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항구에서 밤하늘별을 보노라면 별빛이 유난히 밝고, 많은 별들이 나에게 속삭이듯 손짓하는 느낌을 받아 보셨을 겁니다. 언제 시간 나시거든 평택항에 가셔서 별들과 속삭이며 부동산이야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평택항구는 현재 619만 평이지만, 앞으로는 네배가 커져서 2,500만평이 되고 동북아의 관문이 됩니다. 나이 들기 전에 어서 평택항에 가셔서 싱싱한 주꾸미에 소주 한잔 들이키시고, 어떤 땅을 사야할지 생각해 보셨음 합니다.
지금 평택항에는 꽃이 피고 있습니다. 화양경제신도시라는 꽃입니다. 84만4천평 여의도 규모의 화양경제신도시는 아파트 2만 5천 가구와 초, 중, 고등학교 여덟 개가 지어지고, 인구 60만 명이 들어섭니다. 주택, 공원, 녹지, 구청 등 기반기설과 관공서가 들어서고, 인천에서 목포까지 서해안의 선봉장 노릇을 할 겁니다.
서해안은 교통천국이 됩니다. 여의도를 떠난 서해안 복선전철은 신안산, 송산그린시티, 화성시청, 향남, 안중을 거치게 되고, 인주, 예산 거쳐 충남도청홍성에 이르게 되며 소요시간은 1시간이 걸립니다. 또한 평택까지 왕복하는 전철선도 개설 됩니다.
미군부대 이전과 삼성과 엘지의 가동은 다 되었습니다. 평택항이 품고 있는 화양경제신도시, 서해안복선전철 안중역 공사만 남았을 뿐이고 앞으로 4-5년의 공사기간이 필요하리라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앞으로 4-5년 후 서평택은 어떻게 변할까요?
가고 싶어도 갈 수 없는 곳, 보고 싶어도 볼 수 없는 곳이 되겠지요. 여러분 지금 얼른 평택에 부동산이라는 씨앗을 심어 보세요. 1억짜리 땅은 5억이 되고 10억이 되는 기적이 일어날 것입니다.
요즘 주택시장도 길이 막혀 거래가 순조롭지 못합니다. 주택시장에 가려던 돈들이 이제는 토지시장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습니다. 2-3억, 3-4억, 4-5억의 자본이 줄지어 서있고, 거래가 이루어지는 곳에 노래 소리가 높습니다.
부동산투자는 기회이고, 인연이라고 했습니다. 지금처럼 투자하기 좋은 시절에 토지투자의 대변인 21세기부동산힐링캠프와 인연을 맺어 보심이 어떠하겠는지요?
21세기부동산힐링캠프는 노후대비와 자녀증여 등 재테크를 제일 잘 하는 컨설팅과 중개업소입니다. 사무실은 평택시 현덕면 서동대로 1280에 있으며 예약전화는 031)681-6627번과 031)213-4796번입니다.
앞으로 5년 후 평택항이 변하고 네 배로 커지게 되면 지금 1억짜리 땅은 얼마가 되겠는지요? 1억짜리는 3-4억이 되고. 5억짜리는 10억이 될 것입니다. 지금 평택항의 밤하늘은 빛이 나고 있습니다. 더 늦기전에 평택에 땅을 사셔서 빛나는 밤하늘의 별을 하나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