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양주시 별내별헤임아파트가 12월 19~20일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행사를 개최했다. /별내별헤임아파트 제공
남양주 별내별헤임아파트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경기 남양주시 별내별헤임아파트(주거행복지원센터장 김경화, ㈜푸른종합주택관리)가 12월 19~20일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어린이들은 물론 어르신들까지 참여해 각자의 소원을 적어 트리에 걸었다.
김 센터장은 “관리사무소에서는 트리 용품과 소원 카드만 준비하고 입주민들이 모여 서로의 소원을 적어 트리를 꾸몄다”며 “크리스마스 점등식으로 새해를 맞이했다”고 말했다. 한 입주민은 “날씨는 추웠지만 소원을 매다는 아이들이나 어르신들의 기대섞인 즐거운 표정이 진지하고 행복하게 보였다”고 말했다.
인천 연수구 옥련쌍용아파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단지 내 어린이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트리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해 인기를 끌었다. /옥련쌍용아파트 제공
인천 옥련쌍용아파트 ‘크리스마스 트리 사진 콘테스트’ 개최
인천 연수구 옥련쌍용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회장 황문수, 관리사무소장 김소희)는 연말연시를 맞아 단지 내 어린이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트리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해 인기를 끌었다.
입대의와 소장은 준비한 상품권을 참가한 9명의 어린이들에게 지급하며 꿈과 희망을 전달했다. 황 회장은 “단지 내 거주하는 어린이와 추억을 만들고 좀 더 따뜻한 세상에서 함께 하길 바라면서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 소장은 “올해 입대의 건의로 사진 콘테스트를 처음 개최했는데 많은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입주민 화합 행사를 통해 서로 정을 나누는 단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천 서구 청라모아미래도아파트 입주자들과 국공립모아미래도어린이집은 12월 23일에 ‘사랑의 라면 트리’를 만들어 청라3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청라모아미래도아파트 제공
인천 청라모아미래도 ‘사랑의 라면트리’ 기탁
인천 서구 청라모아미래도아파트 입주자들과 국공립모아미래도어린이집(원장 김효진)은 12월 23일에 ‘사랑의 라면 트리’를 만들어 청라3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김 원장은 “연말을 맞아 아이들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라면트리를 준비했다”며 “올해는 아파트 주민들과 함께 행사를 진행해 아이들에게 이웃사랑과 나눔의 기쁨을 알려줄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고은선 청라3동장은 “어린이집과 지역 주민이 함께 정성을 모아 줘서 감사하다”며 “의미 있는 행사를 통해 준비한 후원 물품을 관내 소외계층 이웃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한국아파트신문
첫댓글 관리직원들의 수고로 행복한 크리스마스
입주민에게는 좋은 추억을 갖게 해 주는 훈훈한 소식 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