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세월 참 빠릅니다. 2005년도에 우리 천석회(상공인회)를 출범 시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칠순을 맞이하시는군요. 사무 능력이 뛰어나신 사장님께서 초대 총무를 맡아 주셨고, 조직 관리에 경험이 풍부하신 김희영 사장님이 감사직을 수락 하셔서 우리 석관 상공인회의 모태인 천석회가 안정적으로 출발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제 기억으로는 회의 명칭도 사장님이 제안한 "천석회" 가 총회에서 정식으로 채택 되었고, "천석회 로고" 제작도 우리 셋이서 아이디어를 모아 완성하여 오늘에 이르렀으며 후배 회원들에게도 이어지는 소중한 자산이라 자부합니다. 우리 상공인회의 발전을 위해 수고하신 김순환 전 부회장님의 고희연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고 가정의 행복과 만수무강을 기원합니다.
첫댓글 세월 참 빠릅니다.
2005년도에 우리 천석회(상공인회)를 출범 시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칠순을 맞이하시는군요.
사무 능력이 뛰어나신 사장님께서 초대 총무를 맡아 주셨고, 조직 관리에 경험이 풍부하신 김희영 사장님이 감사직을 수락 하셔서 우리 석관 상공인회의 모태인 천석회가 안정적으로 출발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제 기억으로는 회의 명칭도 사장님이 제안한 "천석회" 가 총회에서 정식으로 채택 되었고, "천석회 로고" 제작도 우리 셋이서 아이디어를 모아 완성하여 오늘에 이르렀으며 후배 회원들에게도 이어지는 소중한 자산이라 자부합니다.
우리 상공인회의 발전을 위해 수고하신 김순환 전 부회장님의 고희연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고 가정의 행복과 만수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잊혀졌던 시절이 글을잃으면서 새록새록 생각이 나네요...그시절 다시돌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