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덕산아내 에코프리미엄 2차 조감도.
신규분양 아파트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창원 북면 감계지구에 덕산아내 에코프리미엄 2차 아파트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감계지구 마지막 분양이자 위치적으로 맨 앞자리라는 입지조건과 커뮤니티 시설을 자랑하는 덕산아내 에코프리미엄 2차는 내집마련을 계획하고 있는 지역 실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59㎡의 경우 이미 계약이 마감됐으며 70㎡A, B타입 모두 마감이 임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차로 10분 거리인 창원 도심의 신규 분양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분양가가 저렴하면서도 쾌적한 환경 때문이라는 것이 분양관계자들의 중론이다.
지난 2015년 4월 북면초등학교가 개교한 이래 감계중학교가 개교해 순차적으로 학군이 형성되고 있으며, 덕산아내 에코프리미엄 2차 단지 바로 옆에 고등학교 부지가 인접해 자연환경과 더불어 아이 키우기 좋은 조건들이 점차 완성되고 있다.
단지 안에는 교육특화 서비스인 YBM 영어마을을 창원 최초로 유치해 입주민 자녀들에게 영어프로그램을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해 창원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사우나 시설과 찜질방, 휘트니스센터 등 수준이 다른 고품격 커뮤니티도 제공한다. 창원감계 덕산아내 에코프리미엄 2차는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중이며 계약금은 1000만원 정액제이고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주택전시관은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0-5에 위치한다. 문의 ☏ 055-262-5800. 조윤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