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발전하는 자기 건강관리법♥☎
★핸드폰의 급격한 발전처럼 자기 건강관리법 또한 하루 전이 옛날 방식이다. 새로운 방법이 더 효과가 탁월하고 간편하다.
☎바른 자세
★고개를 들고, 어깨의 뒤편 양 견갑골이 맞닿을 정도로 유지하는 것으로 자동적으로 바른 자세가 이루어진다. (아름다운 몸매와 모든 장부의 공간 확보)
☎머리를 맑게, 치매를 예방, 피로회복의 최고의 방법
★견갑골이 맞닿을 정도로 자세를 유지한 상태에서 고개를 뒤로 최대한 젖혀서
★앞 목이 늘어나는 것을 확인한 후
★고개를 좌로 천천히 돌리는데 더 이상 돌아가지 않으면 멈춰서 5초 정도 머무르다 다시 오른 쪽으로 천천히 고개를 최대한 돌려서 5초 정도 머무르는 동작을 5회에서 10회 정도 반복한다.
★하루에도 수시로 자주 시간 날 때 마다 반복해주면 좋다.
☎갑상선 환자나, 목의 경독 맥에 혈전이 끼었을 때 추가 동작
★목 앞, 옆, 뒤 주무르기를 각각 50에서 100회 정도 수시로 자주 반복해주면 모든 갑상선 병이 사라지고, 신진대사가 빨라진다.
☎두통이 있거나, 머리가 둔탁하거나, 치매를 예방하고 치료하고 싶을 때 추가 동작
★머리를 갈퀴손가락으로 앞에서부터 뒤편으로 문질러 간다.
★양쪽 귀 위 부위부터 정수리 까지 빈틈없이 손가락에 힘을 주고 꾹 문질러 가기를 반복하면 머리 전체가 지압이 되어 머리가 맑아지고 모근이 튼튼해져 머리카락 빠짐도 개선된다.
☎바른 자세는 고개 들고 견갑골이 맞닿을 정도로 자세를 유지하는 것으로 자동으로 해결하여 바른 몸매를 유지한다.(거북목이 없어지고, 굽은 등과 허리가 펴지고 모든 가슴이 열리고 횡적막이 들어져 모든 장부가 공간을 확보하여 활발하게 작동한다.)
☎피로 회복과 갑상선 이상증과 모든 목병을 낫게 하고, 신진대사를 돕기 위해서는 목을 최대한 뒤로 젖힌 상태에서 목을 천천히 좌우로 돌리기를 수시로 자주 반복하고, 목 압, 옆, 뒤 주무르기를 50회 이상씩 한다. 경동맥에 혈전이 끼어 막힌 것도 없어진다.
☎모든 두통과 치매예방과 치료, 각종 호르몬 분비와 혈압 정상화를 위하여 갈퀴손가락으로 머리 지압하기를 한다.
☎♥결론
★항시 견갑골이 맞닿을 정도의 상태를 유지하고,
★고개를 들어 최대한 뒤로 젖혀, 좌우로 천천히 돌리기와,
★목 앞, 옆, 뒤 주무르기
★머리 전체를 갈퀴 손가락으로 문질러 지압한다.
♥서효순이 고안한 자기 건강 관리법 따라서 해봐라, 10분이면 피로가 회복되고 머리가 맑아져 삶의 의욕이 생긴다. 특히 우울증 등 정신병이 사라진다.
★당신의 건강을 진심으로 기원하며 감사드린다.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