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이슈 스크랩 유머 무섭게 생겼다는 말 많이 들으시는 분들께.twt
아시엘_사랑해 추천 0 조회 41,460 18.12.24 01:51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8.12.24 01:53

    첫댓글 맞는 말.. 정말 무섭게 생기면 말도 못걸어. 무섭게 생겼다고 말도 못함. 걍 싸가지 없게 생겼다는거임

  • ㅋㅋㅋㅋㅋㅋㅅㅂ 개웃곀ㅋㅋㅋㅋㅋㅋ

  • 18.12.24 01:59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ㄹㅇ임...나 처음에 친구들이 차마 말도 못하다가 진짜 ㄹㅇ 친해진 다음에 와서 처음에 나 봤을 때 말걸면 쌍욕할 것 같아서 무서워서 못다가왔다했음..무섭게 생긴거고 성격 더럽게 생긴거고 정도가 지나치면 면전에 대고 말 못 하더라

  • 18.12.24 02:01

    ㄹㅇ 친해지면 첨에 무섭게 생겨서 말 못 걸었었다 이러더라
    +싸가지 없게 생겼단 말인 듯.. 는 나 ㅜ

  • 18.12.24 02:05

    ㄹㅇ... 애들이 다 나 무섭다고 말도 못걸었음ㅋㅋ

  • 18.12.24 02:27

    ㅁㅈ

  • 18.12.24 02:42

    ㅁㅈ 무섭게 생겼다면서 누구누구 닮았어~ㅇㅈㄹ하는데 기분존나나빠......진짜 무섭게 생기면 말도 안걸연서

  • 18.12.24 03:32

    ㄹㅇ 나 대학 엠티 갔을때 애들이 말도 안걸어주고 눈마주치면 피하고 그래서 혼자 상처받았었는데 그날 밤에 애들이랑 친해지고나서 나한테 기분안좋은줄 알고 말못걸었다그랬어 무서웠다고..
    근데 나 나름 웃으면서 다니고 그러는데
    이건 고칠수가 없으니까.. 단점인거같음

  • 18.12.24 03:42

    엄마 자영업하는데 엄마가 일하다가 아빠가 일하면 매출 반토막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들어왔다가 다시나간데ㅋㅋㄱㅋ

  • 18.12.24 03:58

    진짜 5년동안 들은 말,,, 친해지면 ㅈㄴ헐렁하다거,, 첫 인상이랑 너무 다르다는 말 그만훼ㅜㅠㅠㅠ

  • 18.12.24 04:00

    나..양아치같이 생겼다고..어두운곳에서 보면 친구들도 못알아보고 지나쳐감...

  • 18.12.24 04:11

    무섭게 생긴사람들이 안무섭거나 성격 정반대인거 존나 좋아 ㅠ 특히 여자들ㅠ

  • 18.12.24 07:40

    나도 다 나랑 친해지자

  • 나 맨날 학기초에 애들이 무서워서 말을 못 걸었대.. 항상 친해지고 알려줌..ㅋㅋㅋㅋ 평생 듣던 말..

  • 18.12.24 06:56

    ㄹㅇ

  • 18.12.24 10:30

    나 중고딩 때랑 대학 다니면서 친해진 애들이 나중에 늘 하는 얘기가 너는 너무 포스 넘치게 무섭게 생겨서 나는 너랑 못 친해지겠다 생각했다고,, 사실 그냥 낯가리는 건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