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채식뷔페'는 젓갈류나 인공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무공해식 야채를 맛볼 수 있는 채식 전문 음식점.
국내 최초로 다양한 채식고기인 밀고기, 콩고기, 채식 햄을 선보이고 있다. 콩과 밀로만 이루어진 탕수육 스테이크 햄 등이 진짜 고기 같은 모양과 맛으로 호기심과 식욕을 자극한다.
96년 처음 문을 열었을 때는 종교계 수행자나 채식주의자들이 주 손님이었지만 지금은 특정 종교인이나 동물보호주의자가 아니더라도 건강응 위한 채식주의자나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층, 또 주변 회사원들도 주고객층이 될 정도로 다양한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뷔페 메뉴로는 싱싱한 야채쌈, 연자죽, 육계장(물론 고기가 아닌), 계란없이 만든 빵, 현미밥, 콩국수, 야채 탕수육, 콩으로 만든 햄, 나물류, 맛탕, 감자조림, 마파두부, 버섯요리, 호박죽 등. 후식으로 과일과 식혜, 수정과 등의 차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채식 뷔페에서 제일 반응이 좋은 메뉴는 연자죽. 색깔만 봤을 때는 팥과 쌀을 섞어 쑨 죽인 듯 보이지만 이것은 연꽃 씨와 현미, 쌀을 갈아 만든 것으로 그 맛이 일품이다. 건강식 또는 별미식으로 추천할 만하다
매달 셋째 주 월요일 오후 3시에는 무료로 채식요리 강좌를 운영하고 있어 채식요리를 배울 수 있다.
위 치
서울시 강남구 포이동 229-10
포이동 삼호물산에서 구룡사 쪽으로 100m정도 오다보면 LG마트가 있는데 그 길건너편.
양재역(or 강남역)에서 78-1번 버스를 타거나, 양재역 5번출구로 나와 삼호물산행 마을버스를 타고 삼호물산앞에서 내린다
메 뉴
채식뷔페(중학생이상) (12,000원) 채식뷔페(7세~초등학생) (6,000원)
카페 게시글
지난 게시글 모음
Sm 채식 부페
수박빙수
추천 0
조회 324
06.08.07 13:31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