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싼타페CM 스캐너 데이터 센서 출력(엔진) | |||
엔진/변속기 |
2.0 VGT / 자동4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06년 |
냉각수 온도 |
75-78.0 ℃ |
변속기오일온도 |
58.0 ℃ |
흡기온 센서 |
42-43.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N |
서비스 항목 |
중립상태(중립:N/P) |
주행상태(전진:D) |
주행상태(후진:R) |
비고 / 참고자료 |
이그니션스위치 |
ON |
ON |
ON |
|
배터리전압 |
14.22 V |
14.30 V |
14.38 V |
|
연료분사량 |
11.37 mm3 |
14.12 mm3 |
14.51 mm3 |
|
레일압력 |
33333 kPa |
36274 kPa |
36274 kPa |
|
목표레일압력 |
33333 kPa |
36274 kPa |
36274 kPa |
|
레일압력조절기(레일) |
18.43 % |
19.22 % |
20.00 % |
|
레일압력조절기(펌프) |
32.94 % |
32.16 % |
32.55 % |
|
연료온도센서 |
43.33 ℃ |
44.12 ℃ |
44.12 ℃ |
|
연료온도센서출력전압 |
2274 mV |
2274 mV |
2274 mV |
|
흡입공기량(Kg/h) |
39.22 Kg/h |
39.22 Kg/h |
39.22 Kg/h |
|
실린더당흡입공기량 |
436.8 mg/st |
436.8 mg/st |
424.0 mg/st |
|
흡기온센서 |
43.33 ℃ |
44.12 ℃ |
44.12 ℃ |
|
흡기온센서출력전압 |
2254 mV |
2235 mV |
2235 mV |
|
EGR 엑츄에이터 |
5.9 % |
5.9 % |
5.9 % |
|
대기압센서 |
100 kPa |
100 kPa |
100 kPa |
|
냉각수온센서 |
78.63 ℃ |
79.41 ℃ |
80.98 ℃ |
|
클러치스위치(M/T) |
ON |
OFF |
OFF |
|
중립 스위치(M/T) |
OFF |
OFF |
OFF |
|
브레이크스위치2 |
ON |
ON |
ON |
|
브레이크스위치1 |
ON |
ON |
ON |
|
엑셀페달센서 |
0.0 % |
0.0 % |
0.0 % |
|
엑셀페달센서1 전압 |
745 mV |
745 mV |
745 mV |
|
엑셀페달센서2 전압 |
372 mV |
372 mV |
372 mV |
|
액셀페달/브레이크상태 |
정상 |
정상 |
정상 |
|
에어컨스위치 |
ON |
ON |
ON |
|
에어컨컴프레서작동상태 |
ON |
ON |
ON |
|
에어컨압력센서 |
1983 mV |
1862 mV |
1862 mV |
|
블로워스위치 |
ON |
ON |
ON |
|
냉각팬 PWM(NF/TG) |
100 % |
100 % |
100 % |
|
냉각팬(저속) |
ON |
ON |
ON |
|
냉각팬(고속) |
OFF |
OFF |
OFF |
|
글로우릴레이 |
OFF |
OFF |
OFF |
|
글로우램프작동상태 |
OFF |
OFF |
OFF |
|
보조히터릴레이 |
OFF |
OFF |
OFF |
|
연료 펌프 릴레이 |
ON |
ON |
ON |
|
부스트압력센서 |
102 kPa |
102 kPa |
102 kPa |
|
부스트압력센서출력전압 |
1607 mV |
1627 mV |
1627 mV |
|
VGT 엑츄에이터 |
72.16 % |
72.16 % |
72.16 % |
|
가변스월엑츄에이터 |
11.08 % |
11.01 % |
11.01 % |
|
스로틀플랩액츄에이터 |
4.7 % |
4.7 % |
4.7 % |
|
엔진경고등 |
OFF |
OFF |
OFF |
|
산소센서조절전압 |
0 mV |
0 mV |
0 mV |
|
공기과잉율 |
0.1 |
0.1 |
0.1 |
|
산소센서온도 |
1200 ℃ |
1200 ℃ |
1200 ℃ |
|
산소센서히터듀티 |
0.0 % |
0.0 % |
0.0 % |
|
산소센서농도조정 |
미조정 |
미조정 |
미조정 |
|
차속센서 |
0 Km/h |
0 Km/h |
0 Km/h |
|
차량가속도 |
0.0 m/s2 |
0.0 m/s2 |
0.0 m/s2 |
|
기어변속단 |
0 |
1 |
-1 |
|
엔진회전수 |
790 RPM |
786 RPM |
791 RPM |
|
엔진부하 |
32.94 % |
45.88 % |
45.88 % |
|
엔진토크 |
20.00 Nm |
36.47 Nm |
38.82 Nm |
|
목표엔진토크 |
-43.5 Nm |
-43.5 Nm |
-43.5 Nm |
|
엔진마찰토크 |
10.59 % |
10.59 % |
10.59 % |
|
현재엔진출력토크 |
15.29 % |
19.61 % |
20.00 % |
|
목표엔진출력토크 |
15.69 % |
19.61 % |
20.00 % |
|
이모빌라이져적용상태 |
적용 |
적용 |
적용 |
|
이모빌라이져램프 |
OFF |
OFF |
OFF |
|
AT/MT 정보 |
A/T |
A/T |
A/T |
|
배기유량 |
0.0 m3/h |
0.0 m3/h |
0.0 m3/h |
|
CPF 차압발생량 |
0.0 kPa |
0.0 kPa |
0.0 kPa |
|
VGT 전단온도 |
1299 ℃ |
1299 ℃ |
1299 ℃ |
|
CPF 전단온도 |
1299 ℃ |
1299 ℃ |
1299 ℃ |
|
CPF 전단압력 |
89.95 kPa |
89.95 kPa |
89.95 kPa |
|
재생종료상태 |
OFF |
OFF |
OFF |
|
목표 후분사량1 |
0 mm3 |
0 mm3 |
0 mm3 |
|
목표 후분사량2 |
0 mm3 |
0 mm3 |
0 mm3 |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스캔 툴에 대한 문의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http://www.gitaut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