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blog.daum.net/petercskim/7859759 - PeterKim
오늘 아침 눈이 번쩍뜨이는 영광스런 아톤의 전문입니다.
우리가 천상의 싯점을 지나가고 있다는군요.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래 참으시느라 얼마나 큰 고통을 참으며 지내셨습니까..
이제 여러분의 수고의 결실을 볼때가 오는군요.
축하합시다. 감사합시다. 힘을 내십시다!!!
Poised, Balanced and Ready to Go. By Christ Michael and S333 thru Hazel
Apr 26, 2010 - 12:43:39 PM
오늘 아침 아톤의 전문을 읽고서 저도 눈물이 핑도는데요, 시간이 없어 번역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좀 전에 캔더스 사령관 (여사)의 사신이 왔는데 이분은 이 전문에 특별한 사항이 있지 않은 것이기에 그저 사무적으로 올리려 했다는데요, 막상 메인에 올리려고 읽어보니 도중에 눈물로 망연히 앉아있습니다. 감사의 눈물이 나오는거죠..
그녀의 헌신과 수없는 목숨을 맞바꾸는 위기와 부상과 .. CM 아톤께서 그녀에게 영광의 휘광을 보내시고 우주선 함대까지 사열시키는 광경을 만들며 힘을 실어주시는군요. 캔더스 사령관은 스타시스 동안에 모일 때 만나자고 하시네요.
그 아래는 시몬느가 보내는 사신인데요 아톤께서 가자, 진군하자는 명령을 내리심에 감동합니다. AH 멤버 모두가 자기 현위치를 지키고 분투한 것이 자랑스럽다고 전합니다. 뭐니뭐니 해도 우리 자랑은 캔더스 사령관이지요. 그녀의 불굴의 투쟁은 우주역사에 빛나는 보석으로 남을 것이라고요. 언젠가 그녀도 아톤처럼 창조자아들이 되리라 믿습니다.
그럼 전문을 요약합니다.
1) 대비하고 균형을 잡고 갈 준비를 하라 알다시피 그간의 여행이 길었는데 잘 이겨내고 충직하게 자리를 지켜줘서 고맙다. 나의 자녀들이여 이 곤경과 도전을 이겨낸 너희들이 자랑스럽고 영예롭다. 이 시기는 너희에게 마치 영원처럼 느껴졌으리라. 너희 곤경을 천상과 나, 아톤이 몰랐다고 생각했을 것이나 그렇지않다. 우리는 모두 지켜봤으며 이 시기에 어려움을 피하고 포기하려는 유혹에 흔들리며 이를 이겨내는 너희를 모두 봤다. 이것은 너희에게 강한 훈련이었고 진실된 믿음에 도달하게하는 도정이었다. 너희는 이 모든 일을 매우 잘 해냈다. 내 자녀여 감사한다.
2) 이제 앞으로 오는 시기는 그리 쉽지 않은 길이다. 그 길은 많은 것이 부족하거니와 평안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너희 각자가 영적인 길을 가는 것이며 동료 인간에게 헌신하는 것이고 가르치는 길이 될것이다. 너희 최고의 영적 자질을 발휘해줘야 한다. 스타시스가 지난 후에 너희는 신성한 계획이 펼쳐지는 것을 도와야 하고 새 문명이 건설되는 도전적 일을 해내야 한다.
3) 오늘 말하거니와 시간은 지금이다. 사건이 일어나게 되며 엄청난 불안이 인류의 가슴을 칠것이다. 너희 모든 기도와 간구가 하나도 떨어짐 없이 천상에 도달했다. 하지만 신성한 계획을 실현해야만 한다. 부디 영적으로 깨어나지 못한 동료 인간을 도와라.
4) 어머니 지구는 안전하다. 너희가 흔들리지 말고 단단히 좌석벨트를 매고 중심을 잡아다오. 나는 종착점에서 너희를 만나마. 나의 지상의 사령관 캔더스를 위해 축하의 말을 하련다. 캔더스는 모든 거친 도전을 이겨냈다. 헌신으로 투쟁하며 지구 전환 프로젝트를 열매 맺게 했다. 너에게 나, 아버지의 사랑으로 감싼다. 너의 영의 월계관에 보석을 더한다.
* 댓글(1) new
* 바람아 바람아
* 2010.04.27 10:16
이 전문을 접한 뒤에 온 몸을 전율케하는 감동과 눈물들이 폭포수처럼 올라오는 걸 간신히 인내하고 있습니다, 그간 그토록 기다려온 그 날이 지금 바로 눈앞에서 일렁이고 있으니,,목성태양이 얼굴을 비추던 저번달의 그 감동의 대파노라마는 지금에서 생각하면 예행연습이었음을,,이제 목놓아 울어도 시원치 않을 그 순간이 바로 코앞에 떡하니 와있음을 실감합니다,,,일주일 안에 아니 그 보다 짧은 날에 대단원의 막이 오르려 합니다,,각자가 자신만의 시간에 흠뻑 도취됨도 적극 추천합니다,,,곧 승리의 축사를 한껏 토해내봅시다,,,
***
아래 링크는 타니야 멤버가 채집한 폭로 TV 에서 보내는 영상인데요 제목도 아마도 두번째 태양의 탄생으로 붙어있듯 목성태양의 활동 증거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인류를 흥분시켰던 지난 3월 11일 즈음의 태양 촬영영상인데요 그 당시의 영상분석자료입니다. 한번 보시죠.
2010년 04월 27일 02시 29분 - Tania
Ben told me it was Venus, so this video might be interesting.
http://disclose.tv/action/viewvideo/44078/Wow____Possibly_Two_Suns_/
***
아담 코더에게 전해진 천상의 전문 Message by the Celestials through Adam
분류 한다는 것 The Sorting 25 April 2010
우리가 여 기 있습니다!
오늘밤은 당신들의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 하려는데 준비된 것이 그리 많지않아요. 우리는 당신들이 초조해하며 전해진 전문을 전적으로 믿도록 주어져 있지않음을 알고 있어요, 사실 그 때가 지금인데 말예요.
생각컨대 당신들이 네사라 NESARA 법안이 임박하다고 들은 것이 만 5년된 일이죠. 당신들이 알거니와 미국 대통령 (1963년도에 암살된 존 F 케네디 ) 이 첫 접촉 first contact 을 발표하려 시도한 일이 47년 전 일입니다.
우리가 말하거니와 계획이 현재 그리 유동적이질 않습니다. 지구 변화는 이미 진행 중이예요. 말하자면 선택이 별로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여전히 의아해 합니다. 도대체 왜 중지된 것인가? 그렇게 당신들은 어리둥절 하지요.
이제 일은 더 이상 어둠의 자를 전향시키는 데에 있지 않습니다. 첫 접촉은 아마도 스타시스 사건 이후까지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지구는 그녀의 길로 가고 있지요. 가능한 일은 매우 큰 지진이 수일 내에 개시될 것이란 전망이예요.
태평양 고리에 연쇄 효과로 와서 짧은 시일 내에 지구 전체에 걸쳐 지진을 야기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즉시 큰 혼란과 공황이 올라옵니다. 피해를 당하는 지역 주민은 자신의 곳 이외의 사건에 대해선 알수 없을 것입니다.
별 영향을 받지 않을 곳의 주민들은 연이어 오는 재난에 대해 보고서로 보며 엄청 놀라게 될 거예요. 대중의 의식에 가해지는 충격은 어떤 효과를 일으키는데 그것은 분류작업 the sorting 이라 할 것입니다. 재난에서 죽음을 면한 사람 중 일부는 이 계를 떠나는 일이 시작됩니다 ; 이 작업의 결과는 모두에게 이미 통보되어져 있지요.
이 분류를 하는 체험은 이 전에 어떤 일과도 다른 것이지요. 말하자면 보는 눈을 가진 이, 또 들을 귀를 가진 이, 영적 느낌을 가진 이를 일컬음인데 이들은 그 작업이 어떤 것인지 놓치는 실수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은 이 것이 전부예요. 안녕히,
(아담이 기록한 것: 분류 작업에 대해 그가 기술한 것은 마치 깊은 물로 미끄러져 들어가는 것같은 체험이라 기록하고 있다. 그런데 이 일이 불행하게 익사하는 일이 아니고, 대기 중에서 숨이 막히는 것도 아니고 말이죠 : 마치 소리는 약해지고 시야는 멀고, 평화와 안녕의 느낌이 자신을 휘감으며 어떤 평안한 곳으로 흘러 들어가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 합니다.)
Message by the Celestials through Adam
The Sorting 25 April 2010
***
마이크 애덤스가 연짱 등단하네요.
첫 꼭지로 당뇨병은 30일 이내에 잡히는 것이라 일갈합니다. 이는 단순히 자연식품 Simply Raw 으로 그런다는 것이네요. 그렇죠.. 뭐 미국에선 놀라운 얘기지만 우리네는 벌써 그 옛날부터 그런 깡보리밥이나 자연식으로 잡고 살았죠. 이제라도 아셨으니 다행!!
케모, 화학 암치료 요법이죠, 이게 문젭니다. 간을 상한다고 합니다. 어쩐지 화학치료 받으신 분은 얼굴이 푸르딩딩하고 몸이 항상 부어있더라니.. 쩝
그런데 엉겅퀴 허브 즙 milk thistle herb 으로 간을 회복시키고 보호하랍니다.
그리고 대만 이야기가 나오네요, 어저께 대만, 오키나와에 해저지진이 연발하던데..
치료에 관한 동영상이니 한번 보시죠. 영어공부도 하실 겸..
그 아래는 바나나가 혈압 낮추는데 좋다는 이야기입니다.
***
아래 글에서 웨스 멤버는 동생이 근육 암에 걸렸는데 이를 알리며 어떤 요법을 하는 것이 좋을 런지 문의를 합니다. ( 아래의 첨부 멜)
그러자 폴 멤버는 자연요법 몇가지를 제시합니다. 우리가 베이킹파우더 요법(sodium bicarbonate) 이라 불렀던 것과 비타민 B17 요법, 아스파라거스 요법 등을 제시하네요. 암 세포가 산성 재료를 먹고자라는 놈이고 산소를 필요로 하지않는 것이기에 이런 성질을 활용한 근본 대처법도 제시합니다.
Hi Wes;
***
오늘 아침에 들어온 아이슬란드 화산에 관련한 소식에 의하면 카틀라 화산의 상태를 중계하는 웹카메라가 꺼졌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토니 멤버는 이런 일이 어떻게 우연히 일어나겠느냐고 반신반의 하더군요. 그쪽 과학진은 뭔가 알고 있을거라고요..
지난주에 보니 카틀라 화산 인근에 헤클라 화산에서 여전히 흰 연기가 나오고 있더군요. 그것이 어떤 분출의 전조인지는 알수 없지만 이곳에서 뭔가 활동이 그치지않고 계속됨을 알수 있습니다. 어떤 진행이 될는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그 아래는 이스라엘 해변휴양지 바ㅤㅌㅑㅁ Bat Yam 에 운석으로 추정되는 물체가 떨어져서 그곳에 인파에게 목격되고 휴대폰 동영상이 2분 30여초짜리 촬영된 것이 있던데요 아래 링크에 스코트 닷넷이란 곳에 올려져 있더군요. 저도 봤는데 참 이상하더군요. 그것이 계속 불이 붙어서 타고 있었습니다. 운석이 어떻게 인화성물질로 될수 있는지 알수 없습니다.
그 아래는 곰님이 대만에 발생한 해저 지진 소식을 전해줍니다. 지구는 여전히 흔들리고 있네요.
곰 Y 2010.04.26 17:31
대만·필리핀 해상에 규모 6.9 강진
타이베이=로이터/뉴시스】이남진 기자 = 필리핀 북부 해상에서 26일 대만에서도 진동이 감지될 정도인 규모 6.9의 강진이 발생했다. 하지만 즉각적인 지진 피해보고와 쓰나미경보는 나오지 않고 있다.
필리핀 기상예보청에 따르면, 지진은 이날 오전 10시59분 께(현지시간) 필리핀 바탄섬에서 300㎞ 떨어진 해상에서 발생했다. 대만 해안에서는 남동쪽으로 314㎞ 떨어진 지점이다.
필리핀 관리들은 연안지역 주민들에게 높은 파도에 주의하도록 권고했지만, 큰 피해가 발생하지는 않을 것으로 전망했다. 태평양쓰나미경보센터(PTWC)는 진앙지에서 100㎞ 내 연안지역에서 국지적인 쓰나미 발생 가능성을 경고했다.
미 지질조사국(USGS)은 지진의 깊이는 10㎞정도인 것으로 관측했으며, 대만 기상청은 지진의 깊이가 20㎞ 규모는 6.6으 로 각각 분석했다.
진동은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의 일부 건물이서도 감지됐다. 대만 1위 반도체업체 TSMC는 “지진으로 북부 생산 공장에 운영 차질은 빚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대만은 환태평양 지진대에 속해 있어 지진이 자주 발생하고 있다. 지난 1999년 9월에는 규모 7.6의 강진으로 2400여 명이 사망하고 건물 5만 채가 파손됐다. - jeans@newsis.com
뉴시스 | 우은식 | 입력 2010.04.26 21:23 | 누가 봤을까? 40대 남성, 강원
【지룽(대만)=AP/뉴시스】대만 북쪽 지룽시
외곽 북동항구를 연결하는 고속도로가 산사태로 인해 운행이 중단됐다. 관계자는 현재 두 대의 자동차가 매몰됐지만 아직 위치를 찾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루벤스 멤버는 어젯밤 일본 오키나와 서쪽 해저에 6.5급 지진이 왔음을 전합니다. 미국지질조사국이 아니고 헝가리 rsoe 가 소스입니다.
그 아래는 영국 항공통제소 측에서 아이슬란드 화산재를 조작해서 꾸민 사건이라는 보도가 나옵니다. 위성사진에는 화산재 구름이 나타나지 않았다는 이야기도 있고요.
***
세폭스 첫꼭지는 유럽인들은 쓰레기로부터 청정에너지를 발견하고 있는데 어째서 미국은 뒤떨어지느냐는 힐문으로 시작합니다. 도시 근교의 일반적인 소각로 incinerators 를 활용해서 쓰레기를 열과 전기로 바꿔쓴다는 것입니다. 수십개 필터로 공해를 잡는데 수은도 잡고 아이옥신도요. 이것이 덴마크 코펜하겐 까지 설치 된답니다. 연료비도 줄이고 기름에 의존도 줄이고요 환경을 개선하고 하니 전 유럽에 이런 소각로 발전소를 400개 가 들어선다고 하니 엄청 자랑이네요.
그 다음은 미 해군 잠수함이 대양 바닥의 열에너지를 활용해서 영원히 운행을 Runs Eternally 한다는 좋은 소식인지 나쁜 일인지 하여튼 알리고 있 습니다. 이름하여 솔로-트랙이라는데요 이 엔진을 달면 대양 바닥의 열 에너지를 잠수함으로 이전시켜서 별다른 에너지원이 없어도 계속 운행이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럼 해군은 언제 집에 가나요? 집에 전보도 쳐야할텐데, 이렇게 기 약없이 바닥 근무를 시키면 어떡하나 걱정스럽습니다. 글구 핵연료 엔진 파는 록펠러 카르텔도 문제네요, 물건 안 나가니 직원들 월급 걱정이 되 고요..
문제의 기사는 포식자 사냥꾼 신부 Predator Priests 들이 좋아하는 일이 어린이 youth와의 남색질인데 이것을 미국에서만 한게 아니고 브라질이고 필리핀, 캐나다, 프랑스, 아일랜드, 영국이건 도처에서 했다는 이야기입니다. 이들이 자기 근무지에서 이런 즐거운(?) 일을 벌인 것이 아 고 문제가 되서 소위 짤리게 되면 다음 근무지에 가서 기회를 보아 먹잇감이 올라오면 남색질을 다시 벌이곤 한다는 내용이더군요. 그 두근거리는 남 색질은 경력에 전혀 남질않고 끈질기게 지속된 것이었으니 선별 옵션이 아니라 아예 필수전공으로 갖추고 다닌 것이 아닌가 의심이 됩니다. 그 이름이 마리오 페조티라는 신부인데요 이 신부가 미국 메사추세츠에서 조 캘린더라는 어린 영혼을 강간해온 인물인데 5년후에는 브라질 아마존에서 인디언 소년을 껴안고 그 쭈글쭈글한 얼굴에 활짝 미소를 띠며 찍은 사진이 오릅니다. 그러니 세상은 역겨움과 당황속에 빠질수 밖에요..
AP 기사는 이런 케이스가 30명의 포식자 신부들의 경우 이들이 전근 가는 21개국에서 똑같이 재연되는 현장을 보고하며 실태를 고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외로 전근이 쉽게 되니 현지 경찰은 추적해서 고발을 하지못하는 안타까운 실정이 됩니다.
가톨릭 사제 당국은 사회적 범죄행위에 왕왕 피난처가 되서 묘한 파장을 일으키는데 이런 일을 포식자 신부를 보호하는데 적용한다니 진의가 무엇인지 의심하게 만드는군요.
정신과 의사 로드스타인은 300명의 강간 이력 신부의 정신치료를 맡아서 치료를 한 사람인데요, 그가 치료해서 완치된 신부가 없다는 한탄을 합니다. 가톨릭 당국은 이 일이 벌어지면 좀 치료행위가 진행될만 하면 해 외로 전근을 시키고 이후 그가 심리상태가 호전ㅤㄷㅚㅆ다고 보고하고서는 다시 청소년 사역 책임역을 맡기는 식이라 합니다. 계속 되풀이 되는 것이죠. 이런 행태는 사제 행정당국이 구조적으로 포식자 신부를 비호한다는 인상을 주는 것입니다. 그의 말은 이런 청소년 강간행위의 상황이 재연될 수 밖에 없는 구조적인 문제를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아래는 오랜만에 조지부시 시 니어의 암살작전의 비 릿한 이면 이야기가 나옵니다. 게다가 키신저가 등장해서 인간 생명을 갖고 유희한 사망유희 드라마입니다. 번역은 략 합니다)
Europe Finds Clean Energy in Trash, but U.S. Lags
April 13, 2010, New York Times
http://www.nytimes.com/2010/04/13/science/earth/13trash.html
*** 티비 카드 시험
현재 사용중인 컴에 맞는 슬롯이 없어서 우선 다른 AMD 애슬론 1800 컴으로 시험했습니다.
프로그램은 디비코 싸이트에 올라온 최신버젼을 다운 받아 먼저 깔고 컴을 끈 다음에
카드를 장착하고, 다시 켭니다.
HDTV 방송을 수신하여 영상을 캡춰하고, 2개의 프로를 녹화하였는데
화질은 깨끗합니다. 물론 디지탈이라 잡음이 없이 선명한 것이죠.
비디오 테입 같으면 녹화 후에 재생하면 화질이 나빠지는데 컴퓨터로 저장하는 녹화는
원래의 방송과 차이가 없다는 장점이 있지요
하루 10시간을 연속 녹화하려면 2시간 짜리 테입은 5개를 교체해야 하지만
50분 녹화에 700메가 정도의 화일이 되는데 8기가 정도면 가능하므로
왠만한 컴은 하드 용량의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일단 캡춰한 사진을 보시면 화질을 알 수 있을 겁니다.
Mbc 라디오 오후 4시 방송 "지금은 라디오 시대" 진행자 최유라
.
|
첫댓글 수신카드 화질이 좋군요. ㅎ 근데 메세지에서 보면 일들이 일어나면, 정전이 된다고 했잖아요. 그럼 전자제품은 소용이 없지 않을까요?
전기가 없다면 가전제품 다 쓸모가 없겠지요.
기본적인 삶의 조선시대 처럼 단순해 지겠네요.
저는 사실 이렇게 단순해 지는게 그리 싫지는 않네요.
아, 컴을 할수 없으니 빛의 일꾼들과 연락 두절이 되니 그건 불편하겠네요.
네 저도 오히려 옛날방식을 좋아하거든요. ㅎ 근데 인터넷을 할 수 없으니 조금 걱정이 되기도 해요
스타시스 후 말씀이신가요? 인터넷 사용가능해진다 했으니 전기도 사용가능할거 같습니다. 복구시간은 좀 걸리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