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11일 나눔성경학교 바울과 함께 떠나는 "로마로 가는 길"...
어느덧 ~~ 바울과 함께 떠나는 교회사랑 그 마지막 여정 여행길에 오늘 우리 장애인샘골야학교 학생분들과 함께 떠나보려고 합니다.
뜨거운 무더위 속 에 그 대대적인 우리들만의 축제 8월의 여름성경학교 가 어느새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그동안 뒤에서 물심양면으로 수고해주신 희망을노래하는 사람들 문성하 목사님 지적장애인 거주시설 나눔빌 박춘아 원장님 그리고 장애인샘골야학교 이주희 교무주임 선생님 나완식 교감선생님 마지막으로 화평의 집 한은영 과장님 여러 선생님들의 노고 가 이었기에 3일동안 긴 여정으로 대대적으로 막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오늘 마지막으로 남은 3시간동안 재미있게 진행하게 되는 여름성경학교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바울이 로마 시민들에게 예수님의 사랑과 말씀을 로마 형제 자매에게 선교를 했던 마음으로 우리 장애인샘골야학교 학생들 한분 한분도 빠짐없이 바울이 주님 예수님을 향해 사랑하고 섬기는마음을 잊지않는 우리 장애인샘골야학교 학생분이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 장애인샘골야학교 에서 진행하고 있는 2021년 8월 여름성경학교 마지막 날 진행을 어김없이 이주희 교무주임 선생님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항상 우리 장애인샘골야학교 학생분들 눈높이에 맞추어서 참교육을 하는 우리 이주희 교무주임 선생님!!
오늘 여름성경학교 에서 우리 장애인샘골야학교 학생분들과 함께하는 찬양 율동 예수님 꼬옥 만나주세요 ~~
신나는 노래에 맞추어서 우리 장애인샘골야학교 학생분들과 한마음으로 함께 신나고 재미있는 찬양 율동으로 오늘 즐거운 여름성경학교를 시작하였습니다.
오늘도 신나게 우리 장애인샘골야학교 학생분들께서는 이주희 교무주임 선생님 지도하에 오늘 여름성경학교 찬양 율동을 통해서 예수님 꼬옥 만나고싶어요 ~~
그 노래에 맞추어서 한은영 과장님과 함께 신나게 율동을하면서 아주 뜻깊고 의미있는 시간들을 함께 보내고있습니다.
오늘 2021년 8월 11일에 진행하는 여름성경학교 마지막 공과 수업시간에는 미션3 바울의 섬김을 조사하라!
어제 공과 수업시간에 배웠던 미션2 바울이 로마교회에 있는 형제 자매에게 편지를 보낸이유에 대해서 이주희 교무주임 선생님에게 배웠던 바울의 편지 내용에는 어떤 말이 쓰여졌을까요?
여러분께서는 혹시 기억하시나요?
특별한 선물을 나누고, 서로를 믿음으로 위로하고, 열매를 맺게하기 위해서 이렇게 편지를 로마교인들 형제 자매에게 예수님 말씀으로 선교활동을 했습니다.
오늘 여름성경학교 시간에 배우게되는 공과 교제 내용은 바울의 미션3 바울의 섬김을 조사하라!!
우리 장애인샘골야학교 학생분들이 오늘 공과 수업시간에 꼭 알아야하는 말씀으로는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마태복음 5장 16절
말씀을 이주희 교무주임 선생님께서 우리 장애인샘골야학교 학생분들이 좀 더 알기쉽게 풀어서 재미있게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오늘 마지막 공과 수업 미션으로는 로마에 도착한 바울은 많은 사람을 만났다.
바울이 사람들과 만나 무엇을 했는지 조사하라!!
바울이 사도행전 28장 30 ~ 31 절을 보면 바울이 어떤 일을 했는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영접하는 바울 2. 가르치고 있는 바울 3. 선포하는 바울
바울이 교회의 이웃 섬김을 조사하라!!
사건정리 3 바울은 이웃을 섬기며 하나님 나라를 전파했어요!!
선포하라 영접하라 그리고 가르치는 바울 바울은 집에 찾아오는 모든 사람을 섬기는 마음으로 예수님의 말씀을 전파하면서 선교활동을 했습니다.
사건 조사 보고서 바울이 가장 사모하고 사랑했던 '그것은' 이것이었다.
그것은 바로 에클레시아 그 글자는 바로 교회를 뜻한 단어였습니다.
오늘 2021년 8월 9일 10일 11일 3일동안 이주희 교무주임 선생님과 함께 공부했던 공과 수업을 마치겠습니다.
3일동안 이주희 교무주임 선생님과 함께하는 공과 수업에 열심히 참여해주신 우리 장애인샘골야학교 학생분들 수고많으셨습니다.
오늘의 여름성경학교 하이라이트 순서로는 맛있는 간식타임 ^^
오늘도 어김없이 이주희 교무주임 선생님께서 맛있는 간식 양념치킨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또한 우리 장애인어울림 합창단 조혜영 지휘자 선생님께서는 시원한 콜라와 달콤한 식혜도 함께 사오셔서 먹는 기쁨이 두배 아니 세배였고 감사한 마음은 그 열배였습니다.
너무나 맛있게 간식을 드시고있는 우리 장애인샘골야학교 학생분들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오늘 또한번 느꼈던 시간이었습니다.
행복한 간식 맛있는 치킨을 먹으면서 한 학생분이 열심히 간식을 챙겨주신 선생님도 한번 치킨을 드셔보라고 직접 챙겨주는 따뜻한 모습을 보며 선생님을 향한 배려하는 모습들이 마음 속에서 너무나 따뜻함이 전해져왔습니다.
오늘 2021년 8월 11일에 진행하고 있는 여름성경학교 마지막시간을 비대면으로 프리즘 라이브 스튜디오 생방송으로 촬영하기 위해 나눔빌 유한영 선생님의 파견나오셨습니다.
유튜브로 실시간 LIVE을 하고있는 2021년 여름성경학교 마지막순서 장애인샘골야학교 학생분들이 3일동안 찬양 율동을 갈고닦은 실력을 드디어 선보이는 주제발표 시간이 되었습니다.
여러분께서도 실시간 유튜브로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는 장애인샘골야학교 찬양 율동 예수님 꼬옥 만나주세요 ~~
율동을 보면서 행복한 순간을 만끽해봐요 ^^
2021년 8월에 진행하고 있는 여름성경학교 시간에 우리 장애인샘골야학교 학생분들과 이주희 교무주임 선생님 한은영 과장님과 함께 예수님을 사랑해요 교회를 사랑해요 서로서로 사랑해요 우리들의 마음이 담긴 예쁜 글자가적힌 팻말을 들고 다함께 주제발표를 하고있습니다.
2021년 8월 9일 10일 11일 3일동안 진행하고 있는 여름성경학교를 마치고 장애인샘골야학교 학생분들을 위한 나완식 교감선생님의 축복기도를 함께 해주셨습니다.
2021년 8월 9일 10일 11일 3일동안 진행했던 즐거운 여름성경학교 활동을 마치고 아주 행복한 모습으로 사랑의 인증샷을 남기면서...
내년에는 코로나19가 빨리 종결되어서 비대면이 아닌 대면으로 2022년 여름성경학교를 나눔빌에서 다시 꼬옥 다함께 만나요 ~~
첫댓글 행복하고 소중한 3일을 보냈습니다.
바울을 본받아 예수님을 사랑하고 믿음의 교제로 섬기는 자세를 배우며 더욱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는 복된 여름성경학교였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