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R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추가타격 |
-2 |
-1 |
-1 |
0 |
0 |
1 |
1 |
2 |
STR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추가타격 |
2 |
3 |
3 |
4 |
4 |
5 |
5 |
6 |
STR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추가타격 |
6 |
6 |
7 |
7 |
7 |
8 |
8 |
9 |
STR |
32 |
33 |
34 |
35 |
추가타격 |
9 |
10 |
11 |
12 |
- 힘 33부터는 힘1당 타격치 1이 더 증가
34는 +11 35는 +12에 타격치 영향
- 기사는 3렙당 +1공격성공, 10렙당 +1추가타격
10,20,30,40 렙의 단위로 추가타격 증가
다크엘프는 착용 가능한 모든 무기에 대해 렙3당 공격성공+3, 렙10당 추가타격+1 증가
추가타격은 10,20,30,40 렙의 단위로 증가
순발력. dex
공격성공과 원거리 무기에 타격치, 최초의 E.R.과 레벨에 따른 AC보너스에 영향을 미칩니다.
DEX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데미지 |
0 |
0 |
0 |
0 |
0 |
0 |
0 |
0 |
1 |
2 |
3 |
4 |
4 |
4 |
5 |
5 |
5 |
6 |
6 |
6 |
6 |
7 |
7 |
8 |
8 |
8 |
9 |
ER |
-1 |
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
AC보너스 |
8Level |
7Level |
6Level |
5Level |
4Level |
- 명중률은 정확한 정보를 찾을수 없었습니다. 추후 추가합니다. 보통 추가타격이나 ER의 효과가 없는
스탯에서는 명중률이 오르는듯 합니다.
- 요정은 활에 한해서만 렙5당 명중률+1, 렙10당 추가타격+1
다크엘프는 착용 가능한 모든 무기에 대해 렙3당 공격성공+3, 렙10당 추가타격+1
추가타격은 10,20,30,40 렙의 단위로 오릅니다.
체질. con
실제 Con수치만 레벨업시 HP증가량, HP의 자동 회복. 힘과 같이 들수 있는 무게에 영향을 미칩니다.
- 레벨업시 Con에 의한 HP증가량으로는
기사와 마법사를 예로들면
콘18인경우 기사는 9~15의 증가량,
콘18인경우 마법사는 6~9의 증가량을 보입니다.
- 순수 스탯으로 콘이 추가된경우는 최저치와 최고치가 콘1당 1씩 증가됩니다. (전클래스 동일)
- HP의 자동 회복률은 콘18인경우 1~6이며
콘1당 최저치 1은 그대로이나 최대치는 1씩 증가합니다. 이는 순수스탯이 아닌
아이템 장착으로도 동일한 효과를 얻을수있습니다.
- HP 자동 회복률은 렙 12이상부터 적용되며 렙 12미만인경우 리니지만의 HP 자동 회복률에 따릅니다.
- 아래의 표는 기사의 경우에 해당되는 도표입니다. 타 클래스의 경우엔 다릅니다.
(최대 HP 자동 회복량의 경우에만 전케릭 동일합니다.)
CON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렙업시 최소~최대 HP |
6~12 |
6~12 |
7~13 |
8~14 |
9~15 |
10~16 |
11~17 |
12~18 |
13~19 |
14~20 |
15~21 |
16~22 |
렙업시 평균 HP |
9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최대 HP 자동 회복량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 아래 표는 렙업시 HP 최소와 최대 변화량입니다.
HP 업 다운시 변화량 |
| ||||||||||||||||
CON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
군주 |
5~10 |
이후 스탯1 늘어날때 최소와 최대가 각각 1씩 늘어난다. |
| ||||||||||||||
기사 |
|
|
|
|
6~12 |
| |||||||||||
요정 |
|
|
5~10 |
| |||||||||||||
법사 |
|
|
3~6 |
|
지혜. wis
-순수 Wis는 시작 MP, 레벨업시 MP증가량에 영향을 미치며, 총 Wis는 MP자동 회복, M.R.에 영향을 미칩니다
케릭생성시 주어지는 MP | ||||||||||
WIZ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군주 |
|
|
2 |
3 |
4 | |||||
기사 |
1 |
2 |
|
|
|
|
| |||
요정 |
|
|
|
4 |
6 | |||||
법사 |
4 |
6 |
8 |
MP 업다운시 변화량 (평균) | ||||||||||
WIZ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군주 |
|
|
2.5 |
3 |
4 |
4.5 | ||||
기사 |
1 |
1.5 |
1.67 |
|
|
|
|
| ||
요정 |
|
|
|
4.33 |
5.67 |
6.5 | ||||
법사 |
|
|
|
6 |
8 |
9 |
(예전 마법사는 위즈18인경우 평균 상승률이 10이었느나 마법사의 엠피증가량 업데이트 이후
엠피 최저상승률이 8--->6으로 바뀌어 10에서 9로 바뀌었습니다.)
- 마법사는 절대 홀수 엠피가 존재하지 안습니다.
요정은 위즈 18이라 하더라도 9가뛰지만 8은 상승 하지 않습니다.
요정의 엠피 상승율은 위즈12일때 3~6이며 5는 상승하지 않습니다.
- 엠피회복률은 16초당 한틱이며 이는 HP(기사기준 2초에 한틱의 4제곱입니다.)
Wis 15,16은 기본 2,17,18 은 기본 3의 엠피 회복률을 제공, Wis에 따른 엠피 회복률은 클래스와는 관계가 없습니다.
WIZ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엠회복률 |
1 |
2 |
3 |
4 |
5 |
6 |
7 |
8 |
9 | |||||||
MR |
0 |
3 |
6 |
10 |
15 |
21 |
28 |
37 |
47 |
50 |
- M.R. (마법저항력)
기본적으로 모든 클레스는 레벨 2당 +1%
+ 각 클래스별로
기사 0%
군주, 다크엘프 10%
마법사 15%
요정 25%
의 보너스 MR을 얻게 됩니다.
+ Wis에 관한 추가 M.R.이 붙게 됩니다.
(클래스별 기본 마방+레벨2당 1% M.R+Wis에 따른 M.R+마법방어구의 M.R)
매력. chr
-총 Cha는 군주의 경우 혈맹 구성원의 총수, 여타 클래스의경우 테이밍에 영향을 미칩니다.
- 혈맹구성원의 경우 chr1당 2명씩 추가할수있다.
서먼 몬스터의경우 전클래스가 (다이어울프 제외)
11까지 1마리, 12에 2마리, 18에 3마리의 추가몬스터을 조종할수있습니다.
기본 소환 몬스터은 요정은 2마리이며, 여타 클래스는 1마리입니다.
(다이어울프의 경우 9까지 1마리 10~17까지 2마리 18이 3마리)
지능. Int
매직보너스와 스펠파워를 결정, 그로인한 마법성공률을 결정하며, 마법 성공률에 영향을 미칩니다.
- Int에따른 기본 스펠파워
INT |
8 |
9~10 |
12~14 |
15~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MB |
-1 |
0 |
1 |
2 |
3 |
4 |
4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 모든 클래스는 마법을 배울때 매직레벨이 1상승하게되며
법사는 4에 1씩, 군주는 10에 1씩, 기사는 50에 1씩, 요정은 8에 1씩, 다크엘프는 12에 1씩
상승하며 배울수 있는 마법의 단계까지만 매직레벨이 상승
예) 법사=최대10 / 요정=최대6 / 기사=최대1 / 다크엘프=최대2 / 군주=최대2
기사는 Int가 8이라 스펠파워가 -1이지만 레벨 50을 달성하면 매직레벨이 1이 되므로
스펠파워 1이 상승하여 스펠파워는 0이됩니다.
- Int에 따른 확률마법은 Int(스펠파워+매직보너스)x3 + (마법종류에 따른 랜덤확률 2가지) - (상대의마법방어율)로 결정됩니다.
예) Int 20 마법사, 사일런스 mr100%요정
Int 20의 경우 스펠파워 15 매직보너스 5 해서 20*3 + (사일런스 랜덤확률 20%or 80%) - 100
이때 2가지의 랜덤에서 20%가 붙으면 80%- 100% ============ a
80%가 붙으면 140%-100% ==================================== b
a와 b의경우 a=-20%이므로 절대 사일이 먹히지 않으며
b=+40%이므로 b의 확률에 사일런스가 걸린경우 10번중 4번은 사일이 성공합니다.
단,mr의 표시는 100%까지지만 계산상 100%가 넘어가는경우에는 120% 140%도 적용됩니다.
단, 공격마법의 경우에는 M.R.이 140%가 된다 하더라도 100%의 A.C.만 적용됩니다.
- Int는 다른 스탯과는 달리 18이전까지의 1차이는 크게 차이가 없으나
Int 18이후에 증가되는 1차이는 상당히 편차가 심하며 턴을 제외한 확률마법에 있어서는
Int 하나의 차이가 큰것으로 나타납니다. (약6%차이)
- 턴의 확률은 스펠파워와 관계가 없고 순수 Int 수치에 관계됩니다.
이는 여러실험에서 입증되어진 결과입니다.
- MP 감소 보너스
Int/감소량, 8 - 12/0, 13/1, 14/2, 15/3, 16/4, 17/5, 18/6, 19/7
(마법단계 - 1 )= 단계별 최대감소량
그레이트 힐은 5단계, 5-1=4, 즉 Int 16이상은 무조건 그힐 16소모하고,
그 아래 Int 8~12=20 소모, 13Int는 19소모, 14Int는 18소모...... 이런공식입니다.
고로 13일때 감소량1이 존재합니다. 고로 그힐쓸때 엠1이 적게듭니다.
그힐의 경우
Int12일때 20
Int13일때 19
Int14일때 18
Int15일때 17
Int16일때 16
Int17일때 16
Int18일때 16
───────────────────────────────────────────────────────────
[스킬 드랍 정보]
( 스킬명=드랍 몬스터/판매 상인&가격 )
라우풀
뉴트럴
카오틱
일반마법Lv.1
힐=말하는 섬의 게렝 10$
텔레포트=말하는 섬의 게렝 10$
에너지볼트=말하는 섬의 게렝 10$
일반마법Lv.2
인챈트웨폰=말하는 섬의 게렝 40$
디텍션=말하는 섬의 게렝 40$
일반마법Lv.3
프로즌클라우드=말하는 섬의 게렝 90$
익스트라힐=말하는 섬의 게렝 90$
턴언데드=말하는 섬의 게렝 90$
일반마법Lv.4
뱀파이어릭터치=하피,구울,라이칸스로프.늑대인간
피지컬인챈트:DEX=해골류
슬로우=셸로브,일렉카둠,라이칸슬로프,웅골리언트,에틴,무리안,스콜피언,바실리스크
파이어볼=파이어에그,아시타지오,카파팸,데몬
웨폰브레이크=버그베어
메디테이션=상아탑마을의 크리스터 250$
일반마법Lv.5
콜라이트닝=장로,일렉카둠,거대개미,스콜피언
그레이트힐=장로,흑장로,무리안,카파팸,바실리스크
커스패럴라이즈=하피,구울,바실리스크
일반마법Lv.6
헤이스트=상아탑마을의 크리스터 3750$,해골돌격병,해골근위병,에틴
피지컬인챈트:STR=켈베로스,싸이클롭스,에틴,해골류,버그베어류,아시타지오
캔슬레이션=카파팸,스콜피언,바실리스크,터틀드래곤,이프리트
썬버스트=파이어에그,아시타지오,켈베로스,데몬,버그베어
블레스 웨폰=상아탑마을의 크리스터 3750$
일반마법Lv.7
서먼몬스터=싸이클롭스,일렉카둠,베레스,서큐버스,가스트,바포메트
그레이터헤이스트=드레이크,해골돌격병,에틴,하피,카파팸
홀리워크=서큐버스퀸,안타라스
아이스랜스=코카트리스,흑장로,얼음여왕
올힐=트롤,가스트로드,여왕개미,서큐버스
일반마법Lv.8
블리자드=일렉카둠,서큐버스,카파팸,얼음여왕
풀힐=서큐버스,카파팸,리빙아머,두다-마라오크
리저렉션=용(발라/안타/파푸/린드),얼음여왕.데몬
사일런스=싸이클롭스
라이프스트림=
인비저빌리티=용피닉스
일반마법Lv.9
파이어스톰=카파팸(발터),이프리트,데몬,흑장로,얼음여왕
매스텔리포트=장로,서큐버스,얼음여왕
포그오브슬리핑=웅골리언트
디케이포션=여왕개미,얼음여왕
일반마법Lv.10
미티어스트라이크=피닉스,발라카스
디스인티그레이트=안타라스
매스슬로우=안타라스
※일반마법Lv.7 서먼몬스터
소반0개 :: Lv.28=늑대인간 Lv.32=해골 Lv.36=스파토이 Lv.40=버그베어 Lv.44=해골근위병 Lv.48=킹버그베어 Lv.52=에틴
소반1개 :: Lv.52=서큐버스 Lv.60=다이어울프 …….
소반2개 :: Lv.52=서큐버스 Lv.60=혼켈베로스 Lv.90=서큐버스퀸 Lv.120=이프리트
군주 마법Lv.1
흑정령마법Lv.1
블라인드하이딩=해골
쉐도우아머=골램
브링스톤=다엘 Lv.15 퀘스트 보상
드레드마이티=해골,스파토이,아울베어
흑정령마법Lv.2
무빙악셀레이션=다엘 Lv.30 퀘스트 보상
버닝스피리츠=구울,킹버그베어,이프리트
드레드덱스터리티=해골,좀비
흑정령마법Lv.3
아머브레이크=카파팸(메르),서큐버스
언케니닷지=다엘 Lv.45 퀘스트 보상,네크로맨서,서큐버스류
쉐도우팽=서큐버스
파이널번=데스,이프리트
드레스이베이젼=카파팸(메르)
요정마법Lv.1-2
레지스트 매직=상아탑마을의 크리스터 250$
텔레포트 투 마더=상아탑마을의 크리스터 250$
클리어 마인드=상아탑마을의 크리스터 500$
요정마법Lv.3-5
블러드 투 소울=리빙아머,흑장로
리턴 투 네이처=카파팸,베레스
이레이즈 매직=바포메트,거대여왕개미,도펠갱어보스,레서데몬
서먼 그레이트 엘리멘탈=요정 Lv.45 퀘스트 보상
에어리어 오브 사일런스=드래곤플라이,이프리트,드레이크
정령 마법Lv.-불
파이어 웨폰=파이어에그,해골돌격병,흑장로
버닝 웨폰=라바골램,베레스
정령 마법Lv.-물
정령 마법Lv.-땅
어스 스킨=싸이클롭스
아이언 스킨=해골근위병
정령 마법Lv.-바람
윈드 샷=해골저격병
스톰 샷=네크로맨서,카파팸
───────────────────────────────────────────────────────────
[아이템 정보]
※아이템 명의 색깔별로
아이템 = 노멀
아이템 = 레어
아이템 = 유니크
-----
※ *아이템 = ep3에 추가로 나올템 (급을 잘몰라서 그냥 뒀어요...ㄷㄷ;)
-----
※아래의 아이템의 효과중 없는것이나 틀린것 또는 없는 아이템명 등이 있으면
아이템명과 없는(틀린)효과 등을 적어주시기바랍니다.
-----
-Weapon (무기)
※아이템명 = 타격치 무게 클레스 재질 손상여부 옵션
검/도 류
단검 = 4/2 10 <모든클레스> 철 x x 공성2
은검 = 7/7 40 <모든클레스> 은 o o 성 속성(언데드 추가 타격)
넓은검 = 4/6 70 <모든클레스> 철 o o
짧은검 = 6/8 30 <모든클레스> 철 o o
난쟁이족검 = 7/8 40 <모든클레스> 철 o o
요정족검 = 8/8 20 <모든클레스> 미스릴 o o 성 속성(언데드 추가 타격)
대검 = 17/14 150 <모든클레스> 철 o x
메일브레이커 = 4/5 30 <모든클레스> 미스릴 o o 공성10, 성 속성(언데드 추가 타격)
붉은기사의검 = 8/12 40 <모든클레스> 철 o o 힘1
장검 = 8/12 40 <모든클레스> 철 o o
은장검 = 8/12 50 <모든클레스> 은 o o 성 속성(언데드 추가 타격)
그라디우스 = 9/11 40 <모든클레스> 철 o o
다마스커스검 = 10/11 45 <기사,요정,군주> 철 x o
일본도 = 10/12 40 <기사,요정,군주> 철 o o 공성1
양손검 = 14/16 150 <기사,군주> 철 o x
레이피어 = 11/6 60 <기사,요정> 미스릴 o o 성 속성(언데드 추가 타격)
천상의검 = 17/19 5- <기사> ? - - 기사50퀘진행템
나이트발드의검 = 16/16 150 <기사> 금속 o o 한손,추타5공성1
바람칼날의단검 = 14/7 60 <모든클레스> 미스릴 o o 한손,추타3덱2
악마의칼 = 17/9 40 <군주,기사,요정> 철 x x 한손,hp감소,촐기효과,공성4
고대의대검 = 24/42 80 <기사,군주> 철 o o
고대의검 = 35/20 40 <기사,요정,다엘,군주> 철 o o 공성5
침묵의검 = 12/12 50 <기사,요정,다엘> 철 o o 한손,공성2 일정확률 사일런스
드래곤슬레이어 = 18/25 180 <기사> o x 드래곤류 공격시 뎀2배
고대다크엘프의검 = 11/10 20 <요정> 미스릴 o o 덱1위즈-1 hp-15마방4 sp1 성 속성(언데드 추가 타격)
데스나이트의불검 = 16/10 40 <기사> 철 o o 추타2공성5일정확률 썬버스트 발동
복수의칼날 = 1/28 40 <기사,마법사,다엘> 뼈 o x 공성3
커츠의검 = 15/11 40 <기사> 철 o o 추타3공성4일정활률 콜 라이트닝 발동
포르쉐의검 = 14/14 40 <모든클레스> 철 o o 공성2
침묵의검 = 12/12 60 <기사,요정,다엘> 철 o o 공성2
화염의검 = 14/6 110 <요정> 은 o o 공성4 성 속성(언데드 추가 타격)
데스블레이드 = 16/8 100 <기사> 철 x o 공성2
핑거오브데스 = 16/4 40 <다엘> 철 x o 추타1공성2
싸울아비장검 = 16/8 120 <기사> 철 o o
이도류 류
구리빛이도류 = 8/6 20 <다엘> 철 o x 공성2
강철이도류 = 10/7 30 <다엘> 철 o x 공성1
그림자이도류 = 11/7 30 <다엘> 철 o x 공성1
은색의이도류 = 11/8 20 <다엘> 은 o x 공성3, 성 속성(언데드 추가 타격)
어둠의이도류 = 12/8 20 <다엘> 금속 x x 공성3
짧은이도류 = 13/8 25 25 <다엘> 철 o x 공성2
다마스커스이도류 = 15/9 40 <다엘> 철 x x
흑빛의이도류 = 15/10 60 <다엘> 금속 x x 공성3추타1
붉은그림자의이도류 = 20/11 20 <다엘> 미스릴 x x 추타1공석1덱1위즈1
악마의이도류 = 18/13 13 <다엘> 철 x x 추타1공설3 hp감소,촐기효과
론드의이도류 = 12/8 30 <다엘> 철 o x 공성3,일정확률 인탱글(속박) 발동
흑왕도 = 17/13 40 <다엘> 백금 x x 공성4추타3
크로우 류
구리빛크로우 = 8/7 20 <다엘> 철 x x 추타2
강철크로우 = 10/8 30 <다엘> 철 x x 공성1
그림자크로우 = 12/10 30 <다엘> 철 x x 추타1
은색의크로우 = 12/10 20 <다엘> 은 x x 추타1 성 속성(언데드 추가 타격)
어둠의크로우 = 13/10 20 <다엘> 금속 x x 추타2
짧은크로우 = 14/12 25 <다엘> 철 x x 추타2
다마스커스크로우 = 17/13 40 <다엘> 철 x x
흑빛의크로우 = 17/15 30 <다엘> 금속 x x 추타3
증오의발톱 = 26/15 30 <다엘> 뼈 x x 공성2추타5
흑왕아 = 19/15 40 <다엘> 백금 x x 공성2추타5
바란카의크로우 = 18/18 40 <다엘> 백금 x x 추타8
투검 류
스팅 = 10/10 1 철 x o
실버스팅 = 8/8 1 은 x o
헤비스팅 = 14/14 2 철 x o
---
건틀렛 = 2/2 <다엘> 철 x o 공성1
진건틀렛 = 2/2 <다엘> 금속 x o 추타1공성3
둔기 류
은도끼 = 7/14 270 <기사,군주> 은 x x
광전사의도끼 = 9/9 200 <기사> 철 x x 촐기효과
모닝스타 = 9/10 <군주,기사,요정> 철 x o
대형도끼 = 10/16 250 <기사,군주> 철 o x
데몬액스 = 20/20 180 <군주,기사> 블랙미스릴 x x 공성2
황금지휘봉 = 한손 14/14 110 <군주> 금 o o 공성1
미노타우르스도끼 = 12/14 250 <군주,기사> 철 x x 촐기효과
지팡이 류
마력의지팡이 = 2/3 30 <마법사> 나무 x o sp1
마법사의지팡이 = 4/5 30 <마법사> 나무 x o 마법추타3
힘의지팡이 = 9/9 15 <마법사> 나무 x o sp-2추타3힘3
수정지팡이 = 1/1 15 <마법사> 나무 x o mp회복력100%
고대인의지혜 = 10/10 5 <마법사> ?? x o 마법사45퀘 진행템
데몬의지팡이 = 1/1 15 <마법사> 뼈 x o sp5
바포메트의지팡이 = 2/3 15 <마법사> 뼈 x o 일정확률 썬버스트 발동
베레스의지팡이 = 2/3 15 <마법사> 뼈 x o sp2 mp회복력100%
수정결정체지팡이 = 11/11 80 <마법사> 미스릴 x x 위즈2 mp회복력100%
얼음여왕의얼음지팡이 = 2/2 20 <마법사> 용비늘 x o 일정확률 콜오브콜트 발동
칠흑의수정구 = 1/1 15 <마법사> 보석 x x 매력2 sp1
창 류
창 = 6/8 80 <모든클레스> 철 o o 한손
요정족창 = 7/7 30 <모든클레스> 미스릴 o o
미늘창 = 10/6 150 <기사,군주> 철 o x
벡드코빈 = 11/11 100 <기사> 철 o x
오리하루콘도금뿔 = 7/7 55 <기사,요정,군주,마법사> 오리하루콘 o x
크림슨랜스 = 15/15 100 양손 <군주,기사> 미스릴 o x / hp+50
화살 류
화살 = 6/5 1 철 o o
은화살 = 7/6 1 은 o o
미스릴화살 = 9/10 1 미스릴 o o
화살통 류 (이름 = 무게 클레스 옵션)
활 류
활 = 2/2 30 <모든클레스> 나무 o x
요정족활 = 2/2 30 <기사,군주,요정,마법사> 나무 o x 추타1
사냥꾼활 = 2/2 50 <모든클레스> 나무 o x 공성5추타1
어둠의활 = 2/2 30 <요정,다엘> 금속 o x 공성4
크로스보우 = 3/2 50 <기사,다엘,요정> 나무 o x 공성3추타2
장궁 = 3/3 30 <요정> 나무 o x 추타3
고대인의활 = 10/9 5 요정45퀘 진행템,강화불가,양손
흑빛의활 = 3/2 40 <요정,다엘> 금속 o x 공성5추타2
악마의크로스보우 = 3/3 30 <요정> 철 x x 추타4공성2hp하락,촐기효과
고대요정의활 = 3/2 50 <요정> 나무 o o 공성1추타1
고대의보우건 = 3/3 50 <요정> 나무 o o 공성5추타2
샤이하의활 = 4/4 30 <요정> 나무 o x 공성2추타4
살천의활 = 5/5 30 <요정> 오리하루콘 x x 추타2공성2
흑왕궁 = 4/3 50 <요정,다엘> 백금 x x 공성2추타4
화염의활 = 3/3 30 <요정> 은 o x 공성2추타4
-Armor (갑옷)
※아이템명 = 재질 무게 AC 클레스 옵션
가죽재킷 = 가죽 30-1 <모든클레스>
나무줄기옷 = 나무 40-1 <모든클레스>
마법사옷 = 천 60-3 <마법사> 세트착용시 최대 MP +50
마법방어사슬갑옷 = 철 300-5 <기사,요정,군주> MR +4, 인챈트 1마다 MR + 1
뼈갑옷 = 뼈 150-5 <모든클레스> 세트 착용시 AC - 2 보너스
어둠의로브 = 천 20-5 <다엘> HP 회복량
요정족사슬갑옷 = 미스릴 150-5 <요정,기사,군주,다엘>
미늘갑옷 = 철 400-6 <기사,군주>
판금갑옷 = 철 450-7 <기사,군주>
요정족판금갑옷 = 오리하루콘 250-6 <기사,요정,다엘>
강철판금갑옷 = 철 470-7 <기사> 세트 착용시 AC - 3 보너스
얼음여왕의매력적인드레스 = 보석 30-5 <군주> 최대 HP +50
케레니스의로브 = 은 85-5 <마법사> 세트착용시 AC-2,최대 MP +100,MP 회복력증가
흑장로의로브 = 천 30-5 <마법사> 최대 MP +50, MP 회복량 +5
데스나이트의갑옷 = 철 250-7 <기사> 세트 착용시 AC -4 , 데스나이트 강제변신, 매 6초마다 HP - 7
리치로브 = 천 30-3 <마법사> 최대 MP +50, MP 회복량 +15
반왕의갑옷 = 철 180-8 <군주> 세트 착용시 켄라우헬로 강제 변신, 세트 착용시 AC -3 보너스
용비늘갑옷 = 용비늘 300-9 <모든클레스>
바포메트의갑옷 = 보석 30-8 <기사> 독, 광선 마법 방어
바란카의갑옷 = 가죽 450-8 <기사> STR +1, DEX +1, CHA -2
커츠의갑옷 = 철 250-7 <기사> 세트창용시 6초당 HP -7, 방어구 +4, 커츠로 강제 변신
데몬의갑옷 = 철 250-6 <모든클레스> 세트 착용시 AC -2 보너스
수정갑옷 = 보석 350-8 <기사,군주,요정>
고대의로브 = 천 30-12 <마법사> MP 회복량 +12
고대의가죽갑옷 = 가죽 180-14 <요정,다엘> HP 회복량 +4, MP 회복량 +8
고대의비늘갑옷 = 용비늘 270-14 <군주> HP 회복량 +8, MP 회복량 +4
고대의판금갑옷 = 철 280-16 <기사>
-Helm (모자)
※아이템명 = 재질 무게 AC 클레스 옵션
요정족가죽투구 = 가죽 3-1 <요정,마법사> 기본 인첸트 +6
투구 = 철 30-1 <모든클레스>
그림자가면 = 천 10-2 <다엘> +6까지 인첸트 가능
난쟁이족철투구 = 철 40-2 <모든클레스> 세트 착용시 AC-1, HP+5 추가 보너스
마법의투구:신속 = 철 50-1 <기사,군주> 착용시 헤이스트,피지컬인챈트:덱 사용가능
마법의투구:힘 = 철 50-1 <기사,군주> 착용시 피지컬인챈트:힘,디텍션,인챈트웨폰 사용가능
x마법의투구:어둠 = 철 50-1 <기사,군주> 착용시 디지즈,슬립,슬로우 사용가능
x마법의투구:치유 = 철 50-1 <기사,군주> 착용시 힐,익스트라힐 사용가능
붉은기사의두건 = 천 20-2 <기사> 기본 인첸트 + 6
체력의투구 = 철 13-1 <요정> CON +1
해골투구 = 뼈 30-3 <모든클레스> 세트 착용시 AC - 2 보너스
강철면갑 = 철 50-3 <기사> 세트 착용시 AC - 3 보너스
기사의 면갑 = 철 40-3 <기사>
마법방어투구 = 천 35-2 <모든클레스> MR +4, 인챈트 1마다 MR +1
마법사모자 = 천 20-2 <마법사> 세트 착용시 MP + 50 보너스
어둠의머리띠 = 천 5-1 <다엘> MP 회복량 +3
엘름의축복 = 오리하루콘 13-2 <요정> DEX +1
데몬의투구 = 철 50-2 <모든클레스> 세트 착용시 AC -2 보너스
데스나이트의투구 = 철 50-3 <기사> 세트 착용시 AC -4 , 데스나이트 강제변신, 매 6초마다 HP - 7
메르키오르의모자 = 천 20-2 <마법사> INT +1, 인트 +1
반왕의투구 = 금 15-3 <군주> 세트 착용시 켄라우헬로 강제 변신, 세트 착용시 AC -3 보너스
발터자르의모자 = 천 20-2 <마법사> MP 회복량 +5, MP 회복률 증가
세마의모자 = 천 20-2 <마법사> 최대 MP +15, MP 회복량 +2
카스파의모자 = 천 20-2 <마법사> 최대 MP +25
케레니스의서클릿 = 백금 5-3 <마법사> 세트 착용시 AC -2, MP +100, MP 회복 +12 세트 착용시 AC -2
커츠의투구 = 철 50-3 <기사> 세트창용시 6초당 HP -7, 방어구 +4, 커츠로 강제 변신
면류관 = 철 30-3 <군주> CHA +2, WIS +1, 소유자가 죽으면 반드시 땅에 드랍한다.
머미로드의왕관 = 금 20-3 <군주> STR +2, DEX +1, CON +1, CHA -2
바란카의투구 = 가죽 30-2 <기시,요정,다엘> CON +1, CHA -2, 매력(Cha) 1 희생하는 대가로 체력(Con) 1 보너스
-Shield (방패)
※아이템명 = 재질 무게 AC 클레스 옵션
작은방패 = 나무 30-1 <모든클레스>
난쟁이족둥근방패 = 철 100-2 <기사,요정,군주> 세트 착용시 AC-1, HP+5 추가 보너스
마력서 = 종이 20-2 <마법사> 인+1
요정족방패 = 미스릴 50-2 <요정,기사,마법사> MR +5, 광선(빔) 마법 방어
골각방패 = 뼈 30-3 <모든클레스> 세트 착용시 AC - 2 보너스
강철방패 = 철 140-3 <기사> 세트 착용시 AC - 3 보너스
사각방패 = 철 120-3 <기사>
반사방패 = 유리 50-2 <기사,요정,군주> 광선(빔) 마법 방어
붉은기사의방패 = 철 50-2 <기사> 광선(빔) 마법 방어
에바의방패 = ? 50-3 <모든클레스> hp+20, 1단 가속효과
마나수정구 = 유리 50-2 <마법사> MP +100, INT +1
-Cloak (망토)
※아이템명 = 재질 무게 AC 클레스 옵션
난쟁이족망토 = 천 10-0 <모든클레스> 세트 착용시 AC-1, HP+5 추가 보너스
마법망토 = 천 10-1 <모든클레스> M.R.+10
요정족망토 = 천 10-1 <모든클레스> HP 회복량 +
보호망토 = 천 10-3 <모든클레스>
어둠의망토 = 천 20-3 <다엘> 최대 HP +30
붉은망토 = 천 10-1 <군주> 카리+1
군주의위엄 = 천 10-2 <군주> STR +1, DEX +1, CON +1, INT +1, CHA +1, WIS +1 (즉 all stat +1)
마나망토 = 천 10-2 <마법사> MP 회복량 +5
거대여왕개미의은빛날개 = ? 10-5 <기사,요정,다엘> 최대 HP +50, 마법 방어력 +15
은색의망토 = 천 30-2 <요정,마법사,다엘> MP 회복량 +4, 마법 방어력 +15
투명망토 = 천 10-1 <모든클레스> 투명 효과
-Gloves (장갑)
※아이템명 = 재질 무게 AC 클레스 옵션
장갑 = 가죽 10-0 <모든클레스>
설인장갑 = 가죽 20-1 <모든클레스> 최대 HP +5, 동빙 내성 +8
강철장갑 = 철 40-1 <모든클레스> 세트 착용시 AC - 3 보너스
어둠의장갑 = 가죽 10-1 <다엘> 활 명중률+2
활골무 = 가죽 10-0 <기사,요정,다엘> 활 명중률 +2
그림자장갑 = 가죽 10-1 <다엘> CON +1
보호장갑 = 가죽 10-0 <요정> 최대 HP +20, 최대 MP +10
케레니스의장갑 = 은 8-1 <마법사> 세트 착용시 AC -2, MP +100, MP 회복 +12
데몬의장갑 = 철 15-2 <모든클레스> 세트 착용시 AC -2
데스나이트의장갑 = 철 10-2 <기사> 세트 착용시 AC -4 , 데스나이트 강제변신, 매 6초마다 HP - 7
반왕의건틀렛 = 금 10-2 <군주> 세트 착용시 AC -3, 체력 회복 + 12
커츠의장갑 = 철 15-2 <기사> 세트창용시 6초당 HP -7, 방어구 +4, 커츠로 강제 변신
바란카의장갑 = 가죽 5-0 <기사,요정,다엘>
수정장갑 = 보석 20-3 <기사> 물 속성 저항 +4%
파워글로브 = 가죽 18-0 <모든클레스> STR +2
-Shoes (부츠)
※아이템명 = 재질 무게 AC 클레스 옵션
짧은장화 = 가죽 10-1 <모든클레스>
부츠 = 가죽 15-2 <모든클레스>
강철부츠 = 철 50-3 <모든클레스> 세트 착용시 AC - 3 보너스
그림자부츠 = 가죽 10-2 <다엘> 최대 HP +50, HP 회복량 +4
데몬의부츠 = 철 15-3 <모든클레스> 세트 착용시 AC -2
데스나이트의부츠 = 철 15-3 <기사> 세트 착용시 AC -4 , 데스나이트 강제변신, 매 6초마다 HP - 7
반왕의부츠 = 금 12-3 <군주> 세트 착용시 AC -3의 옵션, 체력 회복 + 12
베레스의부츠 = 가죽 10-2 <기사,요정,다엘> STR +1
얼음여왕의매력적인샌달 = 유리 10-2 <군주> 최대 HP +50
케레니스의부츠 = 가죽 10-2 <마법사> 세트착용시 AC-2,mp+100,mp회복력증가
커츠의부츠 = 철 15-3 <기사> 세트창용시 6초당 HP -7, 방어구 +4, 커츠로 강제 변신
흑장로의샌달 = 가죽 30-2 <마법사> 최대 MP +25, MP 회복량 +5
바란카의부츠 = 가죽 10-3 <모든클레스>
어둠의부츠 = 가죽 15-2 <다엘> DEX +1
-T-Shirt (티셔츠)
※아이템명 = 재질 무게 AC 클레스 옵션
티셔츠 = 천 5-0 <모든클레스>
요정족티셔츠 = 천 5-0 <요정>
-Belt (벨트)
※아이템명 = 재질 무게 AC 클레스 옵션
신체의벨트 = 가죽 50-0 <모든클레스> hp+50
영혼의벨트 = 가죽 50-0 <모든클레스> hp+25,mp+25
정신의벨트 = 가죽 50-0 <모든클레스> mp+50
오우거의벨트 = 가죽 50-0 <모든클레스> 무게 한도 20%증가
트롤의벨트 = 가죽 50-0 <마법사제외> 무게 한도 10%증가
어둠의벨트 = 가죽 50-1 <다크엘프> 덱+3
-Neckless (목걸이)
※아이템명 = 재질 무게 AC 클레스 옵션
오크투사의목걸이 = 보석 5-0 <모든클레스> hp+20
지식의목걸이 = 보석 5-0 <모든클레스> 인+1
완력의목걸이 = 보석 5-0 <모든클레스> 힘+1
매력의목걸이 = 보석 5-0 <모든클레스> 카리+1
민첩의목걸이 = 보석 5-0 <모든클레스> 덱+1
체력의 목걸이 = 보석 5-0 <모든클레스> 콘 +1
지혜의 목걸이 = 보석 5-0 <모든클레스> 위즈 +1
아이리스의목걸이 = 보석 5-0 <마법사> 카리+3
라이아의목걸이 = 보석 5-0 <마법사> 콘-2,인트+1,위즈+1
-Ring (반지)
※아이템명 = 재질 무게 AC 클레스 옵션
순간이동조종반지 = 보석 3-0 <모든클레스> 텔레포트류 발동시 현재 기억되있는곳중 한곳으로 갈수있다.(축순효과)
항마의반지 = 보석 10-0 <모든클레스> M.R.+5
소환조정반지 = 보석 10-0 <모든클레스> 소환몹이 강해진다
멸마의반지 = 보석 10-0 <모든클레스> M.R.+10
-세트명/세트효과
커츠 셋 = 커츠 변신, AC +4, 매 6초마다 HP -7
데스나이트 셋 = 착용하는 순간 레벨과는 관계없이 강제적으로 데스나이트 변신, AC 4 추가, 매 6초마다 HP 7 감소
데몬 셋 = 레벨에 관계없이 데몬 변신, AC 2 추가, HP 회복량 5 증가
반왕 셋 = 레벨과는 관계없이 켄라우헬로 변신, 세트 착용시 AC -3 추가
케레니스 셋 = 서클릿,로브,부츠,장갑 / 세트 효과 AC -2, MP +100, MP 회복 +12
난쟁이 셋 = AC +1, 최대 HP +15
오크 셋 = AC +3
골각 셋 = HP +10, AC +2
강철 셋 = AC 3 추가
마법사 셋 = MP +50
징박은 가죽 셋 = AC +3
가죽 셋 = AC 3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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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우와 대단 하시네요+_+
감사합니다(?) ㅋㅋ
여기 나오는거 다나오는건가요?'';
버닝웨폰-카파팸도 주는걸로암.
다 나옵니다. (제가 잡아서 먹는걸 표시하기 때문에 [좀 잘나오는스킬만...디스처럼 잘않나오는건 다른분들의 말을 듣고 적었어요.])
흠..카파팸한태 버닝을 먹은적이없는것같은데..ㄷㄷ;
버닝웨폰- 베레스네요''
아..베레스도 주는군요.. 추가했습니다.ㅋ
하나더요 ㅎ 바포도 주네요 ㅎ
카파팸도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