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지난 6일 전국8개 구장과 인터넷, 휴대폰을 통해 실사한 팬 인기투표를 최종 집계, 오는 17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2004프로야구 올스타전에 출전할 20명을 발표했다. 지난 5월 11일부터 실시된 이번 올스타전 팬 투표에서 조인성(LG)은 역대 최다 득표를 하며 두산의 김동주와 6주 연속 1위를 달리던 롯데의 정수근을 힘겹게 누르고 최고 인기선수로 뽑혔으며 삼성의 1루수 양준혁은 97년부터 8년 연속 베스트 10에 뽑혀 변함없는 팬들의 사랑을 확인했다. 올스타전 베스트 10에 뽑힌 선수들 중 박명환(두산)과 조인성, 올스타전의 터줏대감' 양준혁, 정수근과 올스타전에 대한 개별 인터뷰를 대담 형식으로 꾸며 보았다.
사회: 우선 베스트 10에 뽑힌 것을 축하한다. 베스트 10에 뽑히게 된 소감과 비결을 이야기 해 달라.
조인성: 포수 부문 1위에 대한 욕심은 있었지만 생각지도 않았던 팬 투표 1위를 차지해 아직도 얼떨떨하다. 그야말로 ‘가문의 영광’ 이다.(웃음) 삭발투혼 덕이라는 사람들도 있긴 했었다. 뭐 다른 비결은 없는 것 같다. 그저 전 경기에 나가서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팬들에게 어필한 것 같다. 투수 리드, 도루 저지율 등 수비로서 팬들에게 인정받은 것 같아 날아갈 듯한 기분이다.
정수근(정): 6주 연속 1위를 달리다 막판에 조인성 선수한테 1위 자리를 내주어 기분이 좀 그렇다. 아쉽지 않다면 거짓말 아니겠느냐. 하지만 역대 최다득표를 했으니 그것으로 만족한다. 내년에 팬 투표 1위 자리를 다시 한번 노려보겠다. 그라운드에서 항상 웃는 모습을 보이고 죽어라(?) 뛰는 모습이 팬들이 사랑해 주시는 이유 아니겠는가. 내년엔 더 웃고 더 뛰어야 될 것 같다.(웃음)
박명환(박): 데뷔 후 처음으로 베스트 10에 뽑혔다. 올 시즌 성적이 좋으니 인기도 올라가는 것 같다. 성적뿐 아니라 인기까지 올라갔으니 선수로선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
사회: 선수들마다 올스타전의 의미가 다를 텐데 특별히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플레이나 올스타전에서 이루고 싶은 일이 있다면.
정: MVP를 염두에 둔 질문인가? 솔직히 MVP는 그 날의 컨디션과 운에 따라 좌우되는 것 같다. 욕심나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게 내 마음대로 되는 것은 아니지 않느냐. 특히 나 같은 단거리포 타자에게는 더욱 그렇다. 안타 3개치고 도루 3개정도 하면 뽑아 줄려나? 열심히 치고 달려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고 싶다.
조인성 : 팬 투표 1위까지 했는데 더 욕심부리다가는…. 이번 올스타전에서는 내 특기인 ‘앉아서 쏴’로 도루 저지하는 것을 팬들에게 보여 주고 싶다. 벌써 ‘특훈(특별훈련)’중이다.
|
첫댓글 역시 조인성만이 팀을 위하는 목표를 가지고있군...박명환 올스타전이 그렇게 만만하게 보이나..
3번째 질문에서 박명환이 조인성을 비꼬는 듯한 말을 하네요 ㅡㅡ^ 엘지가 팀 많은데 보태준거 있나?
아무리 개별 인터뷰를 했다고는 하지만 말이 좀 지나치네요.. 물론 엘지팬이 두산팬보다 훨 많은 건 사실이지만 질투심을 그렇게 표현하나.. 쳇 ㅡㅡ;; 올스타전 MVP를 노린다는 것두 그렇구.. 퍼펙트 게임이 쉬운 줄 아나.. 갈수록 이상해져가는 박씨.. 사람이 겸손해져야지 말이야..
이놈아 그럼 너두 엘지와라.. 이뻐해줄지는 의문이지만... 홈런더비 하듯이 홈런이나 팡팡 맞아라...
하여튼...박명환 말을 해도 저렇게밖에 얘길 못하냐...ㅡㅡ; 어쩌다가 첨으로 올스타 베스트에 됐으면서...쯧...;;
미친 방명환...ㅡㅡ++ 두산 팬없는거 티내나~~ 엘지 팬 많은거 이제 알았나??미췬~!!
박명환이 선배한테 못 짓걸이는 말이 없네
뚱산의 미친 말라깽이,박x아이
박명환 니가 불쌍해보인다 - _ -;;;말하는 싸가지좀봐라 = _ = 역시 조인성선수는 팀을 위해, 박명환은 지를 위해 - _ -야구하는 자세가 일단 틀리잖아;;;
저 씨불놈의 박돼지쌔끼는 아예주접을떠네..지가무슨 랜디존슨이야? 생긴건 꼭 뭐같이생겨가지고..
명환이 쓰레기
우리가 그렇게 얘기해봤자 박명환 선수 자신이 모르기때문에 소용없을 겁니다..이승호 선수가 후반기때 실력으로 눌러줄겁니다...트리플크라운은 박명환선수가 아니라 이승호 선수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