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 MINI KOREA ★ (미코)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카페 게시글
....... 자유게시판 ......ㅁ R56 LCI 트랙주행 후기:::
[민희사랑]우람 추천 0 조회 1,792 12.05.02 14:34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5.02 14:35

    첫댓글 앗 모든 이미지가 엑박이에요~~~ ^^;;

  • 12.05.02 14:37

    글게요 모두 엑박뜨네요 ㅠㅠ

  • 작성자 12.05.02 14:52

    수정했습니다~^^;;;;;;;;;;;; 근데 글 편집 자체가... 옆으로 기네요..이룬..ㅜㅠ

  • 12.05.02 15:45

    좋은 글 잘 봤습니다.
    저도 며칠전 트랙 다녀왔는데
    우리나라도 이런 트랙이 많이 생겨서 쉽게 즐길수 있으면 좋겠네요^^

  • 12.05.02 16:16

    와.. 정말 정성스럽고 자세하며, 실제감있는 글 잘 읽었습니다.^^
    그간 써킷 주행 경험 + 10년간 B당 후륜을 몰아본 경험상,, 아무래도 전륜과 후륜의 한계는 뚜렷하고, 특히 트랙에서 확실히 티납니다. 악셀로 뒷바퀴을 콘트롤할 수 없는 전륜구동보다는 낫지만 후륜도 LSD 없으면 트랙에서 어버버하긴 비슷하구요.. 브레이크, 타이어 무진장 먹어대죠. 미니라해도 트랙 자주타면 타이어,브레이크 메인테넌스비용이 좀 많이 들어가실거에요 ㅠ_ㅜ 미니는 무게배분이 앞으로 쏠려있어서(대략 65:35) 뒷바퀴 접지력 약화로 슬라이드가 잘 생기고 미끄러지는 모양도 좀 구린데요.. LSD달린 미니는 타보지 않아서 어느정도 차이가 날지 궁금하네요^^

  • 12.05.02 16:22

    미니의 단단한 샤시와 서스는 공도보다는 트랙에서 좀더 빛을 발하긴 하지만.. 엄밀히 따지자면 미니는 그런 트랙의 가혹주행보다는 공도에서의 다이나믹한 주행이 더 어울리는게 아닌가 싶긴 합니다.. 미니는 도시와 시골길.. 공도에서 작고 딴딴한 차체를 이용하여 운전자의 마음대로 돌아나가는 맛에 타는거 같습니다^^ 비록 통통 튀지만 그렇게 스파르탄하고 딴딴하게 샤샤샥 빠져나가듯 달리는 맛은 또 M3같이 묵직한 정통 후륜스포츠 쿠페에는 없는 매력이거등요.. 그래서 달리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미니는 언제나 위시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녀석입니다^^

  • 12.05.02 18:07

    쿨럭, 용어의 한계가...쿨럭....대단하십니다!

  • 12.05.02 19:08

    음. 그럼 서스 셋팅에서 리어 무개 배분으로 인해 뒤가 가벼워서 미끄러지기에 리어 감쇄력을 전륜보다 하드하게 셋팅해서 타고있습니다. 이렇게 했더니 그나마 많이 좋아졌습니다.

  • 12.05.02 22:04

    넘 재밌게잘읽었습니다!

  • 12.05.03 02:24

    좋은글 잘 봤습니다. 국내에선 캠든모델만 edlc가 적용된걸로 압니다. 제차량이 캠든jcw (국산jcw지만ㅋㅋ) 인데요 dtc와 함께 edlc가 적용된걸로 알고있습니다.

  • 12.05.03 08:54

    오~ 잼있게 잘 읽었습니다.
    오~ 저도 한번 저 트랙가서 타보고 싶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