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신성조의 견적소
 
 
 
 

지난주 BEST회원

다음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summerain
    2. darida
    3. 코버트_Sniper
    4. 서구리
    5. 류팡
    1. 오산하늘
    2. 서동희
    3. 김재현82
    4. 이노센트1
    5. 대박났네얼싸좋다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남벤이
    2. 미스터후
    3. 전성일
    4. 연둥이
    5. 라이징
    1. 행가717
    2. 하늘치
    3. PPP88
    4. yubii
    5. 수마일맨
 
카페 게시글
-구매자용 A/S 문의- 하드디스크 배드섹터 발생, 쿨러 문제
여재희 추천 0 조회 101 23.10.28 21:20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10.29 01:09

    첫댓글 cpu온도는 쿨러 문제때문일것 같습니다. 아직 3년 지나지 않으셨으니 유상으로 as처리 가능하십니다.
    저희측에 받으셨던데로(케이스박스에 넣고 그 위에 포장) 보내주신다면 as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혹시 박스가 없으시다면 케이스 회사에 연락해서 박스를 따로 구매하시거나 방문하셔서 맡겨주시면 됩니다.
    아니더라도 서린측에 연락하신다면 as안내 받으실수 있을거에요.

    하드는 찾아보니 보증기간이 2년.. 이라서 아마 as진행 받기 어려우실것 같아요. 따로 구매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 작성자 23.10.30 18:57

    보내주신 대전 유성구 주소로 보내드리면 될까요? 그렇게 하면 기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최신목록