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일시적으로 미국 사무실 폐쇄, 정리 해고 통지 준비 : 보고서보고서에 따르면 맥도날드의 정리 해고는 회사 구조 조정과 함께 발생합니다.
https://www.foxbusiness.com/economy/mcdonalds-temporarily-shuts-us-offices-prepares-layoff-notices-report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맥도날드가 이번 주 미국 지사를 일시적으로 폐쇄할 예정이라고 보도 했다 .
맥도날드는 지난 주 미국 직원들과 일부 해외 직원들에게 보낸 내부 이메일에서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집에서 일해야 직원 채용 결정을 가상으로 전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2021년 10월 22일 금요일 미국 켄터키주 루이빌에 있는 맥도날드사의 패스트푸드점 외부 간판. ( Luke Sharrett/Bloomberg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본 메시지에서 회사는 "4월 3일 주 동안 조직 전체에 역할 및 직원 수준과 관련된 주요 결정을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4월 3일 주 동안 우리는 조직 전체에 역할 및 직원 수준과 관련된 주요 결정을 전달할 것입니다."
- - 직원에게 보내는 맥도날드 내부 이메일
버거 회사는 회사 구조 조정 기간 동안 얼마나 많은 직원을 해고할 계획인지 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
맥도날드 주가 사상 최고치 기록
지난 1월 CEO인 Chris Kempczinski는 직원들에게 "어려운 논의와 결정"이 다가오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Kempczinski는 전 세계 직원들에게 회사의 업데이트된 비즈니스 전략인 Accelerating the Arches 2.0을 발표하는 메시지에서 폭로했습니다. 여기에는 회사가 보다 효율적이고 혁신적이 되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방법으로 개편 및 직위 축소가 포함됩니다 .
Chris Kempczinski, 2017년 당시 일리노이주 오크브룩 본사였던 맥도날드 기업 레스토랑에서. (Nuccio DiNuzzo/시카고 트리뷴/게티 이미지를 통한 트리뷴 뉴스 서비스/게티 이미지)
2021년 3월 30일 미국 뉴욕에서 맥도날드의 크리스피 치킨 샌드위치와 감자튀김이 촬영되었습니다. 2021년 3월 30일에 찍은 사진입니다. (Reuters/Hilary Russ / Reuters Photos)
CEO는 "우리는 조직의 일부에서 역할과 직원 수준을 평가할 것이며 앞으로 어려운 논의와 결정이 있을 것"이라고 쓰고 회사는 4월 3일까지 영향을 받는 근로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McDONALD'S, 최초의 자동화 위치 공개
Kempczinski는 1월 월스트리트저널과의 인터뷰에서 "오늘날 존재하는 일부 일자리는 이동하거나 사라질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아울렛에 현재 그가 저축하려는 정해진 달러 금액이나 얼마나 많은 포지션이 삭감될 수 있는지에 대한 숫자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패스트푸드 회사인 맥도날드의 로고가 레스토랑 입구 상단에 보이고 야외 테라스에 사람들이 앉아 있습니다. (Davide Bonaldo/SOPA 이미지/Getty 이미지/Getty 이미지를 통한 LightRocket)
업데이트된 계획의 일환으로 맥도날드는 레스토랑 개장 속도를 가속화하고 최근 개장한 텍사스주 포스워스에서 제공되는 Order Ahead Lane과 같은 고객 편의를 목표로 하는 더 많은 새로운 개념을 테스트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펩시, 14년 만에 새로운 모습 공개
3월 30일 목요일, 맥도날드 주가는 사상 최고가로 마감했습니다.
재무 저자이자 Seeking Alpha 기고가인 David Zanoni는 목요일 패스트푸드 체인의 종가가 277.79달러라고 분석가들이 지난 3개월간 주당순이익을 2023년 10.49달러에서 10.58달러로, 2024년 11.44달러에서 11.70달러로 상향 조정한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이 사진은 맥도날드 레스토랑 외부의 간판을 보여줍니다. (AP 사진/Gene J. Puskar, 파일/AP 뉴스룸)
가장 최근의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패스트푸드 체인점은 2021년 말 전 세계적으로 40,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내 13,000개 이상의 매장이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이용하세요.
맥도날드는 Fox News Digital의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Fox Business의 Breck Dumas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