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코로나19 실험실 유출
중국, 치사율 100% 코로나 개발
일본, 치사율 30% 감염병 확산
WHO, 20배 더 강력한 감염병 X 예고
예일대 교수, 다음 팬데믹 곧 돌발 폭로
흡입을 통한 백ㅅ 감염
채소를 통한 백ㅅ 감염
방출(쉐딩)을 통한 백ㅅ 감염
성관계를 통한 백ㅅ 감염
전염병 실험과 백ㅅ 실험,
마루타 실험이 진행 중인가.
어떻게 생각하는가?
① 영화다.
② 음모론이다.
③ 실제 현실이다.
---
Li-Meng Yan 박사:
코로나,
우한 연구소서 만든 것
(2020.9.14. 뉴스)
https://youtu.be/R9PFOn4QhUc?si=dpMfeEE9TrVmXtaQ
눈 하얗게 변하더니…
중국, 치사율 100% 변종 코로나 개발
(2024.1.18. 뉴스)
https://youtu.be/9CpDgKOmGlc?si=uDvcNIppChCjfLKd
일본서 '치사율 30%' 감염병 확산,
"걸린 줄도 모른다"
(2024.3.19. 뉴스)
https://youtu.be/KWZ1vrtScDI?si=Mho5rqYFjSrw6R1f
---
빌 게이츠,
흡입용 백ㅅ 준비
https://rumble.com/v40dj9b-242496191.html
채소 백ㅅ
https://rumble.com/v4h5f5r-270671103.html
식물 백ㅅ
https://youtu.be/thr1OrO-Sak?si=dPlVK7rU2-pJQLHA
---
Charles Hoffe 박사:
mRNA 주사 그리고 성관계
https://rumble.com/v4hw38w--mrna-.html
Charles Hoffe 박사는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의 의사다.
“mRNA 주사를 맞은 이들은 몸에서 계속 스파이크 단백질을 만들어요. 이 남자는 섹스를 하고 (여자 친구가 방출하는) 스파이크 단백질에 노출되자 증상을 갖게 된 거죠. 그는 정말 아팠죠.”
성관계를 통해
백ㅅ 전염(쉐딩)이 된다는 것이다.
이버멕틴 등이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스파이크 단백질에 한해서일 것이다.
심각하고 암울할 수 있는 스토리를
웃어 가면서 풀어 나가는 여유가 부럽다.
Dr. Charles Hoffe에 따르면,
mRNA 부스터 백ㅅ으로 인해
T세포 림프종이
빠르게 진행될 수 있다
https://www.austintexas.gov/edims/document.cfm?id=364941
https://www.naturalnews.com/2022-11-15-t-cell-lymphoma-progress-rapidly-mrna-booster-shot.html
“mRNA 백ㅅ 접종은 암에 터보 엔진을 장착하는 셈”
Dr. Charles Hoffe:
화이자 mRNA 부스터와의 암 관련성
https://rumble.com/v1qtt9k-dr.-charles-hoffe-explains-cancer-link-with-covid-19-jabs.html
---
WHO(세계보건기구),
코로나보다 20배 더 강력한
감염병 X 예고
https://youtu.be/vBmWL2Davz4?si=bcb4JDj2v20n1Nct
“감염병 X가 인류를 덮칠 것인가?”
“과연 그 일이 벌어지느냐의 문제가 아니고 언제 벌어지느냐입니다. 그래서 대비를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어떤 질병일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명칭을 감염병 X라고 정한 겁니다.”
(WHO 세계보건기구 사무총장)
“감염병 X로 인해 5천만 명이 사망할 수 있다?”
“감염병 X는 코로나보다 치사율이 20배 높다.”
“빌 게이츠는 세계보건기구 기금의 상당 부분을 지원하고 있으며 중국의 조치가 효과가 있었고 중국의 통제 정책은 전 세계에 모범이 된다고 평가했다.”
(빌 게이츠는 중국의 전체주의적 통제 정책을 옹호했다. 이는 향후 새 팬데믹이 발발할 경우 빌 게이츠와 그의 후원을 받는 WHO가 전체주의적 팬데믹 조약으로 세계를 통제할 가능성이 크다는 걸 잘 보여 준다.)
“팬데믹 협약으로 전 세계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지금이 행동해야 할 때입니다. 세계는 다음 팬데믹을 대비하는데 이번 팬데믹이 완전히 종식되기를 기다릴 여유가 없습니다. 전 세계 모든 정부와 국제 사회가 공통된 방식으로 대응하지 않으면 얼마나 취약한지 경험했습니다.”
(WHO 세계보건기구 사무총장)
사무총장의 말에 엄청난 미혹이 있다.
“공통된 방식”
팬데믹 조약으로 WHO 단독으로
모든 세계를 감시, 통제, 관리하겠다는 것이다.
우리는 힘이 없다.
하나님께서
막으시면 실패할 것이고
허락하시면 환난이 시작될 가능성이 크다.
★ ★ ★
팬데믹 조약이 시동 중이다!!!
정신 차리고 기도하라!!!
“2024년 5월에 예정된 정기 총회에서 회원국들의 투표로 결정되므로 각국의 대표단을 설득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세계 각처에서 팬데믹 조약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WHO가 추진하는 것은 과거의 전체주의를 재확립하고 국가 헌법의 근간을 무력화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국제 보건 규정은 5가지 요소를 포함합니다.” (스위스 법률가 필립 크루제)
“첫 번째는, 현재도 이미 존재하는 자기 권한 부여 구조로서 이것이 끔찍할 정도로 확대됩니다. 지금까지의 의사 결정 절차가 훨씬 단순화되어 한 사람, 즉 총책임자의 말 한마디로 결정됩니다. 국제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하는 것이 훨씬 더 간단해질 것입니다.” (스위스 법률가 필립 크루제)
“두 번째는, WHO에서 게시할 모든 권장 사항은 의무가 됩니다. 많은 관계자가 반대하고 있지만, 이것은 의무가 아니라 권장 사항일 뿐이라고 대답합니다. 그건 사실이 아닙니다. 의무사항이 될 것입니다.” (스위스 법률가 필립 크루제)
“세 번째는, 기본권입니다. 한 사람이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법적 구속력이 있는 권고안을 만들 수 있는 정권에서는 인간의 기본권에 대해 논의할 수도 없습니다. 국가 차원에서 기본적 인권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없을 것입니다.” (스위스 법률가 필립 크루제)
“네 번째는, 특히 두려운 부분인데요, 보건 문제에서 무엇이 진실인지는 WHO만이 정의할 수 있는 지구상의 유일한 기관이 될 것이라고 명확히 규정하는 조항이 있습니다. 검열에 대한 기준도 마찬가지입니다.” (스위스 법률가 필립 크루제)
“이것은 매우 심각한 사안임에도 이 상황이 대중에게 전달되지 않았습니다. 국민이 이런 불길한 사실을 알게 된다면 충격을 받고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영구적인 절대 권력입니다. 국민은 세계보건기구나 빌 게이츠 재단(GAVI), 그리고 그들과 연루된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에 반대할 것입니다.” (스위스 법률가 필립 크루제)
Philipp Kurse:
우리가
새로운 WHO 조약을
거부해야 하는 이유
(2023.12.14. 인터뷰)
https://www.freedom-research.org/p/freedom-research-tv-lawyer-philipp
“필립 크루제는 스위스 취리히에서 자신의 로펌을 운영하는 뛰어난 변호사이다.”
“스위스 변호사 필립 크루제는 새로운 세계보건기구 조약에 대한 비판으로 목소리를 높였다.”
“이 인터뷰에서, 그는 팬데믹 조약이 개인의 자유와 민주주의 사회에 가하는 위협들을 정확히 소개한다.”
팬데믹 조약이 시행되면
팬데믹 발생 시
세계 각국 정부는
WHO의 정책에 따라가야 한다.
또한 백ㅅ 증명서는
결제 시스템의 통합으로
미접종자는 사회경제적 불이익이 예상된다.
---
★ ★ ★
나오미 울프의 말을
여러 번 곱씹을 필요가 있다.
이 여자 유명한 베스트셀러 작가다.
예일대, 옥스포드대 나온 사람이
명예를 걸고 외치고 있다.
아직도
지금이 어떤 시대인지
모르는 사람이 많다.
Naomi Wolf 인터뷰
(2021.3.29. FOX 뉴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미 백ㅅ 여권 시스템을 결제 시스템과 통합할 것을 결정했습니다. 백ㅅ 여권 플랫폼은 백ㅅ이나 바이러스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에 관한 것입니다. 네트워크를 통해 당신 데이터가 통으로 제공될 수 있고 당신이 어디를 가던 그 지리적 위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신용 이력이나 의료기록 역시 이 플랫폼에 통합될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에서는 이미 이러한 시스템이 구축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에 반대하는 이들은 사회에서 배척되고 감시를 당하고 있습니다. 시민사회의 끝을 의미합니다. 문제는 그들이 이 시스템을 전 세계에 구축하고자 한다는 점입니다.”
(앨 고어와 빌 클린턴의 정치적 조언자였으며 베스트셀러 작가인 나오미 울프 박사 인터뷰 내용. 출처: ‘주님 이야기’ 유튜브 영상)
미접종자는
살아가기 힘든 시절이 곧 온다.
---
예일대 Harvey Risch 교수의 경고:
WEF, 코로나 팬데믹 ‘재개’ 계획
(2024.3.12. 기사)
https://newsaddicts.com/wef-planning-relaunch-covid-pandemic-insider-warns/
“세계경제포럼(WEF)이 ‘그레이트 리셋(Great Reset)’ 의제를 마무리하기 위해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을 ‘재개’할 계획이라고 생물무기 업계 관계자가 경고했다.”
“생물무기 전문가이자 전염병학자인 예일대 교수 Harvey Risch는 ‘다음 대유행’이 곧 돌발한다고 말했다.”
“세계주의 엘리트들은 팬데믹이 ‘끝난’ 것처럼 보여도 아직 코로나를 끝낸 것은 아니라고 리쉬는 경고한다.”
“지난 팬데믹이 세계경제포럼(WEF)의 ‘그레이트 리셋(Great Reset)’을 완전히 이끌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더 치명적일 다른 팬데믹 발생은 대전환을 확실히 완료할 것이다.”
“‘바이러스’와 ‘백ㅅ’은 모두 미국의 생물무기 산업을 성장시키려는 국가 차원의 완벽한 구실이었다.”
“리쉬 박사는 그 계획을 저지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의원들에게 경고를 보내고 있다.”
“Ron Johnson 상원의원이 주최한 ‘연방 보건원(FHA)과 코로나19 카르텔(기업 연합): 그들은 무얼 숨기고 있나?’로 명명된 최근 회의에서, 바이오 무기 산업이 어떻게 지난 70년 동안 비밀리에 세계에 지옥을 풀어주었는지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했다.”
“그 흑역사와 WIV(중국 우한 바이러스학 연구소) 바이러스 누출은 지난 70년간 비밀스럽고 사악한 생물무기 개발을 수행해 온 우리 바이오 무기 산업이 낳은 결실이라고 나는 생각하고 있다.” (Harvey Risch 박사)
“대량의 인류를 살상할 수 있는 감염원의 우발적 또는 의도적 유출 가능성에 대한 인식이 Ford 대통령이 서명한 1975년의 바이오 무기 조약을 가져왔다.”
“그 조약은 공격적인 바이오 무기의 개발을 금지하고 있다. 그러나 그 바이오 무기 조약의 법률적 허점은 백ㅅ을 위한 연구에 대해선 소량의 공격용 바이오 무기가 개발되도록 허용된다는 것이다.”
“조약의 허점은 이후 미국의 생물무기 산업이 코로나19와 ‘팬데믹’ 악몽들을 만들어내는 데 이용되었다.” (Harvey Risch 박사)
“내가 믿는 바 내 가설은 바이러스 기원 은폐와 전 세계의 강제 백ㅅ 접종이 모두 바이오 무기 산업의 치부를 가리기 위해 기획되었다는 것이다.” (Harvey Risch 박사)
(사람들은 바이러스가 자연 발생했고 그것을 예방하는데 백ㅅ이 최적이라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바이러스와 백ㅅ이 생물무기와 관련됐을 것이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겠는가.)
“백ㅅ으로 생물무기 산업이 처음부터 정당화되었다는 것이다.”
“소위 ‘팬데믹’이 한창일 때 코로나19 주사제가 나왔다는 사실 그 자체가 수상쩍다. 일반적으로 이루어지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이다.”
“리쉬 박사와 또 함께 하는 사람들이 이 모든 것에 관해 밝힌 것을 일반 대중이 알게 된다면 충격받은 그들은 화가 나서 어떻게 이 모든 것이 바로 코앞에서 벌어질 수 있는지 결국은 정부에 답변을 요구하게 될 것이다.”
“특히 생물무기의 누출로 인해 발생한 팬데믹 위기 상황에서 효과 있는 백ㅅ이 없다면 생물무기 산업이 존재할 이유가 없다는 것은 모두에게 분명한 것이다.” (Harvey Risch 박사)
“또한 mRNA(modRNA) 전문가인 로버트 말론(Robert Malone) 박사와 데이터 전문가인 에드 다우드(Ed Dowd)도 회의에 참석했다.”
“한 논평자는 하나의 거대한 사기가 사기 전염병(scamdemic)의 모양으로 실제로 일어났다는 걸 꼭 기억하자고 강조했다.”
예일대 교수 Risch 박사는
미국 상원에서
코로나19 백ㅅ이 지구 전체에
강제로 적용되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연설했다
https://x.com/TheChiefNerd/status/1762159862836809836?s=20
코로나19 세력:
그들은 무엇을 숨기고 있나?
(Harvey Risch 교수의 미국 상원 연설)
(2024.2.26.)
https://rumble.com/v4fpw4c-federal-health-agencies-and-the-covid-cartel-what-are-they-hiding.html
(사진은 회의를 이끈 Ron Johnson 상원의원)
---
코로나19 백ㅅ?
우리는 마루타였던가?
https://youtu.be/0bYTwFle8yc?si=hMeFQGltRUfmEv_D
https://www.businessinsider.com/jared-kushner-keeping-fit-thinks-he-might-live-forever-2022-8?op=1
“제가 백악관을 떠나고 열심히 하고 있는 게 운동이에요. 과학의 발전으로 우리 세대는 죽지 않고 영원히 살 거니까 몸 관리해야죠. 저는 죽지 않는 세대에 속해요. 관리 잘해야죠.” (제러드 쿠슈너, 트럼프 대통령 사위)
“내 세대는 과학의 발전으로 죽어 가는 마지막 세대이자 영원히 살 첫 세대예요.” (제러드 쿠슈너, 트럼프 대통령 사위)
“실리콘밸리에선 불멸을 연구하고 있죠. 모두가 영생을 원해요. 구글은 최근 칼리코라는 회사를 만들어 불멸을 연구하고 있어요. 죽음은 극복 가능한 현상이라고 판단했어요. 불멸을 위해 그리스도의 재림을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연구하면 가능해요. 이미 엄청난 돈을 투자하고 있어요. 불멸에는 세 가지 방법이 있어요. 생명 공학을 이용해 진화를 촉진하는 방법이 있어요. 로봇과 결합해 사이보그가 되는 방법도 있죠. 아니면 그냥 로봇이 되는 방법도 있어요.” (히브리대학 교수 유발 하라리)
“노화를 막는 유전자를 발견했어요. 인간 유전자도 리셋이 가능함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컴퓨터가 느려지면 리셋하듯이 같은 원리로 인간을 리셋해서 젊어지는 것이에요.” (하버드 싱클레어 연구센터)
유전자 조작 주사를 맞는 우리는
그들의 불멸의 삶을 위해
마루타로 선택된 것일까.
---
코로나 백ㅅ 피해법,
3월 안에 의결이 안되면 폐기
https://www.youtube.com/post/UgkxUD53ocLAVlgFrvo-rltE6n1EDjE0MhOj
https://www.christiantoday.co.kr/news/360052
“코로나 백ㅅ 피해법은 3월 안에 의결이 안되면 폐기된다고 합니다. 민주당과 국민의 힘 모두가 피해자 보상에 앞서겠다고 그동안 주둥이만 털었습니다. 이래도 정치인들이 국민의 편으로 보이십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