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는 주차를 하기 힘들 정도로 손님이 많이 모여 드는 곳입니다.
가격 대비 질이 좋은 고기를 드시게 되어 인터넷을 통해 소개되고 방송까지 나오게 되었던 그 가게, 그 맛 그대로입니다.
반찬 셋팅입니다. 여기에 고기랑, 밥 또는 냉면을 같이 먹게 되면 더욱 좋겠지요....
장세에서 개발한 천연 소스 14가지로 만들어진 양파와 소스는 고기와 환상적인 궁합을 이룹니다.
볶음김치! 고소하면서도 김치의 맛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그날 그날 공급되는 상추는 고양시 벽제에서 재배하시는 분이 유기농으로 재배하여 제공된다고 하네요.
고기집이라 단지 고기 맛, 고기 냄새가 날 것 같은데 싱싱한 미역 회를 곁들여 바다의 맛을 은은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느 콩나물 무침과는 차별화되어 인기 절정이네요...ㅎㅎㅎ
국산 배추로 만든 김치. 항상 아삭하고 살아있는 우리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소고기 등심, 토시, 우삼겹 중 토시살입니다. 소고기는 너무 바싹 익히지 않는 것이 좋지요... 굉장히 부드럽고 담백합니다.
가장 비싼 등심입니다. 씹는 맛과 마블링으로 입에서 녹는 맛 두가지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우삼겹이네요... 요놈들 허기져 들어오셔서 먼저 구워 드시면 얇아서 바로 익기 때문에 엄청 고소한 맛을 느끼게 됩니다.
수제 햄입니다. 분홍색은 날치알, 좀 더 연한 색은 청양고추가 들어 있어서 살짝 매운맛을 내 주네요...
돼지 삼겹살과 오겹살입니다. 3일동안 숙성을 하여 고기가 연하고 7mm 정도의 두께로 나옵니다. 그리고 살짝 칼집을 내어 부드러운 맛을 냅니다.
불에서 지글지글 익어갑니다. 저도 배 고플 때 찍은 것이라 빨리 먹고 싶었어요..ㅎㅎㅎㅎ
요놈들 적당하게 익었네요....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으니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천연 양념소스와 양파, 그리고 함께 하는 고기!!!!!!!!!!!! 맛의 궁합이 일품입니다.
김치와 마늘, 수제햄, 삼겹살이 동시에 익어가고 있습니다.
정식 냉면(비빔, 물 - 오천원), 후식 냉면(비빔, 물 -삼천원)이 있습니다. 비빔냉면과 삼겹살을 함께 먹으면 그 또한 별미입니다.
비빔냉면과 함께 먹으면 ... 표현이 안됩니다. 직접 드셔 보셔야 알지요...
돼지 막갈비입니다. 학생들과 젊은 여성분들이 무지 좋아하세요...
이곳은 1만 천원으로 고기에 대해 무한으로 리필이 됩니다. 단 음료, 주류, 식사류는 별도입니다. 교하 장세가 개업한지 2년여가 되어 가지만 아직도 처음 소개받고 오신 손님들이 많네요...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많이들 드시고 부자 되세요....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교하읍 다율리 1001-7번지 031) 8071-0609
토지사랑 http://cafe.daum.net/tozisar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