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업 칵테일과 맥주 로 흥겨운 크리스마스 의정부 웨스턴바 녹턴
의정부시내 중심가 뒷골목에 자리잡은 한잔의 캇테일로 분위기와 대화가 넘치는 활력이 넘치는 공간이다.
의정부에서 전국으로 돌아다니는 블로거인 길손의 소개로 찾아가게된 녹턴은 입구에 세워진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면서 여유롭고 정감이 넘치는 분위기가 느껴지는 젊은이들의 공간이었다.
의정부역 인근에 자리잡은 녹턴은 한때 의정부에서 인기를 날리던 칵테일쇼 스타였던 사장님이 운영하는 웨스턴바답게 칵테일이 다양하게 나오는 곳이기도 하다
솔직히 술에 약하고 많은 것을 알지 못하기는 하지만 오랜세월 술꾼들 옆에서 조금씩 입맛 다져온 일천한 관록으로 보더라도 이집의 칵테일은 수준급임을 알수 있었다.
그리고 칵테일안주나 맥주안주로 부담가지 않게 시킬수 있는 5,000원 균일 가격인 미니황동, 미니나쵸, 쥐포+육포, 미니과일, 미니햄치즈 등 미니안주 시리즈는 젊은이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한 주인이 서비스 정신에서 탄생한 즐거운 메뉴라고 할수 있겠다.
혹시 저녁을 거르고 찾아온 손님이라면 먹음직스럽고도 풍부하게 나오는 수제돈까스 안주라면 술안주와 식사를 해결할수 있는 일석이조의 추천메뉴이다.
그리고 요즘 롯데마트의 통큰치킨으로 타격을 받았다고 해도 닭요리는 서민들의 주요 안주로 빼놓을수 없는 법 매콤하면서도 당기는 양념치킨은 맥주를 부르는 재주를 지닌 안주이다.
웨스턴바 녹턴 입구에 세워진 다트는 함게 한 친구들과 술값내기 등 다양한 게임을 하면서 서로 즐길수 있는 술자리를 만들어주는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해주시고 한다.
다트기계 옆에는 이곳을 다녀간 다양한 커플들의 기념사진이 이곳에서 만들어지고 가꾸어간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전해주는 것만 같다.
의정부 맛집 웨스턴바 [ 녹턴 NOCTURN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2동 568번지 / 031-871-1788
첫댓글 잠자는 윤즁에게 술 생각나게 하시는 마패니임
미워 이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