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랩바이블랑두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3월인데 아직도 찬바람이 슝슝.. 초 건성피부인 제 피부도 쩍쩍 갈라지고 있는데요, 건조한 피부에는 어떠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도 깊게 흡수되지 않는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피부는 촉촉한 바탕으로 ‘영양을 흡수할 준비’ 가 되어 있어야, 진정한 스킨케어 효과가 있다고 해요.
태어날 때 부터 아토피+민감성피부를 갖고 태어나서 이것저것 정말 많이 써 봤지만 근본적인 속건조는 잡기 정말 어렵더라구요.
제품력이 좋으면 용량 작고 비싸고.. 그렇다고 대용량 쓰기엔 너무 물같고 고민이 많았는데 수분맛집 더랩바이블랑두에서 초초초저분자 히알루론산 토너 대용량 기획세트가 나왔다고 해 바로 사용 해 봤어요.
좌 ) 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딥 토너
우 ) 더랩바이블랑두 그린 플라보노이드 진정 패드
토너와 패드 모두 기획세트로 푸짐하게 나왔는데요, 토너는 여행용 100ml 추가증정/패드는 무려 리필 포함된 총 180매 구성이에요.
요즘 올리브영가서 쇼핑하면 기본 10만원인데 착한 가격에 용량도 넉넉해서 만족스럽더라구요.
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딥 토너 먼저 뜯어볼게요.
아무리 토너-앰플-에센스-로션-크림 발라도 그 때만 촉촉하고 시간지나면 당기고 각질 올라온 적 많으실텐데요,
더랩바이블랑두 딥토너는 한 겹 한 겹 올릴수록 속보습이 쌓여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답니다.
이번 더랩 딥토너가 특별한 이유가 따로 있는데요, 이번에 리뉴얼 되면서 흡수력이 굉장히 높아졌어요.
기존 5000토너 피부 흡수력: 119.87% 증가
리뉴얼 딥토너 피부 흡수력: 150.77% 증가
피부 수분 공급 대표 성분인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한 번 더 쪼개어 정말 작게 만든 ‘히알 오리진’ 이 무려 5,000PPM 나 함유되어있어요.
건성피부이신 분들은 히알루론산 많이 들어보셨을텐데, 이걸 쪼개고쪼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할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초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 피부 속 깊이 들어가고, 그 수분이 오래오래 유지되어요.
대용량 500ml라 아낌없이 퍽퍽쓸 수 있고, 여행용 100ml 가 함께 증정되어요.
여행용 사이즈는 에어팟보다 살짝 큰 사이즈라 들고다니기 부담스럽지 않고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미니 기획이 좋더라구요. 여행갈 때 굉장히 유용하다는..
고분자 히알루론산 크기가 1600 kDa면
중분자는 100 kDa
저분자는 10 kDa
초저분자는 0.4 kDa 인데요,
더랩의 ‘히알 오리진’은 무려 0.2 kDa 랍니다!
히알루론산을 쪼개고쪼개고 오쪼쪼.. 나애 히알루론산아..
피부 흡수력 테스트 완료
피부 층별 속보습 레이어드 테스트 완료
각질 결진정, 열자극 진정테스트 완료
피지 분비 조절 테스트 완료
민감성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로 저처럼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하실 수 있어요.
라벨스티커도 쉽게 떨어져서 재활용하기도 너~~무 좋답니다.
.
제품 씰이 붙어있어요. 직접 사용 해 볼게요!
줄줄 흐르는 물스킨이고, 무색 무취라 부담없이 챱토, 팩토 하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물스킨은 대부분 바르자마자 날라가거나, 날라가면서 오히려 더 건조해지는 스킨이 있는데 더랩바이블랑두 딥토너는 어떤지 얼굴에 직접 사용 해 볼게요.
사용 전 / 사용 후
좌측 이미지는 세안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에요.
저는 정말 초초 건성피부라 트러블은 잘 나지 않지만 잔주름이 많고, 굉장히 건조하고 얇은 피부랍니다.
가벼운 스킨이라 기대 없이 사용 해 봤는데 그냥 물 같진 않고 살짝 매끈매끈하니 확실히 보습감이 있더라구요.
바르는 즉시 싹- 흡수됐고, 저는 레이어링 해서 바르는 편인데 바를수록 피부가 쫀쫀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저는 더랩바이블랑두 딥토너를 두 가지 방법으로 사용하는데요,
첫 번째는 스프레이 공병을 사용해 미스트처럼 수시로 뿌려주고 있어요.
물토너라 스프레이용기에 담아 가지고 다니면 건조한 사무실이나 기내에 들고 수시로 뿌려주기 너무 좋더라구요.
욕실에 두고 세안 후 닦자마자 건조할 틈 없이 바로 뿌려주고있어요.
두 번째 방법은 스킨팩 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스펀지 화장솜에 더랩 딥토너를 듬뿍 적셔 화장 전에 올려두면 피부 열감도 내려가고, 피부 깊숙이 수분이 채워져 베이스 메이크업 광이 장난 아니거든요..
특히 아토피가 있던 입술 주변에 올려두면 각질이 덜 올라오는 효과가 있었어요.
간혹 스킨팩 하면 가렵고 붉게 올라오는 제품이 있는데, 더랩 바이 블랑두 토너는 자극감 느껴지지 않았어요.
다음 소개시켜 드릴 제품은 더랩바이블랑두 그린 플라보노이드 진정 패드 인데요,
시카보다 1.7배 더 강한 집중 진정 케어 효과가 있는 제품이라 함께 사용 해 봤어요.
여드름성피부, 민감피부 적합테스트 및 진정테스트를 완료해 어떤 피부든 찰떡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패드랍니다.
리필 기획세트라 본품 + 리필이 함께 들어있는데요,
리필 또한 동일한 용량인 90pcs로, 총 180매 구성이에요. 맨날 써도 부담없을 것 같아요.
본품 먼저 다 사용한 후, 리필 뜯어 채우기만 하면 되니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파우치 형태로 되어있어서 보관하기도 좋았어요.
패드 본품이에요.
저도 가끔 호르몬 변화가 있을 때 뾰루지가 조금씩 나는데요, 그럴 때 진정팩으로 사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바쁜 아침에 툭 올려두고 머리말리기도 너무 좋구요.
뚜껑을 열어보면 내부 캡이 있고, 캡 위에 집게가 내장되어있어요.
내장 캡 사용하다보면 사라지고 굴러다니고.. 결국 마지막엔 쩍쩍마른 패드를 사용하게 될 때가 많은데요,
더랩 패드 내장캡은 아주 단단하게 밀봉되어있어 끝까지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또한 집게가 뚜껑에 달려있으면 맨날 집게 빠져있는데(흑흑)
캡에 단단히 고정되어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살짝만 힘줘 눌러봐도 에센스가 줄줄 흐르더라구요.
패드에 흡수되어있는 에센스 말고도 아주 넉넉히 충전되어있어서 촉촉하다 못 해 축축할 정도였답니다 ㅎㅎ
진정패드라 사용하는 즉시 쿨링감이 느껴졌고 금방 흡수되는 산뜻한 마무리감이었어요.
내장캡이 단단하게 밀폐되어있어서 에센스가 흐를 일도, 마를 일도 없겠더라구요.
에센스 넉넉~하게 채워져있는거 보이시죠? 바로 사용 해 볼게요.
패드 사이즈 적당해서 손가락 사이에 끼워 쓰기에도 넉넉했어요.
그런데 패드가 정~말 얇아서 점이 다 비칠정도더라구요. 마스크팩보다도 훨신 얇아 밀착력이 굉장히 좋았어요.
얼굴에 직접 사용 해 볼게요.
얇아서 밀착력이 좋아 얼굴에 착! 붙어있더라구요.
저도 아침에 양 볼, 이마, 입술에 올려놓고 머리말리는데 떨어지지 않고 잘 붙어있어요.
화장 전 올려두면 피부 온도도 낮춰주고, 촉촉한 베이스메이크업이 가능하더라구요.
특히 수정화장 할 때 패드로 닦아내고 수정화장하는데 이렇게 하면 아침에 화장한 것 처럼 얇고 촉촉하게 수정이 가능해요.
보기만 해도 든든해서 올 봄까지는 스킨케어 걱정 없을 것 같아요!
피부 속부터 느껴지는 속건조
각질 때문에 들뜨는 피부 표현
거칠고 푸석한 피부결
이 고민이신 분들은 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딥 토너 / 그린 플라보노이드 진정 패드 츄라이츄라이
제품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홈페이지/올리브영 링크 참고하세요!
공식 홈페이지
https://blancdoux.com/
올리고 히알루론산 딥 토너
https://www.oliveyoung.co.kr/store/goods/getGoodsDetail.do?goodsNo=A000000207054
그린 플라보노이드 진정 패드
https://www.oliveyoung.co.kr/store/goods/getGoodsDetail.do?goodsNo=A000000167155
#더랩 #더랩바이블랑두
#더랩딥토너 #더랩그린패드 #올리브영토너추천
#올리브영추천 #토너추천 #토너패드추천
@thelabbyblancdou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