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300c 디젤 2010년식 *작업내용* 마르스 ecu맵핑 출력업그레이드 섀시 다이나모테스트(휠마력측정) 크라이슬러 300c 디젤 차량 맵핑 출력업그레이드 작업으로 대구 마르스 본점으로 차량 입고하였습니다. 섀시 다이나모 출력 측정 중 한컷 앞 부분입니다. 그릴이 굉장히 큼이다. 300c 차량 잘 아시겠지만 가격 대비 차량덩치가 엄청나게 큽니다. 300c 디젤차량 뒤 모습사진입니다 디젤 차량은 머플러가 양쪽 2개로 나오죠(가솔린은1개) 300c 2010연식 디젤 엔진 룸입니다. V6 3.0 벤츠엔진이죠 엔진출력이 218HP 토크52.0kg.m
신형 크라이슬러 뉴300c 디젤은 엔진은 크라이슬러와 피아트가 공동 개발한 V6 3.0 디젤 엔진이 들어갑니다. 신형 엔진출력이 239HP 토크56.0kg.m 신형엔진이 구형에 비해 연비도 좋아졌다고 합니다ecu맵핑을 위해 데이터를 읽는 중~ ecu맵핑후 데이터 넣고 다이나모테스트를 실시합니다. ecu맵핑후 순정상태와 맵핑후의 출력 그래프입니다(섀시 다이나모 휠 마력)
크라이슬러 300c 2010년 차량 순정 차량 제조사 제원입니다 엔진형식:V6 3.0 CRD Turbo Diesel 배기량:2.987CC 최대출력:218HP 최대토크:52.0kg.m
크라이슬러300c 섀시 다이나모 휠마력측정후 순정(파란색) 최대출력:199.21hp 최대토크:42.19kg.m 맵핑후(빨간색) 최대출력:228.15hp 최대토크:49.77kg.m
구간에 따라 45마력 이상과 토크10kg.m이상 상승 실제로는 출력이 더 올라간 차량입니다. 다이나모에서 출력을 4단으로 측정하였는되 순정상태에서는 출력이 낮으니 문제가없는되 맵핑후에는 출력변하로 인해 기어 단수가 떨어져서 제대로 출력측정이 잘되지 않는 차량입니다.
연비를 증가하는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입 차 ECU 튜닝 문의 : 010-2498-2222 일반문의 대구본사 문의 : 053-384-8970 하남 점 문의 : 02-3426-8970 |
출처: 자동차튜닝이야기 원문보기 글쓴이: 마르스ecu맵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