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기자간담회에 앞서 MC 박수홍이 포토타임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결혼을 꿈꾸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리얼 웨딩 버라이어티쇼 ‘퍼펙트 브라이드’는 1월9일 오후 9시 MBC every1에서 첫방송 된다
☞ 강수정, 취재진 질문 피해 줄행랑 왜?
[OSEN=김민정 기자] 방송인 강수정이 자신이 맡은 케이블 채널의 프로그램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들의 질문을 피해 자리를 빠져나가 그 이유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26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DMS에서는 MBC 에브리원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 ‘퍼펙트 브라이드’의 MC 박수홍과 강수정의 기자간담회가 예정돼 있었다. 하지만 26일 당일 프로그램 관계자는 강수정이 인터뷰에 참석할 수 없음을 공지했다.
26일 기자간담회에서 만난 강수정의 소속사 관계자는 취재진과의 합의 하에 프로그램 녹화 후 강수정과 취재진간의 인터뷰 시간을 잠시 마련해 줄 것을 약속했다. 관계자는 대신 강수정의 사생활과 관련된 민감한 문제에 관해서는 질문을 자제해 줄 것을 부탁했다.
프로그램 녹화가 끝난 후 강수정은 취재진에게 의상을 갈아입고 오겠다며 대기실로 향했고 이후 그녀는 다음 스케줄을 핑계로 취재진 사이를 황급히 빠져 나갔다.
최근 강수정은 홍콩의 금융회사에서 펀드 매니저로 일하는 남편의 신상에 변화가 생겼다는 소문 등 여러 구설수에 오르며 취재진들의 관심을 받던 터라 그녀의 행동에 더욱 의문이 증폭되고 있다.
현장에 있던 방송 관계자는 “‘퍼펙트 브라이드’ 녹화 후 MBC ‘오늘밤만 재워줘’의 녹화가 있었는데 녹화가 지연되는 바람에 인터뷰를 할 시간이 없었다. 이미 스케줄 문제로 인해 인터뷰 참석 불가를 공지했는데 일정을 무리하게 소화하면서 이런 일이 발생한 것 같다. 또 강수정 씨의 사생활 부분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다”고 전했다.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스포츠 신문, 디지털 무가지 OSEN Fun&Fun, 매일 3판 발행 ☞ 신문보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수정-박수홍 신개념 버라이어티 퍼펙트 브라이드 기대하세요!
MBC 에브리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 웨딩 서바이벌 프로그램 ‘퍼펙트 브라이드’가 26일 오후 서울 상암DMS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기자간담회에 앞서 MC 박수홍과 강수정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퍼펙트 브라이드’는 5명의 예비 신랑과 그들의 어머니, 그리고 15명의 예비 신부가 10주간 숙소에서 합숙하며 결혼에 골인하기까지의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으로 여러 단계의 미션을 통해 최종 커플이 된 남녀에게는 3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합니다.
단순한 동거나 가상 웨딩 프로그램이 아닌 ‘결혼’을 목표로 하는 일반인들의 결혼 버라이티쇼가 제작된다.
MBC every1은 웨딩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프로그램인 <퍼펙트 브라이드>에 참여할 출연자를 다음 달 15일까지 공개모집한다.
‘퍼펙트 브라이드’는 이미 이태리와 터키 등 전 세계 8개국에서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반응로 성공을 거둔 리얼리티 쇼로 MBC 에브리원이 방송을 위해 포맷을 도입했다.
15명의 신부후보가 5명의 신랑후보와 5명의 예비 시어머니와 함께 10주간 한 공간에서 합숙하며 완벽한 신부가 되어 결혼하기까지의 과정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한 번은 신부 후보들이 예비 시어머니를 탈락시키고, 한 번은 예비 시어머니들이 신부들을 탈락 시켜가면서 진행되며, 최고의 신랑 신부로 선발되었을 경우 결혼을 하지 않더라도 신랑과 신부에게 각각 3천만 원씩이 주어진다.
MBC every1 이은우 국장은 “만약 최고의 신랑과 신부가 결혼을 원할 경우에는 신혼여행을 비롯, 혼수 일체도 지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방영 당시 우리나라 지상파 60~70%과 맞먹는 시청률을 거둔 리얼리티 포맷”이라며 “‘퍼펙트 브라이드’가 결혼에 대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리얼 웨딩 버라이어티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20세 이상 40세 미만의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출연이 가능하며 내달 15일까지 프로그램 홈페이지에 출연 신청을 하면 된다. ‘퍼펙트 브라이드’는 총 40회로 제작,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편성될 예정이다.
출연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MBC every1 홈페이지(www.mbcevery1.com)에서 온라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세 이상의 미혼남녀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첫댓글 ㅎㅎ 재밌겠네요~
본선에 들어서 1월 2일부터 합숙 들어간답니다...^^
70일간이라 ㅎㅎ 대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