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즐겨 보는게.. 남자의 자격과 슈퍼스타 K입니다.
뭐.. 무한도전이야.. 예전부터. 계속.. 보던거라..
슈퍼스타 K는 원체 말도 많고. 탈도. 많고. 개인적으로 진행 스타일도.. 별로 맘에 안 들어서...
각설하고.. 남자의 자격은 예전부터.. 본방사수는 못해도.. 어떻게든 챙겨봤는데...
밴드랑.. 하모니편 와서. 몇번이고.. 돌려서 봅니다..
제가 이야기 하고 싶은게.. 저 밑에 어떤 분이 서인국 이야기도 있고.. 해서.. 생각이 드는게..
정말.. 서인국은 목소리라던지.. 여러가지면에서.. 한계가 많이 드러나보이는거 같더라고요..
근데.. 요번에 합창편 보다가.. 눈여겨 본 사람이. 엠투엠 출신의.. 정진우였습니다.
오디션 장면도 잠시 나오고, 연습 장면에서도 그리 튀어보이지 않고. 그리 화면에 자주 잡히는 편이 아니지만..
오디션 장면을 보고 저는 개인적으로 가슴이 끌린다고 해야할까요.. 정말 가슴으로 부른다는게..
느껴지던데.. 합창단원으로 뽑은것도.. 가슴을 움직이게 하는거 같다면서.. 선발했다고..
최재림 씨가 언급하던 장면도 있기도 했고요..
남자의 자격 자주 보시는 분들 많을지 모르겠지만.. 굳이 안 보더라도 정진우. 서인국. 굳이 비교하면..
어느쪽이 완성도가 높아보일까요??
갠적으로 정진우가. 훨씬 나아보이는데.. 조명이나. 집중이..서인국쪽에 더 쏠리는거 같아서요..
최근에. 정진우 합류한 엠투엠. 노래 일일이 다 찾아서 듣게 되더라고요..
첫댓글 정진우가 훨씬 나아보이지만 방송은 인지도를 따라가죠. 대중들의 그래서 서인국에게 쏠리는거라고 봅니다. 방송이니까요.
실력만으로 되는 세상이 아니니까요. 방송은 더 이슈를 만든 사람을 따라가죠.
서인국 요즘 활동이 너무 미비한게 아쉽더군요...명색이 그래도 슈퍼스타K 1위인데...길학미 정슬기는 쪽박썻고...ㅠ 조문군군이 어떻게 활동할지가 기대되네요...
길학미가 안습이더군요;;; 확실히 푸쉬받고 안 받고 차이가;;
방송에서 슈퍼스타 K우승자 밀어줘야 그 프로 계속 나갈테니..서인국을 밀어주는거야 당연하겠지요..문제는 그에 맞는 실력을 갖추고 있는가가 문제지만 솔직히 지금 김지수가 서인국이랑 배틀 뜨면 200프로 서인국 KO감인데..무조건 김지수로 투표갑니다..
서인국 귀여운척하면서 노래 좀 그만 불렀으면 좋겠다는...;; 연타로 그런 역거운 노래들을 내다니...ㅡㅡ;; 그리고 남격에서 둘이 합쳐서 한1~2분 나오나요?? 어차피 거기서 거긴데요..뭐..ㅎ 합창단은 배다해,박칼린 2명이서 분량 다먹죠..
서인국은 아무리봐도 컨셉을 잘 못 잡은것 같아요... 그 오글거리는 댄스와 간지러운 노래는 정말 못 듣겠어요.. 차라리 조용한 발라드 스타일로 갔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전 알토파트 합창대원으로왔던 최소라씨가 너무 이쁘고 잘하는것 같더라구요... 완젠 제이상형이던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