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8월식 sm525V 수동으로 개조된 차량입니다.
<사고유무>
경미한 접촉사고 앞쪽휀다/ 범퍼단순교환
<주행거리>
119,000km
<하체관리>
10만키로때 쇼바포함 거의 순정으로 모든 부품 갈았습니다..
하체 및 실내 잡소리 일절 없습니다.
<튜닝>
흡기: K&N 순정형필터
변속기: 수동스왑 è VQ용 수동미션 수입후 스왑 (10만키로때)
수동미션 하우징만 다르고,
내부부속은 520 4기통 수동부품과 동일하여 사후관리 이상 無
수동관련 모든 부품 순정품 사용하여 이질감 없습니다.
ECU맵핑 è 일반유 (알피엠 리밋 7200), 일반유 매핑
맵핑ECU가 싫으시면 차량 구매 후 폐차장가서 순정ECU 구매 후 교체하시면 됩니다.
배기: 1번 다운파이프 촉매 없는 순정으로 교환 è 일본내수 세피로 순정
메니폴더 튜닝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나머지 모든 부품이 순정입니다.. 순정과 동일하게 조용합니다..
중통에 순정촉매 1개 있으므로 차량 검사시 아무 문제 없습니다..
<제원>
기어비 3.285/ 1.850/ 1.206/ 0.954/ 0.740 파이널: 4.471
공차중량: 1400KG (수동스왑으로 공차중량 50kg감소) è 기름 바닥시 실측했음.
앞쪽 무게 감소로 벨런스 향상
연비: 정속주행 13km/l, 시내주행 9km/l
나머지 제원은 525V 오토 모델과 동일합니다..
<기타>
순정제논라이트, 순정네비
사제옵션 DMB 장착
수동이라 연비도 좋고, 조용한 차량으로 품위 있게 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