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부터 하나포스에 가입하여 지금까지 요금미납 한번 없이
사용하던 사람입니다. 그런데 며칠전 하나포스의 어이없는 서비
스에 분통이 터져 글 남깁니다.
지난주 토요일 퇴근 후 집에 오니 인터넷이 안되는 것이었습니
다.
그래서 다음날 하나포스에 전화를 했지요. 통화가 안되더군요.
월요일이 되었습니다.오전부터 여러차례 통화를 시도했으나 안
되더군요.
평소보다 통화량이 두세배 폭주하고 있으니 나중에 다시 전화걸
라는 메세지만 나옵니다.
계속 전화할때마다 그 메세지만 나오더군요.
한번 무작정 기다려봤습니다.
겨우 상담원과 연결이 되었습니다.
알고보니 통화량이 두세배 폭주하고 있어 다음에 전화걸라는 메
세지는 알아서 고객이 전화를 끊게 하기 위한 메세지였습니다.
겨우 통화를 했는데, 8월 28일에 전화했는데 그 상담원이 8월
31일에나 가능하겠다고 그러더군요.
아니, 그때까지 집전화도 하지 말고, 인터넷도 하지 말라는 거
냐면서 좀 따졌습니다.
당신들 같으면 사나흘 동안 인터넷이랑 전화 안할수 있겠냐고
요.
그러니까 조금 알아본 후 전화해 준다더니 다음날 (화요일) 오
후4시에 기사가 방문할거랍니다.
화요일 오후가 되어서 3시 50분부터 집에서 기다렸습니다.
4시30분이 넘도록 전화가 안오더군요.
다시 하나로 통신에 전화했습니다.
알아보겠다며 잠시 후 기사님이 5시 30분 방문예정이라고 하더
군요.
기왕 집에 들어온거 더 기다렸습니다.
못오면 못온다고 연락이라도 해줘야 다시 나가던가 할텐데 답답
하더군요.
6시가 다 되가도록 연락도 없고 집에서 나가야 할것 같아서 하
나포스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계속 지금은 평소보다 전화량이 두세배 많으니까 나중에 전화하
라는 멘트만 나오더군요.
7시까지 스무번 가까이 통화를 시도했으나 같은 메세지만 나왔
습니다.
장애신고는 24시간 가능하다고 해서 자정이 넘어서까지 전화통
화를 시도한 끝에 겨우 통화가 되었습니다.
왜 기사가 온다면서 안오냐고 따졌습니다.
그랬더니 정말 미안하다면서 다음날 오전(수요일)에 기사에게
서 연락이 올것이라고 그랬습니다.
몇시에 연락을 할거냐고 물었더니 그것은 자기도 잘 모르겠고,
최대한 빨리 연락이 가도록 할것이랍니다.
순진하게도 그 말을 또 믿었지요.
수요일 오전에 예정된 모든 스케쥴을 일단 미뤘습니다.
그리고 전화를 기다리는데 전화가 또 안오는 것입니다.
12시까지 기다리다가 다시 하나포스에 전화를 했습니다.
상담원이 알아보고 30분후에 전화를 주겠답니다.
그런데 한시간이 넘어도 전화연락이 없는 것입니다.
더 이상 참을수 없었습니다.
파워콤과 메가패스에 각각 전화를 해봤습니다.
그쪽은 걸자마자 거의 바로바로 연결이 되더군요.
아무래도 파워콤이 더 나을듯 해서 파워콤으로 바꾸고, 집전화
는 KT로 바꾸기 위해 하나포스 인터넷과 집전화 해지했습니다.
3년약정을 했는데, 3년을 채우지 못했으니 위약금이 3만원 가
량 청구될것이랍니다.
인터넷 요금은 며칠까지 청구되냐고 물어봤지요.
25일부터 인터넷이 안되었고, 30일에 해지했으니까요.
나중에 알아보고 전화 준답니다.
얼마 후 전화가 왔는데, 28일부터 문의전화를 했으니 28일까지
의 요금이 청구된답니다.
어이가 없더군요.
고객을 물로봐도 분수가 있지 너무 하는거 아닙니까?
그때까지도 수리기사한테는 전화가 안오더군요.
핸드폰 확인해 보니 화요일 오후 4시에 방문해서 서비스 해주어
야 할 분께서 수요일 오후 3시 17분에 전화했더군요.
이렇게해서 참 고객감동하겠네요.
(출처 : '하나로통신 (하나포스) 서비스에 대하여 불만이 많은데 고소하는 방법은 없나요?' - 네이버 지식iN)
첫댓글 아 진짜 우리집도 하나포슨데 진짜 바꾸던지 해야지;; 완전 짜증남 ㅗㅗ
저도 바꿨어요 ㅠ 계약기간 5년 꽉채우고 이번에 바꿨는데 - ㅋ 좋네요 하나로통신 진ㅉ ㅏ짜증이심;
저도 하나포스에서 메가패스로 바꿨음
KT알바인가????
이런 글만 보면....이런식으로 댓글이 나오는 이유는 멀까......흠....;;;;;; 긍정적으로 삽시닷..ㅋㅋ
나 참.. 파워콤으로 바꿨다는데 왠 KT알바요?
전 파워콤 ㅋㅋㅋ
저도 하나포스 1주일동안 인터넷안된적있죠. 콜센터에 파트장이 있어요. 저는 파트장과만 얘기했죠. 그밑의 수많은 상담원과 통화해도 소용없습니다. 더구나A/S나오지 않고도 나왔다고 사기도 쳐서 제가 화가 좀 많이 났었죠. 결국에는 제가 허락되는시간 밤 10시에 본사영업소 대리던가 같이 나와서 장애조치해주고, 2달 감면 받았습니다. a/s 나오더라도 제대로 조치하지 않고 엉망으로 일처리하는경우도 많으니 잘 따지고 보세요. 그리고 본사 소비자상담팀 주임급이상이랑 통화하세요. 거의 1주일장애인데, 그럼 계약해지 감면액 안내도 될겁니다. 하나포스.. 정말 형편없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