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미소 on Twitter“무섭게 생겼다는 말 많이 들으시는 분들 그건 정말 무섭게 생긴게 아닙니다 저희 아버지는 진짜 존나 무섭게 생겼는데 무서워서 사람들이 말도 못겁니다”twitter.com
얼마나 무서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쭉빵카페 원문보기 글쓴이: 파버카스뗄
첫댓글 맞는 말.. 정말 무섭게 생기면 말도 못걸어. 무섭게 생겼다고 말도 못함. 걍 싸가지 없게 생겼다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ㅅㅂ 개웃곀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ㄹㅇ임...나 처음에 친구들이 차마 말도 못하다가 진짜 ㄹㅇ 친해진 다음에 와서 처음에 나 봤을 때 말걸면 쌍욕할 것 같아서 무서워서 못다가왔다했음..무섭게 생긴거고 성격 더럽게 생긴거고 정도가 지나치면 면전에 대고 말 못 하더라
ㄹㅇ 친해지면 첨에 무섭게 생겨서 말 못 걸었었다 이러더라 +싸가지 없게 생겼단 말인 듯.. 는 나 ㅜ
ㄹㅇ... 애들이 다 나 무섭다고 말도 못걸었음ㅋㅋ
ㅁㅈ
ㅁㅈ 무섭게 생겼다면서 누구누구 닮았어~ㅇㅈㄹ하는데 기분존나나빠......진짜 무섭게 생기면 말도 안걸연서
ㄹㅇ 나 대학 엠티 갔을때 애들이 말도 안걸어주고 눈마주치면 피하고 그래서 혼자 상처받았었는데 그날 밤에 애들이랑 친해지고나서 나한테 기분안좋은줄 알고 말못걸었다그랬어 무서웠다고..근데 나 나름 웃으면서 다니고 그러는데이건 고칠수가 없으니까.. 단점인거같음
엄마 자영업하는데 엄마가 일하다가 아빠가 일하면 매출 반토막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들어왔다가 다시나간데ㅋㅋㄱㅋ
진짜 5년동안 들은 말,,, 친해지면 ㅈㄴ헐렁하다거,, 첫 인상이랑 너무 다르다는 말 그만훼ㅜㅠㅠㅠ
나..양아치같이 생겼다고..어두운곳에서 보면 친구들도 못알아보고 지나쳐감...
무섭게 생긴사람들이 안무섭거나 성격 정반대인거 존나 좋아 ㅠ 특히 여자들ㅠ
나도 다 나랑 친해지자
나 맨날 학기초에 애들이 무서워서 말을 못 걸었대.. 항상 친해지고 알려줌..ㅋㅋㅋㅋ 평생 듣던 말..
ㄹㅇ
나 중고딩 때랑 대학 다니면서 친해진 애들이 나중에 늘 하는 얘기가 너는 너무 포스 넘치게 무섭게 생겨서 나는 너랑 못 친해지겠다 생각했다고,, 사실 그냥 낯가리는 건데,,,,,
첫댓글 맞는 말.. 정말 무섭게 생기면 말도 못걸어. 무섭게 생겼다고 말도 못함. 걍 싸가지 없게 생겼다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ㅅㅂ 개웃곀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ㄹㅇ임...나 처음에 친구들이 차마 말도 못하다가 진짜 ㄹㅇ 친해진 다음에 와서 처음에 나 봤을 때 말걸면 쌍욕할 것 같아서 무서워서 못다가왔다했음..무섭게 생긴거고 성격 더럽게 생긴거고 정도가 지나치면 면전에 대고 말 못 하더라
ㄹㅇ 친해지면 첨에 무섭게 생겨서 말 못 걸었었다 이러더라
+싸가지 없게 생겼단 말인 듯.. 는 나 ㅜ
ㄹㅇ... 애들이 다 나 무섭다고 말도 못걸었음ㅋㅋ
ㅁㅈ
ㅁㅈ 무섭게 생겼다면서 누구누구 닮았어~ㅇㅈㄹ하는데 기분존나나빠......진짜 무섭게 생기면 말도 안걸연서
ㄹㅇ 나 대학 엠티 갔을때 애들이 말도 안걸어주고 눈마주치면 피하고 그래서 혼자 상처받았었는데 그날 밤에 애들이랑 친해지고나서 나한테 기분안좋은줄 알고 말못걸었다그랬어 무서웠다고..
근데 나 나름 웃으면서 다니고 그러는데
이건 고칠수가 없으니까.. 단점인거같음
엄마 자영업하는데 엄마가 일하다가 아빠가 일하면 매출 반토막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들어왔다가 다시나간데ㅋㅋㄱㅋ
진짜 5년동안 들은 말,,, 친해지면 ㅈㄴ헐렁하다거,, 첫 인상이랑 너무 다르다는 말 그만훼ㅜㅠㅠㅠ
나..양아치같이 생겼다고..어두운곳에서 보면 친구들도 못알아보고 지나쳐감...
무섭게 생긴사람들이 안무섭거나 성격 정반대인거 존나 좋아 ㅠ 특히 여자들ㅠ
나도 다 나랑 친해지자
나 맨날 학기초에 애들이 무서워서 말을 못 걸었대.. 항상 친해지고 알려줌..ㅋㅋㅋㅋ 평생 듣던 말..
ㄹㅇ
나 중고딩 때랑 대학 다니면서 친해진 애들이 나중에 늘 하는 얘기가 너는 너무 포스 넘치게 무섭게 생겨서 나는 너랑 못 친해지겠다 생각했다고,, 사실 그냥 낯가리는 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