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비전 교회.... 제가 1년전부터 다니고 있는 교회예요..
우리집에서 5분 거리. 찬양일정이 없는한... 가까운 교회가 좋을듯 하여... 이름 없이 조용히 다니다가..
지금은... 어느덧 설교가 좋아서.. 등록도 하고 그곳에서 플릇도 불고 있네요,,,^^
(이사 가지 않는한) 평생 다닐 나의 교회가 아날까 생각 됩니다.... .^.....^*
설교를 들을 적마다.. 혼자 듣고 말기에는 너무 아까운 설교 같아서.. 조용히 다니려다 또 오지랍이 발동 합니다
담임 목사님의 설교가.... 온누리 외로운 사람 ... 지친사람 어떤식으로 하나님을 믿을지 갈팡 질팡 하는 사람들의
답이 찾아지고 위안이 되어지기를 기도 합니다..
170903_사람은공감까지하나님은해결책까지 from 강남비전교회 on Vimeo.
들은 말씀 요약...
감동은 공감에서 나옵니다..멋져 보이려고 노력 하는 것은 오히려 반감을 느끼게 합니다.
우리는 누군가를 공감할 때 그를 이해 합니다..
공감 받을때... 기쁨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세상의 감동도 이러한데...
모든것에 능하신 .. 예수님이 우리를 공감 한다고 하십니다.. 모든일에 우리와 똑같이 시험을 받으신 예수님 ...
스스로 선택하셔서.... 인간의 몸으로 연약해도 보셨고.. 못에 찔리는 고통도 느끼셨을 육체까지의 고통도 몸소 체험 하신 주님..
주님은 .. 우리를 기억 하시는 주님이 아니라.. (구약) 긍율히 여기십니다.. (신약)
불쌍히 여겨주시는 주님... 우리를 알기에 나오는 감정이십니다. ... 이해에서 나오는 감정이십니다.
내가 너를 알기에 불쌍히 여기고 널 위해 기도 한단다... 너를 그리하여 용서 한다.. 기다린다... 널위해 같이 운다..
우리에게 일어나는 남에게 보일수 없는 수많은 감정들...
기쁨 . 환희 . 분노.. 답답함. 부끄러움 . 배신감 ... 조바심 ,, 육체적 통증 ....
그모든것을 이해 하고 알고 계신 주님이(이러한 신이 또 있을까요? 너무 좋은 주님이십니다.) 우리를 공감 하시면서..
긍율히 여기심으로... 우리를 치유 하시려 기디리고 또 기다려 주시면서.. 결국 해결의 실마리를 풀어 가십니다.
주님.. 우리의 문제를 주님께 맡기기를 원합니다.. 고백 하게 됩니다.
세상은 공감을 끌어 내고 ... 현실적인 능력으로 이끌어 내지만.. 그것이 전부입니다
사람의 공감은 때로는상대를 더 힘들게도 합니다.. 위로를 하고 싶어도 그렇게 못할때도 많습니다.
마음처럼 안되는 것을 ... 내려 놓습니다..
내가 누군가를 함부로 결론 지어 말하지 말아야할 이유 입니다..
오히려 치유 하시는 주님께 기도 하고 맡길 일입니다.. 그 어떤 분제도 부모의 마음으로 이해 하고 동감 하여 주시는 주님의 그 넓은 품을 오늘 주일통해 배웠습니다..
기도...
주님...
수고 하고 무거운 짐진자 내게 오라고 말씀 하시는 주님을 오늘 더 깊이 알게 하시니 감사 합니다.
때를 따라... 그 상황에 맞게 위로 하시는 주님 해결하시는 주님 .. 나의 모든 문제를 이해 받으니 편안 합니다..ㄴ 리게 하시고 맡기게 하시고 믿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ㄴ다. 아멘.
카페 게시글
큐티시간 (경건의 시간)
강남 비전 교회 예배 드리고... 설교요약.
양임
추천 0
조회 217
17.09.03 18:13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