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모금] '서재황과 정의시민연대' 우리은행161-07-176013 페이팔 paypal.me/asinfo757
https://patron.naver.com/post/s/intro/505549
https://cafe.daum.net/justice2007
[국민감사] 이재명·조국 피고인 당 대표, 무슨 연대인가?
도둑질하다 들키면, 반성하고 사과해야 합니다.
돈봉투 돌리다 들키면, 반성하고 사과해야 합니다.
서류조작 하다 들키면, 반성하고 사과해야 합니다.
횡령하다 들키면, 반성하고 사과해야 합니다.
그러나, 도둑질, 돈봉투 돌리기, 서류조작, 횡령하다 들킨 자들이 '검찰독재' 부르짖고 있습니다.
참으로, '이상한 나라' 입니다.
'지옥' 으로 가는 '급행열차'
[국민감사] 도둑질, 돈봉투 돌리기, 서류조작, 횡령하다 들키고, '검찰독재' 부르짖는 자들을 '국헌문란죄'로 고발합니다.
https://cafe.daum.net/justice2007/Wy5y/1317
민주당 이재명 대표와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가 5일 만나 선거 연대를 발표했다.
특히 조 대표는 “민주당은 지역구에서 일대일 구도를 형성해 승리하기 바란다”고 했다.
자신들은 지역구 후보를 안 내고 비례대표에만 주력할 테니 민주당은 지역구에 전념하는 식으로 역할 분담을 하자는 것이다.
조 대표는 “조국혁신당은 민주당이 의지가 있어도 조심해야 하는 캠페인을 담대하게 전개하겠다”고도 했다.
민주당이 하고 싶어도 못 하는 궂은일은 ‘조국당’이 맡겠다는 것이다.
두 사람은 모두 당 대표이면서 형사 피고인이다.
이 대표는 대장동 등 7개 사건에 10개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다.
혐의도 뇌물, 배임 등 전형적인 권력형 부정 비리 범죄다.
민주당은 기소만 돼도 당직을 맡지 못하도록 돼 있었는데 이걸 이 대표 스스로 고쳐 지금까지 대표직을 유지하고 있다.
조 대표는 입시 비리 등 혐의로 2심까지 징역 2년의 실형을 받았다.
파렴치 범죄로 2심까지 징역형을 받았는데도 ‘비법률적 명예회복’을 하겠다며 자기 이름을 딴 당을 만들었다.
그런 사람들이 두 정당 대표로 만난 장면 자체가 지금 야권이 얼마나 비정상적인가를 보여준다.
과거 같으면 당 대표가 아니라 국회의원 선거 출마도 어려웠을 사람들이다.
범죄 혐의로 기소되고 2심까지 징역형을 받은 사람이 ‘검찰 독재’ 운운하고
나아가 이를 선거에 이용하는 것은 대한민국 법치 자체를 무시하겠다는 것이다.
두 사람이 ‘윤석열 정권 종식’을 외치는 것도 사리에 맞지 않는다.
조 대표는 문재인 정부 첫 민정수석으로 윤석열 검찰총장 임명에 큰 역할을 했다.
조국 사태 때문에 탄압을 받은 윤 검찰총장이 정치 입문을 생각하게 됐다고 한다.
이 대표는 지난 대선에서 윤 대통령에게 패한 사람이다.
압도적 의석을 가진 집권당 후보였지만 대장동 등 개인 비리 의혹과 각종 개인적 흠결 때문에 국민 선택을 받는 데 실패했다.
두 사람이 아니었으면 오늘날 윤석열 정부가 탄생하지 않았을 것이다.
정권 탄생에 누구보다 이바지한 사람들이 정권 종식을 외치고 있다.
두 사람이 어떤 좋은 말을 해도 결국은 선거를 이용해 개인 비리에 면죄부를 받고 권력을 계속 잡겠다는 뜻이다.
이들이 이럴 수 있는 것은 우리 유권자들이 양쪽 진영으로 극단적으로 분열돼
‘우리 편’이면 무슨 잘못을 하고 어떤 행태를 보여도 지지한다고 믿기 때문이다.
개탄스러운 일이다.
[사설] 손잡은 두 명의 피고인 당 대표, 무슨 연대인가
https://v.daum.net/v/20240306031414075
대장동, 성남FC, 백현동, 정자동, 법인카드, 변호사비 대납, 대북송금, 위증교사, 돈봉투, 불법코인, 태양광 사건도 주범을 꼭 잡아야 합니다.
[국민감사] 이재명·조국 피고인 당 대표, 무슨 연대인가?
https://cafe.daum.net/justice2007/Wy5y/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