09.08.28 23:13

    남선님 아니었으면 이 소녀 영영 못 볼 뻔 했습니다^^ 좋은 작품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09.08.29 07:11

    캬우~ 기사에 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ㅁ; 원형은 좋은데 도색을 초보자가 해서 기사에 올라가니 좀 송구스럽네유 ㅜㅡ;

  • 작성자 09.08.29 07:56

    초보라뇨, 이 정도면 깔끔하게 원형의 느낌을 잘 살려준 겁니다^^

  • 09.08.29 16:16

    흐억 이렇게 멋지게 기사화 해주시다니... 깜짝 놀랬네요 ^^;;.... 마감에 쫒겨서 날림이었는데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09.08.29 16:39

    생각이 굉장히 기발하십니다. 제가 찾는 그런 창의적인 작품이었어요^^ 1위 하신 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