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 대한전 세계적으로 280만 명신뢰할 수 있는 출처신경퇴행성 질환 다발성 경화증 (MS)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현재 이 상태에 대한 치료법은 없지만 진행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되는 약물이 있습니다.
스웨덴 Karolinska Institutet and Danderyd Hospital의 연구원 팀은 이 약물에 대한 3상 임상 시험을 통해 현재 사용 가능한 치료법 목록에 추가하려고 합니다.리툭시맙신뢰할 수 있는 출처.
시험 결과에 따르면 리툭시맙은 표준 치료제인 디메틸푸마레이트 를 투여받은 환자에 비해 다발성경화증 환자의 재발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이 연구는 최근 저널에 실렸습니다.더 랜싯신뢰할 수 있는 출처.
베지 커뮤니티다발성 경화증 소셜 네트워크
코그 포그 등과 같은 다발성 경화증 증상 관리에 대한 팁을 찾고 계십니까? Bezzy MS가 여기에 있습니다.
다발성 경화증이란 무엇입니까?
MS는 뇌 와 척수 를 포함한 사람의 중추신경계 에 영향을 미칩니다 . 이 상태 는 신체의 신경을 보호하는 미엘린 이라는 물질을 손상 시킵니다.
MS에는 네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재발 완화 MS신뢰할 수 있는 출처(RRMS)는 MS로 진단된 사람들의 약 85%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흔한 유형 입니다.
RRMS 환자는 신경 주변의 수초에 염증성 발작(재발이라고도 함)을 경험합니다. 이러한 재발은 새로운 증상이나 증가된 증상을 유발합니다. 각 재발은 관해라고 하는 부분적 또는 완전한 회복 기간이 뒤따릅니다.
새로운 또는 증가된 MS 증상 외에도 연구에 따르면 RRMS는 다음과 같은 다른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뇌 위축신뢰할 수 있는 출처,스트레스 증가신뢰할 수 있는 출처, 낮은 자존감 .
Dr. Anders Svenningsson , Danderyd Hospital, Karolinska Institutet의 임상 과학 부교수이자 Danderyd Hospital의 신경과 클리닉 수석 의사이자 이 연구의 제1 저자에 따르면 MS 재발은 "빙산의 꼭대기"를 나타냅니다. MS 염증 활성은 재발을 경험하는 환자에게 상당한 스트레스를 줍니다.
그는 Medical News Today 와의 인터뷰에서 "재발을 고도로 예방함으로써 우리는 MS 환자가 가능한 한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 높은 가능성으로 질병의 장기 진행 위험을 최소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MS 재발 치료 옵션 비교
현재 MS를 치료할 수 있는 많은 약물 이 있습니다. Svenningsson 교수에 따르면 rituximab은 원래 다음을 위해 개발된 약물입니다.림프종을 치료하다신뢰할 수 있는 출처— 스웨덴에서 MS에 대한 오프 라벨 치료제로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리툭시맙이 효과적이고 저렴한 치료법이라는 가능성을 보았고 그 효능에 대한 가능한 최고의 증거를 수집하기를 원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리툭시맙을 다발성 경화증에서 효과적인 1차 요법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가장 효과적인 1차 요법 중 하나와 비교하고 싶었습니다."
이번 임상 3상 시험에서 Svenningsson 교수와 그의 팀 은 RRMS로 새로 진단받은 195명의 환자를 대상 으로 rituximab(MabThera)와 dimethyl fumarate( Tecfidera )의 사용을 비교했습니다.디메틸푸마레이트신뢰할 수 있는 출처다발성 경화증의 재발을 치료하기 위해 개발된 약물입니다.
임상 시험을 통해 연구자들은 리툭시맙으로 치료받은 환자가 디메틸푸마레이트로 치료받은 환자에 비해 재발 가능성이 5배 낮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자기공명영상(MRI) 에서 리툭시맙을 투여받은 환자는 디메틸푸마레이트를 투여받은 환자보다 새로운 MS 플라크 또는 중추신경계의 흉터 부위가 적음을 보여주었습니다.
Svenningsson 교수는 리툭시맙이 다발성 경화증 환자의 재발 위험을 낮추는 데 효과적인 치료법이라고 말했습니다.B-림프구신뢰할 수 있는 출처혈액에서. 그것은 자신의 조직을 공격하지 않는 방식으로 면역 체계의 활성화를 방해합니다.
그는 “이렇게 하면 면역 세포가 중추 신경계를 침범하지 않아 재발을 유발하는 국소 염증을 만들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Svenningsson 교수는 rituximab의 또 다른 이점은 치료가 긴 간격으로 투여된다는 점이라고 말했습니다. 임상 3상 시험에서 환자들은 6개월마다 리툭시맙을 주입받았다.
그는 “그 사이에 환자들은 치료에 대해 생각할 필요도 없고, 질병에 대해서도 그렇게 많이 생각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몇 년 후, 이러한 주입 간격을 1년 또는 그 이상으로 연장하는 것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게 하면 환자들은 매년 이틀 이상 자신의 질병에 대해 걱정하거나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건강 자원
MS 관리에 대한 실제 답변 얻기
무료 MS 커뮤니티에서 지원하는 MS에 대한 통찰력과 답변을 활용하십시오. Bezzy MS: 서로에게 힘을 실어줍니다.
임상의를 위한 새로운 정보
MNT 는 또한 이 임상 시험에 대해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에 있는 프로비던스 세인트 존스 헬스 센터의 태평양 신경과학 연구소의 신경학자이자 MS 전문가 인 Dr. Barbara Giesser 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
그녀는 임상의들이 리툭시맙이 다발성 경화증 치료에 있어 디메틸푸마레이트보다 더 높은 효능 요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이 연구는 필요한 일대일 비교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Giesser 박사는 이 연구가 임상의가 다발성 경화증 환자에게 더 일찍 고효율의 질병 수정 요법을 제공할 수 있는 사례를 뒷받침한다고 말했습니다.
“재발-완화형인 다발성 경화증의 가장 흔한 형태에서 재발은 많은 염증 활동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초기에 염증과 신경 손상이 생기면 잃어버린 것이 손실된다는 것을 압니다. 그래서 최대한 빨리 염증과 신경 손상을 예방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베지 커뮤니티판단이 필요 없는 MS 커뮤니티에 참여하십시오.
Bezzy MS는 다발성 경화증을 앓고 있는 것이 어떤 것인지 진정으로 이해하는 가이드와 회원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의미 있는 동료 연결, 공감하는 귀, 잘 살기 위한 실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