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하나님의 교회)가 설 연휴 직후인 1월 31일부터 2월 3일까지 영남권 4곳에서 헌당식을 거행했다. 부산 강서구, 울산 북구와 범서읍, 경남 양산에서 각각 열린 헌당식에는 3000명 가량이 참석했다.
2월 3일 헌당식이 열린 ‘울산북구 하나님의 교회’ 헌당기념예배 모습. [하나님의교회 제공]
2월 3일 헌당식이 열린 ‘울산북구 하나님의 교회’는 울산공항과 북구청 부근 송정동에 위치하고 있다. 토지면적 3277㎡, 연면적 4910.25㎡로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다. 태화강과 굴화강이 가까운 울주군 범서읍에 자리한 ‘울산범서 하나님의 교회’는 지하 1층·지상 4층에 연면적 1888.64㎡이다. 두 교회 모두 아파트 단지와 교육시설, 근린공원, 관공서 등이 가깝다.
2월 2일 헌당식을 거행한 ‘부산강서 하나님의 교회’는 연면적 2274.74㎡ 규모로 화전지구 일반산업단지가 있는 강서구 화전동에 있다. 1월 31일 헌당식이 열린 ‘양산사송 하나님의 교회’는 토지면적 1835㎡, 연면적 3501.57㎡로, 사송신도시가 형성된 동면 사송리에서 만날 수 있다.
헌당기념 예배를 집전한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성전 설립의 가치와 축복을 설명하며 “이 지역을 넘어 대한민국과 전 세계에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는 교회가 되길” 축원했다. “시편 23편 말씀과 같이 하나님께서 함께하실 때 모든 일이 잘 된다”며 “2025년에는 모든 사람이 노아, 아브라함, 다윗, 베드로, 바울과 같이 하나님 말씀을 준행하고 하나님과 동행하여, 무(無)에서 유(有)를 창조하시는 하나님께 넘치는 축복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역을 넘어 세계 각지에 하나님 사랑 전하는 교회 되길”경건하게 예배를 드린 참석자들은 헌당식을 계기로 이웃과 사회를 위해 소통과 화합 행보를 이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울산에 사는 조정아(52) 씨는 “올해 하나님께서 주신 ‘사랑’이라는 키워드를 마음에 새기고 배려와 희생을 실천하겠다”며 “모두가 어머니 사랑의 품 안에서 위로받는 새해가 되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평소 성도들과 함께 하나님 말씀을 살피고 화합하는 것이 삶의 활력소”라고 밝힌 부산 직장인 김상현(49) 씨는 “나도 주변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해주고 싶다”고 밝혔다. 번역·통역 전문가를 꿈꾸는 양산 대학생 장유민(22) 씨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자원봉사, 해외문화체험단 활동 등 다양한 경험으로 글로벌 시각을 키우고 있다며 “올해는 모든 분이 바라는 꿈과 비전을 다 이루면 좋겠다”고 했다.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청년봉사단 회원들이 울산 명소 강동몽돌해변에서 폐기물을 수거해 환경을 보호하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제공]
이 같은 신자들의 다짐은 하나님의 교회가 수십 년간 실천해온 나눔 행보와 관련해 생각하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 교회는 경상권에서만도 소외이웃돕기, 헌혈, 환경정화, 농촌일손돕기, 복지시설 자원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공동체 발전에 힘을 보탰다. 태풍 피해 복구, 포항 지진·대구 지하철 화재 무료급식봉사, 코로나19 방역 지원, 장마철 빗물배수구 정비 등 재난 때도 함께했다. 경남도지사, 경북도지사, 부산·울산·대구·양산·포항·구미시장 등이 하나님의 교회에 표창장, 표창패, 감사장 등을 수여했다.
설 명절 앞두고 취약계층 위해 겨울 이불 5800여 채 기탁올해도 하나님의 교회는 설 명절을 맞아 경상권을 포함해 전국 약 240개 관공서를 통해 따뜻한 겨울 이불 5800여 채(2억50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는 경제난과 한파, 사회적 고립감 등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홀몸어르신가정, 장애인가정,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 5800여 세대에 훈훈한 위로가 됐다.
첫댓글 추운 겨울에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자원봉사와 사랑나눔이 계속이어지고 있고 헌당 예배도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네요. 너무 좋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께 많은 축복을 받아서 감사를 드립니다
영남권에 4군네나 헌당식이 열리는군요.
25년도가 시작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놀랍네요...
너무나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가 너무 멋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참으로 대단한교회입니다
올해도 하나님의교회의 헌당예배드리는 소식을 들으니 정말기쁩니다.~
지금도 하나님의교회가 계속 건설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있습니다.
하나님의은혜로 하나님의교회는 계속 세워집니다.~
하나님의교회 헌당예배는 계속해서 이어질 예정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헌당을 통해 주변 봉사로써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빛과 소금이 되었으면 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계속해서 이어질 예정입니다
얼마 전에 충청권 하나님의교회 헌당예배 소식을 접한 것 같은데, 이번에는 영남권이네요!
다음은 어느 지역이려나요~^^
헌당예배가 이어지고 봉사소식이 이어지니 참으로 훈훈합니다!
헌당예배 소식이 계속해서 들리니 정말 기쁩니다!
울산 범서 하나님의교회는 올 해에 가게 될 것 같아요. 하나님의교회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어서 너무 자랑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