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아주 길게 썼다가... 오류 났다고 다 지워져서 다시 씁니다.....ㅠㅠ
★ 안마의자 구매/사용 후기
1. 지역 : 경기 남부
2. 구매한 안마의자 모델 : 웰모아 넥스트 HCW-10000
3. 사용자 정보/특이사항 :
1) 60대 남 // 170cm 이상 // 보통 체격
2) 60대 여 // 160cm 이상 // 보통 체격
3) 30대 남 // 180cm 이상 // 보통 체격
4. 비교했던 모델 : B사 // C사 // H사 등등 국내 대표 브랜드들
5. 고민 되었던 점 : 안마의자의 품질, 가격 그리고 as
6. 제품 선택 이유 :
1) 안마의자길잡이 사장님의 추천
2) 각 브랜드 제품 직접 비교 체험 후 선택
부모님과 각 브랜드 매장에 가서 직접 체험을 했습니다. 일본 제품이 좋다는 말을 하도 많이 들어서, 눈이 너무 높아질까봐 체험조차 하지 않았고국내 브랜드의 유명한 제품들은 직접 체험을 해봤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최종 목적지였던 웰모아 매장에 갔고,여기서도 웰모아 제품군을 다양하게 체험해 보았습니다.
마지막에 넥스트 모델을 체험해본 이후, 가족 모두가 만장일치로 이 제품을 최고로 꼽았습니다.
7. 안마의자길잡이를 통해 구매하게 된 이유 :
안마의자를 구매해야겠다고 마음먹은 이후에 많이 찾아봤습니다.
그런데 각종 질문들이 올라온 글에 정성스레 답을 해주시는 분이 눈에 띄었고,
그 글들에 끌려서 직접 전화 통화까지 했는데 그게 '안마의자길잡이' 사장님이셨습니다.
갑작스런 통화에도 정성껏, 그리고 많은 정보를 담아 상담해주셨습니다.
무엇보다 as 및 사후관리에 대한 사장님의 마인드에 신뢰가 많이 갔습니다. + 직영 매장들보다 합리적인 금액들도....
8. 구매/사용 후기 : (사진을 추가해 주시면 추가 포인트가 적립 됩니다.)
넥스트 모델 구매한지 2년이 거의 다 되어갑니다.
그러니까 약 2년정도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1. 초기 불량 및 as
구매 후 1-2주 만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원래는 웰모아측에 문의를 해야 맞는건데, 급한 마음에 사장님께 연락을 드렸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사장님과 웰모아에 대한 신뢰가 한 층 두텁게 쌓였습니다.
사장님께서 웰모아측에 바로 문제제기를 하셨고, as 오신 기사님들도 직접 살펴보시고는 흔쾌히 새제품으로 교환해주셨습니다.
그러니까, as를 받는 입장에서 아무런 불편함이 없었다... 였습니다.
2. 단점
단점을 먼저 나열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단점이 있는데, 안마의자를 사용함에 있어서 "이거 너무 큰 문제가"라고 느껴지는 부분은 사실상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먼저 좀 적어보려고 합니다.
1) 강도
조금 강합니다.
어머니는 처음에 다소 불편해하셨고, 쉽게 안마의자에 오르지 못하셨습니다.
아버지와 저는 특정 모드 혹은 특정 포인트에서 약간 힘들다고 느끼는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간혹 "이건 못참겠다"도 있기는 있었습니다.
그런데, 적응이 된 지금은 어머니도 아주 잘 사용하십니다.
2) 프로그래밍
이건 약간 귀여운? 문제점 인데,
기기가 다소.... 멍청...한...? 느낌이 들때가 있습니다^^;;
조작 버튼으로 명령을 내리면 이 아이가 약간 고민하는 느낌이 들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간혹 이 명령을 약간 어려워 하는 느낌이 들때도 있습니다.
안마는 잘 하는데, 다소 어리숙한 느낌이랄까요...?
안마 도중에 시간을 연장하면, 가끔 무시하거나 혹은 연장된 시간을 채 다 안 채우고 끝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3) 내구성(?)
이번에 as를 받는 이유 중에 하나이기도 한데, 안마볼 양쪽이 따로 놀 때가 있습니다. 균형이 맞지 않는 문제죠.
사장님과 통화하면서, 이건 넥스트 전체에서 발생하는 문제가 아니라 안타깝지만 저에게 온 제품의 문제인 것으로 인지했습니다(무상 수리 대상)
그런데 초기 불량이었던 상황도 있었다보니 이런 점이 다소 아쉽기는 합니다.
그리고 한 번씩 콘센트를 뺐다가 꽂아야 하는 경우들도 발생합니다.
생각나는 단점은 이정도인데, 중요한 단점들 같아 보이지만 실제 사용하면서 조금 불편할 때가 있네 정도 수준입니다.
가성비가 좋은 제품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다시 구매해도 이 제품입니다 저는.
300만원대 치고 좋다 정도가 아니라,
500만원대 제품과 견주어도 이 제품이 오히려 좋다 정도입니다.
지금도 안마의자를 구매하려는 주변 사람들에게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지금 거의 2년 동안 부모님께서 1일 1회이상 받으셨는데,
as 받아야해서 사용 못하고 있는 요즘 많이 아쉬워하십니다.
그 정도로 부모님 만족도도 높습니다.
이번에 as가 진행되는 상황을 보고 다시 한 번 재평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단점으로 말씀하신 부분에 대해 추가 의견을 드려보자면
마사지 부쪽 문제나 시간 연장이 안되는 문제는
자주 발생하지는 않지만 다른 고객님에서도 있던 문제였고
이번에 개선작업이 들어간 것 입니다. (5월부터 재 판매 예정)
가끔 전원을 껐다가 켜야 작동하는 경우는
아무래도 안마의자가 전자 부품으로 제어가 되다보니
일시적 오류 현상이 발생했을 때 초기화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이런 문제도 적으면 좋긴한데요.
일시적 오류는 일반적인 전자제품에서도 발생하는 부분이라서요.
아무쪼록 빠른 처리가 되도록 요청하겠습니다.
그리고 포토리뷰로 2년간 수리비 20%가 지원 됩니다.
적용기간을 전화문자나 댓글로 7일 이내에 남겨주시고
따로 지정하지 않으시면 리뷰 등록 일자 기준으로 적용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