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숲과 문화 학교 원문보기 글쓴이: 숲과사람(강영란)
일 자 |
교 육 과 목 |
장 소 |
5. 13 |
◦오리엔테이션/남구 환경관리정책 |
실내 |
5. 16 |
◦숲생태계와 숲해설의 의의 |
실내 |
5. 23 |
◦자연해설프로그램 운영 및 방법 |
실내 |
5. 27 |
◦생태․문화해설 시연 |
실외 |
6. 5 |
◦지구환경 문제와 환경운동 |
실내 |
6. 10 |
◦환경친화적 소비생활 (EM) |
실내 |
6. 13 |
◦대기,수질,감염성폐기물 오염과 환경영향 |
실내 |
6. 17 |
◦생태놀이 시연 |
실외 |
6. 20 |
◦야생동물과 생태계 |
실내 |
6. 27 |
◦완도 수목원 견학 및 체험학습 |
완도군 |
7. 4 |
◦자연환경보전과 생태복원 운동 |
실내 |
7. 8 |
◦양림산 생태문화탐방 학습 |
실외 |
7. 11 |
◦사찰문화, 모니터링 방법 실습 |
실외 |
7. 18 |
◦생태․문화해설 시연/ 수료식 |
제석산/회의실 |
첫댓글 제가 5년간 참여해온 교육입니다. 5~6개 강좌를 제가 해왔습니다. 권하고 싶습니다. 지원금으로 이루어지는 사업이라 무료이지만 교육의 질은 보장합니다. 먼길이지만 시간 되시는 선생님들 걸음하시지요? 참가희망선생님들 계시면 제게 쪽지나 손전화 주십시요.
좋은 강좡 ㅔ참석하지 못해 아쉽습니다, 강선생님 늘 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